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530 - 벌써 5월이 가고... 6월이 오고...ㅠㅠ

핑크언니♡ 2011. 5. 30. 01:52

 

하하하~~미나상~~오겡키데스카?? ^^

역시나 오랜만에 한꺼번에 쏟아내는 처묵 포스팅...ㅋㅋㅋㅋㅋ

핑크언니는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일단 말은 해뒀으나...

일주일 중 3일은 좀 지키다가 4일은 한꺼번에 폭식해주는 그런 만행을 저지르고 있답니다~~ㅋㅋ

(약속이 많은걸 어떡해...ㅠㅠ☞☜ 핑계~핑계~ㅋㅋ )

 

지지지난주 주말...(언제인거냐..ㅋ)

정말 이거 한참 안먹다 지난번에 살짝 먹어줬더니 또 중독됐는지...

어찌나 자꾸 생각이 나던지 백순대 먹으러 또 출동했어요~~히히히

첨 먹는다는 킴쏘와 함께...1인분반을 시키고 맛있게 냠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완전 깨끗해~~ㅋㅋㅋㅋㅋㅋㅋㅋ

 

백순대가 너무 목까지 차올라서 일단 여기저기 좀 돌아다니다가...

"찰리브라운 카페"에 정착했어요~!! ^^

 

주문하는 곳 앞쪽에 있던 굿즈들...냄비받침 이뿌네요~~^^

 

음................내 사업 아이템이었던 종이컵...ㅋㅋㅋ

알록달록 아라시 버젼으로 함 만들어볼까 하다가 귀찮아서 또 패스~했던 아이템...ㅋㅋ

 

머그잔들이 다양하네요...근데 저 발바닥 모양 손잡이는 쫌...;; ㅎ

 

굿즈들이 정말 다양하네요...텀블러 좀 탐난다...ㅋ

 

머그랑...인형이랑...슬리퍼까지...ㅋ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데...계단옆엔 이렇게 피규어 장식들도 있구요~

암튼 이런 피규어들은 큰거 작은거 할꺼없이 엄~청 많아요...!! ^^

 

홍대점이 아마 1호점이었을꺼고...이대점은 있다가 망했고...

신림점은 잘 오래가려는지...ㅋㅋ

근데 난 왜 홍대점 이대점 열씨미 다닐때 포스팅 안하고 이제 하는거!? ㅋㅋㅋ

 

미친듯 먹고 괜시리 찔리니까 일단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ㅎㅎㅎ

 

지지난주 화욜...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급 노미까이 ^^

이치고랑 철푸덕이랑 강남역에서 모여서...홍대에서 즐겨가던 "텟펜" 강남점을 갔어요~ㅋ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유우야상도 만날겸...ㅋㅋㅋ

첫잔은 무조건 우메사와지요~~♡

 

역시 시작은 텟펜야키...ㅋ

 

해물 시오야키소바

 

내사랑 고구마스틱

 

두번째 시킨 자몽사와~!!

생자몽 막 으깨서 만든거라 완전 오이시이~~♡

 

사실...이거 먹고 싶어서 갔던거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부류레~♡

<촘마게푸딩>보고나서 푸딩 만들기 검색하다가...갑자기 부류레가 떠올랐고...

시부야 "록시땅카페"에서 먹었던 부류레 먹고 싶어 울다가...ㅠㅠ

서울에서 맛난 부류레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역시 텟펜~~!! 히히

사실...술 다 마시고 디저트...마무리로 시킬려고 했는데...

어쩜 우리의 생각을 그리도 잘 아셨는지 유우야상이 테이블로 보내주셨음~~!! ^o^

센세~~~아리가또오오~~고치소사마데시타~!! ^^

 

열씨미 일하고 있는데 카톡으로 날라온 사진들...ㅋㅋ

퐈니양 제주도 놀러가서 이렇게 이쁜 선물을 보내줬어요~~^^

아~~~~~~바다 가고 싶다~~!! ㅋㅋㅋ

 

이번 포스팅에도 어김없이 등장한 핑크언니의 공작시간...ㅋㅋㅋ

핑크언니가 올해 열씨미 애지중지 잘 쓰고있는 다이어리입니다~~

이거 작년 9월에 <쇼넨타치> 보러 갔다가 "Loft"에서 샀다고 포스팅은 했었죠~ㅋ

그때 사면서부터 벌써 예상은 했었었죠...

샘플로 꺼내져있던 녀석도 저렇게 리본 가운데 금박부분이 다 벗겨졌었기 때문에...

살때부터 이치고가 벗겨지면 바로 데코덴 하라고...ㅋㅋㅋ

 

 네네...6개월도 안썼는데 금박은 깨끗이 벗겨져버리고...ㅋㅋ

이치고의 말대로 바로 큐빅 박아줬습니다~!! ^^

네일에 쓰려고 사뒀던 비~싼~!! 스와로브스키 스톤...ㅋㅋ

 

 이히히...이뿌죠?! (^o^)v

가끔 한알씩 떨어지는것만 빼고는 일단 대대대만족이예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지난 주말 핑크언니의 브런치~!! ^^

느즈막히 일어나서 곧장 부엌에 들어가서 주섬주섬 부시럭부시럭~

엄마가 또 무슨짓이냐며...ㅋㅋㅋㅋㅋ

그냥 갑자기 프렌치토스트가 먹고싶다고...(갑자기가 아니잖아~!! ㅋㅋㅋ)

 

 울 마사키처럼 만들어 볼까 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정식으로 마츠준처럼 만들었답니다~~오이찌이~~~♡

 

 갑자기 자랑질 하고싶은 내 포크...!! ㅋㅋㅋ

 

 미키마우스 포크 넘 이쁘죠~~^^

숟가락이랑 세트~!! 나만 쓰는거라 다른 식구들 쓰면 나한테 혼남~ㅋㅋㅋ

담에 가면 리락쿠마 세트를 사와야겠어요~~ㅎㅎㅎ

 

 지난주에도 역시 다이어트의 결심을 무너뜨리는 저녁 약속들은 계속됩니다..;; ㅋ

minjoo씨랑 어디갈까 여러 후보지들을 놓고 고민하다가 "비너스키친" 당첨~!! ㅋㅋㅋ

자리를 안내해주고 기본 셋팅 갖다주면서 저 소니엔젤을 주더니 다먹고 계산할때 들고 나오라고...ㅋㅋ

지난번엔 이런 시스템 없었던거 같은데...ㅋㅋ

 

 신문형태의 메뉴판...ㅋ

 

 사진이 함께 나와있는 메뉴판~ㅋ

늘 갈때마다 먹고싶은게 너~~무 많지만...둘이 가서 두개밖에 못시키는게 너무 슬포...ㅠㅠㅋ

  

영아짱이 낸 서울가이드 책이랑...벳키가 낸 책...오키나와 여행, 요리 책 등등...

벽에 장식되어 있었어요~~음식 나오기 전에 살짝씩 봐주기~ㅋ

 

 스파이시 갈릭 치킨이 먼저 나왔네요~^^

 

 짭조름하면서 매콤하고 샐러드식으로 산뜻하기도 하고...암튼 너무 맛있어요~~ㅠㅠㅋ

 

나 느끼한거 너무 좋아하는듯...ㅋㅋㅋ 갈때마다 시키고 있는 오키나와 새우 치즈 그라탕~!!

정말 느끼함의 지존이예요~!! ^^

 

 카페찾아 방황하다가 결국 지난번에 갔던 한적하고...커피가 찐~하고 맛났던 "Beanside"

배가 몹시몹시 불렀지만...민주씨가 선물로 준 "Payard" 디저트를 꺼내보지 않을수가 없었네요~ㅋ

<섹스앤더시티>에서 캐리가 뉴욕에서 최고의 디저트를 맛볼수 있는곳이라고 말해 유명한 패이야드~!!

우리나라에도 신세계 본점과 강남점, 그리고 조선호텔에 들어와 있지요~~!! ^^

요즘 쫌 디저트계의 대세랄까요~ㅋㅋㅋ 완전 초초초 강추랍니다~~!! ㅋ

 

 젤 인기있다는 애플타르틴나폴레옹~!!

통사과절임이 얹어져있는 애플타르틴...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디저트로서는 최고의 식감과 맛이랄까요~

꺅...또 먹고싶다~~!! 낼 퇴근길에는 신세계 고고씽~~ㅋㅋㅋ

밀피유와 커스터드 크림이 맛났던 나폴레옹도 강추강추~~!! ^^

민주씨~~~고마워요오오오~~!!!!

 

 지난 금욜~!! 그동안 잘 못봤던 치에짱 포함...아라시까이~!! ㅋㅋ

요즘 강남역에서 젤 잘나가는 "미즈 컨테이너"에 갔답니다~

어휴...........정말 첨에 길게 늘어선 줄 보고 깜놀...깜놀...!!

완전 계화루 저리가라 긴 줄이었지만...가게 특성상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인지

긴 줄에 비해서는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답니다~!! ^^

블로그 검색 조금만 해보면 알겠지만...훈남 스탭들이 많다고 소문이 났더랬지요...

근데 우리가 간날은 훈남들이 다 야스미였던 모양~~

훈남은 어디에 있는건가요~~~훈남을 데려다 주세요~~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음식이 다 나오고 나면 확인시켜주고 스탭과 하이파이브를 하는게 특이한...;;

(훈남이라면 하이파이브 대신 손을 확 잡아주려했으나...ㅋㅋ 훈남 없었으므로 대충 터치~ㅋ)

 

 자리를 안내받고 나서 주문은 직접 가서 하고 와야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주문번호가 적힌 공사장 안전모를 준답니다~~ㅋㅋㅋ

 

 토리자라가 이렇게 스댕 ㅋ이라 좀 그것도 특이하네요~ㅋㅋㅋ

 

 레몬에이드체리에이드

잔이 엄청 커요~~!! ^^

 

 최고 인기메뉴인 샐러드 파스타~!!

아...저걸 막 뒤적인 다음에도 한장 찍었어야 했는데...ㅋㅋ

파스타면이 꽤 푸짐하게 들어있거든요~~그냥 단순한 샐러드가 아니예요~~!! ^^

소스가 은근 특이해서 정말 자꾸 생각난다는 사람들 말이 이해가 갔어요~~ㅋ

 

 베이컨 포테이토 팬치즈

피자라고 하기엔 도우가 있는듯 없는듯 얇아서 그냥 포크로 막 떠먹으면 된답니다~^^

 

 스위트콘 크림치즈

 

 감자도 푸짐하고 치즈도 너무 푸짐하고...ㅎㅎ

칼로리가 좀 걱정되긴 했지만...이미 포크를 드는 순간 그런 걱정은 저멀리~~ㅋㅋ

 

 치즈 쭉쭉~~~꺄아아아~~~~진짜 비쥬얼도 최고죠?! 맛은 더 최고예요~!! ^^

 

 스위트콘 크림치즈에는 옥수수가 송글송글~~ㅋㅋㅋ

 

 이치고와 함께 돌아온 내 파미카드...^^

올해는 좀 어떻게 붙여 주시렵니까?! 나...또 연...연장...해야겠지?! ㅋㅋㅋ

 

 오늘의 저녁+디저트 코스는 모두 이치고가 블로그서핑 열씨미해서 최고의 코스를 구성해주었어요~!!

"미즈 컨테이너"가 몹시 시끌시끌해서 오~래 수다떨고 그럴수 있는 곳은 아니라...

조용히 수다떨수 있는 카페로 자리를 옮겼어요~!!

와플이 몹시 유명한 카페 "Episode#3"

허니토스트도 엄청 맛나다던데...그..러..나..배가 찢어질꺼 같아 와플이나 허니토스트는 포기...ㅠㅠ

담에는 꼭 와플이랑 허니토스트 다 먹어볼테닷~!! ㅋ

 

 이치고짱이 시킨 바닐라블랙티~

저 티팟 세트는 언제봐도 참 탐난단 말이지~~ㅋ

 

지난주부터 시작된 "맥도날드"의 2011 한정판 코카콜라컵 증정 이벤트~!!

라지세트, 빅브렉퍼스트세트, 핫케익을 먹으면 준다더라구요~

작년꺼는 하나 모으다 말았는데...ㅋ

올해는 괜히 색깔별로 6개 다 모으고 싶어지네요~~ㅋㅋㅋ

위에 컵은 철푸덕짱꺼~~ㅋㅋ

첫주째 색깔인 차콜과 퍼플은 6/1까지래요~~

코카콜라컵 모으기에 도전할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

어제 집앞 마꾸에 갔더니 벌써 품절이라해서 다른곳을 뒤져봐야겠어요~~ㅋㅋ

이정도 관심은 아니었는데 품절이라니까 또 괜히 집착증 발동했음...ㅋㅋㅋㅋㅋ

역시...이 컵 다 모으려면 햄버거 세트를 또 열씨미 먹어줘야하는건거죠~~

다이어트는 또 누구네 개 이름이 되어가는 거고~~ㅋㅋㅋㅋㅋ

그래도 간바리마수~~!!!

다 모으면 꼭 6개 색깔 쭉 세워놓고 포스팅 할께요~~ㅋㅋㅋ

 

벌써 5월을 마무리하고 6월을 맞이하는 한주가 되었네요...ㅠㅠ

그럼 우리 모두 신나는 6월을 시작해보아요~~~마따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