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Dramatic TV LIFE-2011 Winter/TV fan-2011년4월호

핑크언니♡ 2011. 4. 9. 21:37

<Dramatic TV LIFE>에 후지+키타가 나온다고 해서 뭔가 스페셜한걸 기대했으나...

마사키 같이 단독샷이 있었던건 아니네요...ㅠㅠ

(아~그러고 보니 마사키꺼도 아직 포스팅 안함?? ^^;;) 

앞부분에는 카리나 단독샷만 엄청 많았고...

울 후지+키타는 <미사키-> 촬영중 샷만 많았네요~~

 

 1화부터 6화까지의 STORY PLAY BACK~!!

나야말로 빨리 캡쳐한걸로 플레이백 해야하는데...언제할런지...ㅋㅋ

 

 호시다역을 맡았던 오오노 타쿠로군~~울 아라시까이 멤버들에게 대호평中~!! ㅋㅋㅋ

 

 너무나 즐거워 보이는 촬영현장~!!

 

 울 타이삐 찍히는 모습 뿐만 아니라 찍는 모습도 넘 멋진걸요?! ^^

 

 

ㅋㅋㅋ 울 타이삐 어디서 저렇게 얻어터지고...

그러고서도 신나게 피스 해주는 저 야사시사~~^^ ㅋㅋ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