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사진집『嵐のキズナ (아라시의 키즈나)』- ①단체

핑크언니♡ 2011. 3. 26. 23:50

진짜 이런 사진집들 정말 수도 없이 나오죠...

제작년까지만해도 빼놓지 않고 사느라 바빴는데...ㅋㅋㅋ

작년부터는 좀 자중하고 있어요...흐흐

 

<嵐のキズナ (아라시의 키즈나)>라는 사진집이 또 나왔네요~~^^

작년 람군들 10-11 TOUR의 다양한 모습들을 볼수 있는 사진집...모처럼 포스팅합니다~~

 

 

 

리다의 생일과...오사카 쿄세라돔, 도쿄돔의 사진들로 구성되었군요~^^

 

 

"嵐のキズナ- HAPPY BIRTHDAY SATOSHI~!" 

 

리다를 위해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했네요~~!! ^^

마이크를 써서 말하면 리다가 알게되니까...저렇게 스케치북에 써서 준군이 팬들에게 말하고 있어요~

 

미소니가 된 리다~!! ^^ 어쩜 저리 놀라는건 13살 같은지...ㅋㅋㅋ

 

 

니노가 전달중인 저 선물은...완소 영상이 한가득 담긴 DVD

 

아이쿠~~훈훈하여라~~모델라인 후타리~~ㅋㅋㅋ

 

리다의 어릴적 모습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사진으로 구성된 DVD

 

 

 

♪트러블메이커 부르면서 완전 신난 오오미야~!!

 

 

 

 

ㅋㅋㅋ 아라시 콘서트에 찾아온 카이부츠군~~!!

 

 

아이고....어머니...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장 좀 쳐맞을래요?! ㅋㅋㅋㅋㅋ

 

울 리다 볼살이 참 많이 포동포동 했을때였군요...^^;;

 

 

 

 

ㅋㅋㅋ 쇼짱은 또 뭐가 저리 즐거울까요~~빵터졌군~~ㅋㅋ

 

 

ㅋㅋㅋ 울 마사키 또 너무너무 신났네요~~^^

 

꺄아아아아~~~이 두 사진 뭡니까?! 다 완전 호시이이이~~♡

 

 

 

 

ㅋㅋㅋㅋㅋ 막내앞에서 또 한없이 작아진 리다...ㅎㅎㅎ

 

 

크하~~~이런 사진이 정말 넘 좋죠~~!! 키즈나가 느껴지는...^^

 

 

 

 

 

 

 

 

 

 

 

 

 

 

 

 

 

 

 

 

 

 

 

 

 

 

 

어머나~~니노랑 쇼짱이랑 수건 뒤집어쓰고...동여매고...난리났네~~ㅋ

그러고보니...내가 유일하게 안산 돔콘 굿즈인 저 타올...이렇게 보니 또 이쁘네~~~;; ㅋㅋㅋ

 

 

 

 

출처 : aoi_reira  @ AY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