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쟈테레비젼-110422] 마사키♥머리 넘 상콤~상콤~!! ^^

핑크언니♡ 2011. 4. 16. 01:31

람군들한테 갑자기 벼락치기 TEST~! 뭔가요?? ㅋㅋㅋ

암튼 마사키머리 잘라서 넘 상콤해요~~저기서 봄이 막 느껴지네요~~ㅋㅋㅋ

 

 <아라시니 시야가레> 1주년을 맞아...그동안 시야가레에서 아니키 게스트에게 배웠던 것들에 대한 질문~!!

다들 잘 기억하고 있을까요?! ㅋㅋㅋ

 

 어랏?? 정답률들이 왜케 낮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작은사진...마사준의 대머리 가발...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시야가레는 오-도리가 아니키 게스트군요~!!

울 람군들 또 저렇게 이쁘게 색깔별로 기모노 입고 나와서 개그하려나봐요~ㅋ

 

 꺄아아아아아~~~진짜 <쟈테레> 사랑합니다~!!

이렇게 이쁜 컷을 방출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인 두사람...밋군과 리다의 이쁜 투샷~!! ^o^

사이에 울 타이삐도 보이네요~~흐흐흐

 

마사준 사이의 타이삐...ㅠㅠㅠㅠ

아~~셋째날 갔어야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호 예고...다음호는 골든위크 스페셜이군요...

벌써 골든위크라니...아아아~~~~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