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후지+키타♥ 크리에 라이브

핑크언니♡ 2011. 6. 11. 00:49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①] - 2011/05/27                                                  영상녹화 : 핑크언니♡

 

후지+키타의 크리에 공연때 영상이 또 이렇게 나와주었네요...ㅠㅠㅠㅠ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는데...대학입시...사법고시보다 더 치열한 경쟁률의 티켓전쟁...ㅋ

아니 그보다도...일단 바다건너 날라갈수가 없었기 때문에...ㅠㅠㅋ

어우...근데 증말...객석이랑 무대랑 너무 가까운거 아니냐며...ㅠㅠㅠㅠ

타마짱이 봉투들고 나와서...ㅋㅋ 나츠콘 일정 발표하고...^^

정말 꿈의 무대군요...ㅠㅠㅋㅋㅋ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②] - 2011/05/27                                                  영상녹화 : 핑크언니♡

 

두번째 영상에서는...신곡  ♪Everybody Go의 무대도 볼수있구요~~

5/9날 공연은...모리상 생신 겸사해서...생일이 같은 스케도 이렇게 와주었네요~~^^

회견도 했는데...마이크 저질...잘 안들려~!! ㅋㅋ

라이브...키떼쿠레루?? 타이삐의 질문에...하잇하잇~~!!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