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世界まる見え緊急特番 世紀のモンスタ-SP-111226] 타이삐 방센 中

핑크언니♡ 2012. 1. 6. 23:46

                                                                                                                영상출처 : Kis-ME

 

진짜 이런 방송은...뭐 계~속 타이삐가 말을 하는것도 아니고...

편집하기도 쉽지 않았을텐데...영상 감사합니다~~^^

오늘 암튼 울 타이삐는 퀴즈 맞추기할때도 잠재되어 있는 섹시함을 맘껏 분출해주시고...

어째 말하는 답이 다...;; ㅎㅎㅎㅎㅎㅎㅎ

히가시야마 센빠이한테 한소리 들었죠...ㅋㅋㅋ

글구 울 타이삐가 젤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레이디 가가래요..;; 오마이....갓...ㅋㅋ

이상한건 절대루 따라하면 안된다 아가~~ㅋㅋㅋ

레이디 가가의 저 사다리 구두들 여기서도 보게되다니...ㅋ

그리고 디자이너가 일본인이라니 깜놀이네요~ㅋㅋ

마지막에...재밌는 발성법 가지고 나온 저 돼지같은 아저씨 대체 뭐야~~!!! ㅎㅎㅎ

타이삐 막 이상한거 따라하느라 죽을뻔하고...시키지마~~!!!!!!

아...불쌍해...ㅠㅠ(근데 웃겨...ㅋㅋ)

오죽하면 히가시야마상이 타이삐 불쌍하다고 그러셨겠어요~~ㅋㅋㅋ

드라마 방센하느라 수고 많았어요~~♡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