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saita-2011년 3월호] 우리집에 어서오세요~! ^^

핑크언니♡ 2011. 3. 2. 00:49

 

이번호는 "집안 데이트" 기획을 맞아

 게스트는, 쟈니즈 쥬니어의 인기 그룹 "Kis-My-Ft2"의 후지가야 타이스케와 키타야마 히로미츠.

현재 방송중인 테레비 드라마 <미사키 넘버원~!!> 출연중인 그들이 화이트데이 홈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어이쿠...저 내민 손을 냉큼 낚아채고 싶네요...ㅠㅠㅠㅠ

울 타이삐♥ 웃는것도 천사같이 이쁘구...ㅠㅠㅠㅠ

 또 사람 망상빠지게 두근두근한 질문들 작렬할 기세로군요...ㅠㅠㅠㅠㅋㅋ

 

응응...나 카레 엄~~~~청 좋아해~~!!!

타이삐♥가 만들어주는 카레가 먹고싶네요~!!! ㅋㅋㅋ

 

미츠횽아 요리하세요?! ㅋㅋㅋ 타이삐 표정이 넘 귀여워서~ㅋㅋㅋ

 

밋군 표정 어쩜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어~~ㅋㅋㅋ

  

 아...해맑다...이쁘다...ㅠㅠㅋㅋ

 

ㅎㅎㅎ 또 귀여운 맨발...^^

 

아~~~오늘 타이삐한테 선물 받는 꿈 꿀꺼같아...;; ㅋㅋㅋ

아리가또오 고자이마수~~!!! (왜이래~ㅋㅋㅋ)

 

밋군 이거 진짜 진짜 잘나왔죠?! ㅠㅠㅠㅠ

곰돌이에 환장하는 핑크언니 죽으라고 테디베어까지 들고있어....ㅠㅠㅋㅋㅋ

 

 맛있으쎄효?! ㅋㅋㅋㅋㅋ

 

우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saita>는 날 실망시키지 않는 잡지~!! ㅋㅋㅋ

람군들때도 늘 그랬고...카메도 그랬고...

후지+키타도 이렇게 이쁜컷 대방출 해주네요~~ㅠㅠㅠㅠ

 

역시...눕히고 재우고 그래야 진리임~!! ㅋㅋㅋㅋㅋ

 

요즘 정말 진심 밋군 미모 폭발중~!!

잡지 뜯어보고 펴자마자 외마디 비명과 함께 바로 사진찍어서 츄츄에게 샤메 날림~~ㅋㅋㅋ

근데 밋군 엄지 손톱 네일아트는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ㅋㅋㅋ

 

암튼... 잡지가 맨날 이렇게 이쁘고 알차기만 해봐~~내가 맨날 사지~~~

(안그래도 맨날 사잖아...-_-;; ㅋㅋㅋ)

빨리 3월초 입고되는것들도 빨리와라~~빨리~~~빨리~~~~!! 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