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TV GUIDE-110121] <미사키 넘버원~!!>관련 ^^

핑크언니♡ 2011. 3. 3. 23:59

ㅋㅋ <미사키 넘버원~!!> 관련해서 정말 매주 TV지들이 정말 쓰나미처럼 몰아닥치는중...

그래도 나름 가려서 주로 후지+키타가 표지인것만 사려고하긴 하는데...ㅋㅋ

어느덧 보면 막 다 사고 앉았고...;;

가급적 TV지는 안사려고 하는데도 또 막상 보면 애들 넘 이쁘게 나와서 안살수가 없어요...ㅋㅋ

 

밋군이 만들었다는 저 넘버원 포즈~!! ^^

 

꺄아~~밋군 정말 넘 귀엽죠?!

저렇게 귀여운 얼굴이니 저 나이에도 교복이 저리 잘 어울리지~~~ㅋㅋ

 

옴마야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울 타이삐♥ 신났써효~~ㅋㅋㅋㅋㅋㅋ ^^

 

 

<미사키 넘버원~!!> 출연진 전부 총출동~!! ^^

2학년 Z반...27명~!! 많긴 많네요...ㅋㅋ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