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미츠] [쟈테레비젼-110204] 애정돋는 후지+키타♥♥♥

핑크언니♡ 2011. 3. 4. 00:41

일단 표지는 무조건 사고보자~라는 생각이므로...

사전 정보도 전혀 없이 샀는데...이게 왠 득템~!! ㅠㅠㅠㅠ

몇페이지 안되지만 정말 조각컷이 전부다 완소완소~영구보존판~~!! ㅋㅋㅋ

 

미사키 센세가 카즈마와 료스케의 사이좋음을 체크~!! ^^

 

이쁜○○을 주제로 여러 다양한 컷을~!! ^^

 

미사키 센세가 했던 포즈를 따라한다는 타이삐...흐흐흐

진짜 귀여워잉~~ㅠㅠㅠㅠㅋ

 

서로 앙~~하고 먹여주는거 찍자니까 민망해서 죽을라고 하는 타이삐...ㅋㅋㅋㅋㅋ

시키면 척척 잘하면서...ㅋㅋㅋ

암튼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어쩜 저리 사랑스러운지요...>_<

 

개구쟁이 밋군 또 장난기 발동~~ㅋㅋㅋ

타이삐 입에 포도 한송이 다 몰아넣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

그래...밋군이니까 울 타이삐 허벅지를 양보할께~~ㅠㅠㅠㅠ

부럽다아~~부럽다아~~부럽다아~~ㅠㅠㅋㅋㅋ

 

ㅎㅎㅎ 폼잡긴...;;

안그래도 멋있어요 충분히~~그리고 두사람은 웃는게 이쁘답니다~~^o^

 

요새 우리한테 손 자주 내밀어요~~이 두사람...ㅋㅋㅋ

 

ㅋㅋㅋ 이런컷 다이스키~~!!! ^^

둘이 팔씨름이라니...ㅋㅋㅋ 울 타이삐...형아한테 져준거예요?! ㅋㅋㅋ

 

9번컷...ㅋㅋㅋㅋㅋㅋㅋㅋ 또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나도~~~나도 업어줘~~~ㅠ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볼 맞대기...ㅋㅋㅋㅋㅋ

 

이 사진 넘넘넘 좋아요~~~^o^

타이삐 표정 넘 이쁘죠?!

 

이제 2회밖에 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난 무슨 낙으로 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바텐더>가 있잖아~~~ㅋㅋㅋ)

 

 

Scan by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