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사진집『嵐のキズナ (아라시의 키즈나)』- ②개인

핑크언니♡ 2011. 3. 27. 00:47

앞부분 단체에 이어...뒷부분은 개인컷들이네요~~^^

이런것들이 사실 파파라치샷의 전부랍니다~~!!

파파샵에 가면 미묘하게 포즈가 다른 이런 풍(?)의 사진들이 한가득이라...

정말 뭘 사야할지 엄청 고민하게 만들지요~~

어쩜 이런 사진집을 한권 사버리는게 속편할 수도 있겠어요~~ㅋㅋ

 

"嵐のキズナ - 사쿠라이 쇼"

 

역시 훌륭한 쇼짱의 팔뚝~!!

 

 

 

완전 멋졌던 쇼짱의 솔로 무대~!!

 

 

 

늘 멤버들의 말에 항상 저렇게 이쁘게 대폭소 해주시지요~~ㅋㅋ

 

아니...대체 이사진은 뭥미????? -_-;;

 

 

 

"嵐のキズナ - 마츠모토 준"

 

 

준이의 뽕머리가 넘넘넘 좋아요~~^^

 

 

 

 

 

팬들한테 참 서비스를 잘해주시지요~~^^

 

 

 

 

"嵐のキズナ - 오노 사토시"

 

 

역시 춤과 노래가 완벽했던 멋진 리다의 솔로무대...^^

 

 

또 누구한테 저렇게 피스를 마구 뿌려대시는지...ㅋㅋㅋ

 

 

 

 

 

"嵐のキズナ - 니노미야 카즈나리"

 

넘넘넘 귀여웠던 니노밍의 솔로 무대~!! ^^

저런 의상을 입고 나올줄 누가 알았겠어요~~ㅎㅎㅎ

 

 

 

 

ㅋㅋㅋ 니노밍이 자주 하는 입모양~~^^

 

카메라맨이 안티야~~라고 말하고 싶지만...사실 니노가 잘하는 포즈이지요~ㅎㅎ

 

 

리폼 참 이쁘네~~^^

 

 

"嵐のキズナ - 아이바 마사키♥"

 

꺅꺅꺅~~~~~~내 마사키 멋진거 좀 봐요...ㅠㅠㅠㅠ

저 이쁜 미소에 녹지요 녹아~~~ㅠㅠㅠㅠ

 

혼끼로 춤추고 있는 마사키~~ㅋㅋ

 

 

토롯코타고 위에 있는 팬들까지 잘 챙겨주고 있습니다~~ㅋ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마사키스럽게 귀엽고 독특했던 솔로무대 의상~!! ^^

 

마지카루 쏭쏭쏭~~~예~~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의 귀여운 메롱~~^^

 

 

마사키 굿즈티 리폼은 참...어렵게 했을건 알겠는데 난 반댈세~~ㅎㅎㅎ

 

고마워요~~~^^

 

아라시라 다행이예요~~^^

 

 

 

 

출처 : aoi_reira  @ AY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