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TV피아-110216] 즐길 준비는 OK?! ^^

핑크언니♡ 2011. 3. 4. 00:57

후지+키타...신메-에 버닝중이라 그런지...

저렇게 밋군의 어깨를 감싸고 있는 타이삐의 손에 괜시리 또 두근두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타이삐 저 귀욤 넘치는 표정 어쩜 좋죠?! 역시 내스탈~~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각컷 왠지 웃김...;;

이쁜척하는 선생님 뒤에서 각자 따로 놀고있는 학생들...ㅋㅋㅋㅋㅋ

 

음...그니까...

카리나 얼굴 넘 작다고...;; ㅋㅋㅋㅋㅋㅋ

절대 우리애들이 큰게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이렇게 너무 맞대고 찍는건 하지 말아야겠네요~~^^;; 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