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622 -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 & 자선 이벤트 굿즈

핑크언니♡ 2011. 6. 22. 23:29

 드디어 오늘 람군들 이번 투어와 자선 이벤트의 굿즈가 공개되었답니다~!! ^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쩜 하나같이 이렇게 다 이쁜지...

목록만 떴을땐 진짜 뭘 살지 막 고민고민했는데...

막상 사진뜨고 나니 무조건 올콜을 다시한번 다짐했답니다...ㅋㅋㅋ

뭐...내가 그럼 그렇지...;; ㅋㅋㅋ

 

 콘서트 투어 굿즈 목록들~!!

키즈라인에서 그리기 펜세트가 좀 특이하구요...ㅋ

작년에 뱃지 대신 챠리티 참인건 정말 대대대 찬성이구...ㅋ

초 오리지널 포토세트는 대체 어떻게 나왔을까...멤버들이 서로 찍어줬다길래 진짜 미친듯 궁금했죠~ㅋ

 

역시 뭐 쟈니상 다운...ㅋㅋㅋㅋㅋ

자선 이벤트하면서 한정 굿즈로 또 완전 사람 똥줄타게 만드시고...ㅋㅋㅋ

아................지금 생각해보니 2개씩 살껄 그걸 못했다는 후회가...;;

하나씩 밖에 안사서 아까워서 또 못뜯겠군...ㅋㅋㅋ

 

자자...그럼 핑크언니가 오늘 오후내내 미친듯 중웹을 뒤지고 또 뒤지며...

완전 까막눈인 중국어의 압박을 이기고 모은 이쁜 굿즈 사진들을 공개합니다아~~!! ^^

아...팜플렛은 조만간 스캔본을 구하면 그걸 포스팅하는게 나을것 같기도 하고...암튼 대충 찍은 사진들은 따로 포스팅할께요~

 

<클리어화일 - 단체>

 

<클리어화일 - 마사키>

 

<클리어화일 - 마츠준>

 

<클리어화일 - 리다>

 

<클리어화일 - 니노>

 

 

<클리어화일 - 쇼>

 

 

<포스터 - 마츠준>

 

<포스터 - 니노>

 

<포스터 - 쇼>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단체>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마사키>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마츠준>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니노>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리다>

 

<超오리지날 포토세트 - 쇼>

 

 

<점보 우치와 - 마사키>

 

<점보 우치와 - 마츠준>

 

<점보 우치와 - 리다>

 

<점보 우치와 - 니노>

 

<점보 우치와 - 쇼>

 

 

<오리지날 펜라이트>

 

* 멤버들 색깔별로 불들어오는군요...이뻐요~!! ^^

 

 

<티셔츠>

 

<티셔츠 - 앞>

 

<티셔츠 - 뒤>

 

 

<쇼핑백>

-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게 양면구성~!! ^^

 

끈 길이가 길어서 유용할것 같아요~!! ^^

 

 

<바스타올 - 돔한정>

 

 

<휴대폰 스트랩>

 

 

<아라시 챠리티 참>

 

 

<미니 우치와>

 

<미니 우치와 - 단체>

 

<미니 우치와 - 마사키>

 

<미니 우치와 - 마츠준>

 

<미니 우치와 - 마사니노>

 

<미니 우치와 - 리다>

 

<미니 우치와 - 쇼>

 

뒷면도 넘 귀여워요~~!! ^^

 

 

 

 

<그리기 펜세트>

- 뭘까 너무 궁금했는데...ㅋㅋ 펜이 람군들 색깔만 있어요...ㅋㅋㅋ

 

 

자선 이벤트...아라시의 두근두근 학교 교표예요~~!! ^^

 

 자선 이벤트 한정 굿즈 모음~!! ^^

학생수첩, 교장 클리어 화일, 교장 스티커

 

 <학생수첩>

- 교표도 금박으로 엄청 반짝이구...안에 속지는 저렇게 또 멤버 색깔별...;;

 

<교장 클리어화일>

 

 

<교장 스티커>

 

 

 <학생증>

- 이번 자선 이벤트 한정 굿즈들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어요~!! ^^

 

진짜루 씨앗이 들어있는거?? ㅎㅎㅎ

 

사진출처는 전부 중웹~!! ^^;;

 

진짜 이번에도 너무 알찬 굿즈 구성에 오늘 하루종일 정신줄 놓았답니다~~

뭐 늘 그렇듯 굿즈 사진이 올라오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그냥 전 작년보다는 훨씬 맘에 들어요~~ㅎㅎㅎ 또 올콜 해버릴꺼얏~!! ㅋㅋ

자선 이벤트 굿즈들은 일단 어쩔수 없이 대행을 맡겼지만...

콘서트 투어 굿즈들은 꼭꼭꼭 핑크언니도 대행을 할 수 있길 바라며...;; ㅋㅋ

모시코미 얘기는 다음 수다에서...!!

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