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604 - I Love Suwon~!! 수원 구루메 투어~!! ^^ ㅋㅋㅋ

핑크언니♡ 2011. 6. 21. 22:51

미나상~~~~완전 오히사시부리데스~~!! ^^;; ㅋㅋ

네네...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겠지만...ㅋㅋㅋ

핑크언니게 젤로 바쁜 시즌입니다...이제 쫌만 견디면 됨~!! 조금만...ㅋㅋㅋ

 

사실은 지금껏 밀린 처묵처묵 포스팅을 하려 했으나...

6월초에 수원 구루메 투어 다녀온 사진이 너무 심.하.게 많은 관계로...ㅋㅋㅋ

스크롤 압박의 공포가 엄습하여 일단 "수원 구루메 투어~♬"만 먼저...!! (>▽<)/

 

6월이 시작된 첫 주말...이치고가 초대해서 수원으로 고고씽 했지요~~ㅋ

짜잔~~여기가 수원이예요~~ㅋㅋ 수원의 장안문입니다~!! ^^

수원은...맨날 빅버드...수원월드컵경기장만 수없이 갔었지 다른데는 처음...ㅋ

 

오늘 첫 순서는...고속도로가 막혀서 좀 계획보다 늦은 시간에 도착하여

배가고파서 더 허겁지겁 날라간 "보영만두"

엄청매운 쫄면과 군만두의 코라보가 말도못하게 훌륭하다고 계속 이치고에게 듣고...

배에서 계속 소리나고...침나오고 난리...ㅋㅋㅋ

그러나 역시 인기있는 곳은 줄을 서야하지요...ㅠㅠ 닥치고 바로 줄서서 기다리기~ㅋ

 

크크큭...이치고가 선물준거 봉투가 어쩜 저리 러블리한지~~

안에 내용물은 나중에 공개합니닷~!! ^^

 

그냥 여느 분식집처럼 메뉴 다양하고...가격 착하고...그랬어요~!!

메뉴판만 보면 뭐 극히 평범~ㅋ

 

이따가 나올 메인 메뉴 쫄면 때문에...이 국물 없으면 정말 큰일남~ㅋ

 

김밥 두줄 나란히~~!! 난 꼬랑지가 젤루 좋아요~~ㅋㅋ

 

짜자잔~~~~~~!!! 오늘의 초 기대메뉴 1...군만두~!!

 

진짜 너무 맛나보이죠?! ㅠㅠㅠㅠ

핑크언니 만두 안좋아하는데...이 군만두는 진짜 100개도 먹겠더라는...ㅋㅋㅋ

겉은 바삭 고소하고...속은 느끼하지 않게 아주 실하고...^^

 

당면이나 두부 이런거 안들고...고기랑 야채만...

아....................침고여서 코멘트 쓰기가 힘드네요...ㅋㅋㅋ

 

그리고 매콤한 김치만두~!!

만두피가 정말 예술로 보드보들~~촉촉~~!! ^^

 

그래...내가 만두를 안좋아한다는건 다 뻥이었어...;; ㅎㅎㅎㅎㅎ

난 맛없는 만두를 안좋아하는 거였어...ㅋㅋㅋㅋㅋ

 

하하하...무슨 쫄면이 이렇게 허여멀건한가요~!! ㅋㅋㅋ

아직 안비벼서 그래요~~ㅋㅋ 엄청난 양념이 숨어있답니다~~ㅋㅋ

오늘의 초 기대메뉴 2...매운쫄면~!!

 

쿠헉...;;;;;;; 진짜 매워보인다...!!!!! 그쵸?!

뭔가 음...........말로 설명하기 힘든 매운맛이었어요....!!!

그냥 매운게 아니라 너~~~무 매워서 혀가 통째로 아픈...ㅋㅋ

신천의 해주냉면을 먹었을때보다 더 매운맛?! ㅋㅋㅋㅋㅋ

 

매운쫄면 + 군만두 환상의 코라보를 소개합니다~~!! ^^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거든요~~ㅋㅋ 매워 죽겠다면서 진짜 계속 젓가락이 가는...ㅋㅋ

매운건 먹을때 죽을꺼 같지만 중독성이 있잖아요~~~

사진만 봐도 또 막 땡기네요~~ㅠㅠㅋ

앗~! 그러고 보니 오늘 점심에도 쫄면 먹었네?! ㅋㅋㅋ

 

실컷 배부르게 먹고 배도 꺼뜨릴겸...진정한 수원 투어도 할겸...

본격적으로 관광객이 되어 수원 투어를 했어요~!!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수원화성"입니다~!! ^^

 

 

외줄타기하는  아저씨...ㅋ

 

수원 화성행궁 입장권도 사고...브로셔도 받고...ㅋㅋㅋ

저 티켓 하나면 수원화성박물관, 수원역사박물관, 화성행궁 등등 여~러 곳을 들어갈 수 있답니다~

 

오오~~~세계문화유산이래요~!! 자랑스럽군...수원화성~!! ㅋㅋㅋ

이렇게 스티커를 주면서 꼭 붙이고 다니라고...ㅋㅋㅋ

 

본격적으로 입장~~!!

 

이치고가 한참 관심을 보였던 종이로 꽃만드는 체험 & 판매하는 곳...!!

 

봉수당...이래요...ㅋ

(이치고 안냥~~!! ㅋㅋ)

 

어디서 많이 본듯해...뭐...궁이 다 그렇죠 뭐...ㅋ

 

아니야...아니야...유독 더 많이 본듯해..!! ㅋ

네네~~~여기가 영화 <왕의 남자>에서 이준기가 막 광대연기 하던 거기였대요~~^^

 

 

좀 더 높은곳에 올라가서 휴식을 취하려고...길을 따라 산(?)으로...ㅋ

 

 

이렇게 한적하고 공기좋은 곳이 도심 한가운데 있다니...신기하죠?! ^^

 

난 여기 정착해야겠음~~더 못올라감~~!! ㅋㅋ

 

미로한정...이라는 조그마한 정자에...ㅋ

 

수원에서 유일하게 알고있는 빅버드 보고 기뻐서...ㅋㅋㅋ

근데 멀어서 사진은 잘 안나오는군...;;

 

정자에 들어가서 드러눕고 싶었으나...그냥 소심하게 일단 돗자리 펴고 앉기...ㅋ

 

이치고가 가져온 리락쿠마 돗자리~!! ^^

완전 너무 러블리~~♡

 

갑자기 느닷없이...ㅋㅋㅋ

리락쿠마 못지않게 러블리한 "소니엔젤♡"을 소개합니다~~~!! ㅋㅋㅋ

요즘 이치고짱이 엄청 버닝중인 녀석들이예요~~^^

 

어머나...아이 창피해라~~아래 사진들은 다 중요부위를 블러 처리 했는데 이건 깜빡...;; ㅎㅎ

 

소니엔젤...과일 시리즈 中 포도짱 & 이치고짱

 

메론짱 & 파인애플짱

 

이건 야채 시리즈 中 당근짱 & 양배추짱

 

엉덩이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 엔젤이니까 날개도 있네요~~

 

짜잔...애니멀 시리즈 3탄~~!! 이치고가 선물로 줬어요~~^^

뭐가 들어있을지는 며느리도 몰라요~~ㅋㅋㅋ

(3개가 있었는데 우리 나름 스릴있게 쟝켄해서 나눠 가졌음~~ㅋㅋ)

 

이 중 한녀석이 들어있답니다~~^^

양이었으면 좋겠다~~~했어요~~!!

(어랏?? 근데 지금보니 이름이 그냥 양 아니고 알파카네...ㅋㅋㅋ)

 

넌....누구냐???? 두근두근~~~ㅋ

 

얏따~~~!!!!! 딱 원하던 아이가 와줬어요~~!! ↖(^o^)↗

 

핑크언니 - 알파카 / 철푸덕짱 - 강아지 / 이치고짱 - 고양이

(근데...철푸덕짱꺼도 강아지 아니고 무슨 래빗이야...얘들 참...ㅋㅋㅋ)

 

이건...아까 쫄면집 줄서있을때 이치고가 준 선물~~^^

알파벳 티셔츠를 입고 있는 소니엔젤 키홀더랍니다~!!

왜...F냐구요?! 타이삐의 F죠~~전 F의 담당이니까요~~ㅋㅋㅋ

마사키 관련 알파벳은 전부 품절이었어요...ㅠㅠㅋ 진짜루요~~~ㅋㅋ

 

 

 

정자에서 소니엔젤들이랑 실컷 놀다가...다시 궁쪽으로 내려와서...

이번엔 <대장금> 촬영했던 곳 구경...ㅋ (진심 관광객 모드...ㅋ)

장금이가 입었던 옷들...ㅎ

 

이건 어린 장금이가 입었던 옷...

 

여러분 이게 뭔지 아시나요?? 아는 사람은 손~~!! ㅋㅋ

 

네...이건 뒤주예요~~쌀 넣어두는 통...

사도세자가 여기에 갇혀서 죽었다는건 역사시간에 다들 배우셨죠?!

아님 드라마에서 봤다거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뭐 꼭 사도세자의 기분을 느껴보자 한건 아니구요...

그냥 뒤주체험 있길래 한번 들어가 봤어요~~ㅎㅎㅎㅎㅎ

 

너무 더운데 관광객 놀이하고 돌아다녔더니 급 지쳐서...이제 시원한거 마시러 고고씽~!!

"시인과 농부"라는 정말 특이한 카페에 갔어요~!!

 

 

무지무지 옛스런 분위기~!!

 

풍금도 있네요...^^

 

옛날 책들...LP판들이 엄청 많죠?!

 

그냥 가정집을 그대로 카페로 만든걸까요??

저렇게 방마다 나뉘어진 채로 테이블을 넣어 놨어요...

 

 

카페 분위기에 걸맞게...커피는 없습니다...ㅋ

 

핑크언니가 시킨 감주~!! 얼음 사그락 사그락...찜질방 생각이 나는군요~ㅋ

 

철푸덕짱이 시킨 수정과~!!

 

이치고짱은 오미자차~!!

셋다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서비스로 나온 찐감자~!!

진짜 배만 안불렀으면 무한리필 했을텐데...아깝...정말 맛났었는데~~ㅋ

 

귀요미 엔젤이도 목말라요~~!! 얼음 사그락~식혜가 먹고 싶어욤~~ㅋㅋ

 

수정과도 냠냠~~ㅋㅋㅋ

 

알감자가 이렇게 커보이다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계속 먹는거만 포스팅하기도 민망...해지기 시작...;; ㅋㅋㅋ

사실 오늘 점심-저녁 메뉴를 이미 다 정해놓고 왔기 때문에...

배가 불러도 바로바로 진행(?)할 수 밖에 없어요...ㅋㅋㅋ

저녁 먹으러 간곳은..."용성통닭"

 

역시 무더운 날엔 치맥이 최고죠~~^^ ㅋㅋㅋ

 

치킨이 나오기 전에 차려진 것들...

닭발+닭똥집 튀김, 치킨무, 양념치킨소스, 머스터드소스, 양념소금

 

이게 무한리필 서비스라니...정말 놀랍지 않나요~!! ^o^

닭발 튀김이랑 닭똥집 튀김...ㅋㅋㅋ 네네...핑크언니는 이런거도 완전 잘먹어요~~호호호

 

닭발...콜라겐 덩어리인건 알겠는데 참 먹기 귀찮음...;;

 

주인공 나왔어요~~~후라이드 반+양념 반 ^^

 

양념도 맛났지만...후라이드가 진짜 예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집까지 배달 좀 해주면 안되겠니~~~ㅋㅋㅋㅋㅋ

 

 

진짜 하루종일 엄청나게 먹고 놀았죠?! ㅎㅎㅎㅎㅎ

포스팅 하면서 또 새삼 느끼네요...엄청 먹었구나.....ㅠㅠㅠㅠ

사실...치킨 먹고 또 카페가서 커피마시고 수다떨다가...ㅋㅋㅋ 밤늦게 귀경했어요...ㅋㅋㅋ

멋지고 완벽한 구루메 투어코스 짜준 이치고짱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담에는 수원왕갈비 먹으러 가는거지?! 빨리 굽는거 연습해놔~~ㅋㅋㅋㅋㅋ

 

수원 구루메 투어는 여기서 마무리하구요...

조만간 또 폭풍수다로 다시 올께요~~~할말 너무 많아서 다 까먹을 지경...ㅋㅋㅋ

자~~~마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