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701 - 사요나라~상반기~!! & 요-코소~하반기~!! ㅋㅋㅋ

핑크언니♡ 2011. 7. 1. 23:25

여러분~~~곤아이바~~!! ^^

오늘은 2011년 하반기 나머지 6개월의 첫날...7월 1일이네요~!!

정말 상반기 6개월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 말이죠...

어쨌든 남은 2011년 6개월도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도록해요~!! 화이링~~!!!

그러려면 건강해야하는데...

멍멍이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때문에 핑크언니는 지금 완전완전완전 고생중...ㅠㅠ

편도선과 인후가 퉁퉁 붓고 고열에 시달리는 목감기로 시작해서...

코찔찔 코감기와 콜록콜록 기침감기로 접어들었어요...ㅠㅠ

기침을 너무 했더니 골이 흔들리고...폐가 쑤시고...허리근육 땡기고 난리...ㅋ

폐에 통증이 느껴질때면 아...마사키가 아픈데는 여기야...라고 생각하는 어쩔수없는 퐈슨덕후...ㅋㅋㅋ

7월엔 방학이라 나름 하고싶은 일도 많고...일본도 다녀와야하고...그러니까 준비할 일도 많고...ㅋㅋ

더더욱 건강해야할 시기인데...빨리 건강을 되찾아야겠어요~!! 몸보신 해야겠음~!! 아자아자~!! ^^

 

그러나 또 시작하려는건 역시 처묵처묵 포스팅인데...;; ☞☜ ㅋㅋㅋ

이렇게 잘먹고 잘노는데 대체 왜 감기에 걸린걸까요?! 흐흐흐~~

 

지난번에도 한번 포스팅했던 "Payard"

퇴근길 나의 참새방앗간인 신세계 강남에도 있기때문에 진짜 겁나게 자주 들릅니다...ㅋ

 

에끌레어

평소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건데 여기꺼는 진짜 왜케 맛있는거냐고...ㅠㅠ

 

나폴레옹에끌레어

 

포장박스도 너무 귀요미~~^^

 

루브르 (Louvre)

귀여운 돔모양의 쵸코무스케익이예요~~겉에 쵸코코팅이 진짜 예술이죠?!

반짝반짝한게 정말 럭셔리하기까지...ㅋㅋㅋ

(근데 박스 사진찍는다고 기울이다가 옆에 뭉개고...^^;; ㅋㅋㅋ)

정말 쵸코쵸코쵸코 덩어리예요~~!! 겉에도 쵸코 안에도 쵸코 장식도 쵸코...

단게 땡길때 먹음 진짜 최고예요~~완전 부드럽게 녹아버려서 배부른지도 몰라요~~크큭

 

 

3주전이네 벌써...ㅋㅋ

블로그 절친 오렌지보라님과 오랜만에 회동...

갈만한데 옵션 뽑아달랬더니 완전 다 맘에드는거 뽑아와서...그중에 핑크언니가 고른곳은 여기~!!

"NO STRESS KITCHEN (노스트레스 키친)"

요즘 핑크언니의 스트레스가 정말 폭발 직전이거든요...

이름이라도 노스트레스라는 단어에 땡겨서...ㅋㅋㅋ

 

식전 빵...^^

 

네네...정말 NO 스트레스인 세상에서 살고 싶어요~~어흑...ㅠㅠㅋ

 

데리야키 삼겹살 파스타

 

고기가 땡겼던거지...ㅋㅋㅋ 삼겹살이 먹고싶었나?? ㅎㅎㅎ

암튼 기존에 먹던 파스타 같지 않은 색다른 맛...^^

뭐랄까...야끼소바 같기도 하고...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핑크언니가 피자중에 젤루 좋아하는거~~~!! ㅋㅋㅋ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맛에 달달한 꿀을 듬뿍 찍어 먹으면 저렇게 얇은 피자는 한판 다먹을수 있을지도...ㅎㅎㅎ

 

ㅋㅋㅋ 이게 바로 오늘의 기대작...노스트레스키친의 디저트 귀여운 푸딩~!!

우유맛이 풍부하고 진한 달콤함이 있는 푸딩은 서비스랍니다~!! ^^

귀엽게 그림까지 그려서...ㅋㅋㅋ

셰프의 의도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웨이브의 긴머리인 핑크언니에게는 초록색 접시를...

나보다 머리가 짧고 생머리인 보라님에게는 빨간 접시를...

어머...센스 넘치시네~!! ㅎㅎㅎ

 

네네...핑크언니 담당님 색이 초록색인건 어찌 아셨대요?! 크크큭~~

 

보라님~~담에 가면 노랑접시 달라고 하자~!! ㅋㅋㅋ

 

밥먹고 나와서 또 여기저기 홍대 거리를 방황하다가...

디저트를 먹기위해 정착한 곳은 "snow spoon"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인데요...특이하게 그램으로 무게를 달아서 아이스크림을 팔더라구요...

손님이 컵에다 원하는 맛을 짜가지고 오면 그걸 무게달아서 계산...!!

다양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플레인, 그린티, 초코, 각종 과일 등등...엄청 종류도 많아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핑크언니를 위해 보라님이 또 이렇게 선물을...ㅠㅠ

역시 스트레스엔 쵸코가 최고죠~!! 아리가또오~~~^^

실은 사무실 가지고 오기도 전에 나혼자 다먹었어~~ㅋㅋㅋ

 

 짜잔~~~~~~~~~~~~!!

아직 기억하고 계신가요?! ㅋㅋㅋ

핑크언니가 열올리며 모으던 "2011 한전 맥도날드-코카콜라 글래스"

드디어 6가지 색깔 다 모았어요~~~얏호~~!! (^o^)v

하의실종인 내 타이삐 더피가 잘 지키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핑크언니의 핑크사랑...ㅋㅋㅋㅋㅋ

그냥 참 쌩뚱맞은 사진이네요...ㅎㅎㅎ 왜찍은거야?? ㅋㅋㅋ

 

 독고진 사진은 붙어있지 않지만...열씨미 사먹는 글리소 비타민워터~!!

딱 핑크언니가 사랑하는 색깔인 핫핑크 포커스가 새로 나왔어요~

이거 찾기가 참 쉽지 않아서...있을때마다 사마시는...ㅋ

음...맛은 뭐 키위+딸기맛이긴 한데 물로 20배정도 희석시켜 놓은 쭈쭈바 맛?! ㅋㅋㅋ

암튼 색깔이 이쁘니까 다 용서됨...ㅋ

 

 

 수원 구루메 투어를 준비하면서 부터 계속 거론되었던 "연남동 서서갈비"

정말 서서 먹는 갈비집이예요~~ㅋㅋㅋ

양념갈비 한대에 14,000원~!! 정말 저렴하죠?? 소갈비인데~~ㅋ

일본 관광객들한테 더 유명해서 한테이블 건너 한테이블이 다 일본인들...ㅋㅋ

 

니노밍 생일파티를 하기위해 모인거라...니노가 좋아하는 함바그를 먹으러 갈까 하다가...

우린 고기가 너무 땡겨서 그냥 니노가 별로 안좋아하는 갈비먹으러 고고씽~~!! ㅋㅋㅋ

 

 가게 모습은 이래요~~ㅋㅋ

진짜 다들 서서 먹죠?! ㅎㅎㅎㅎㅎ

 

 우리 고기가 엄청난 연기를 내뿜으며 구워지고 있어요~~!!!

연탄불이라 정말 연기 작렬이시고...ㅋ

저 연기 때문에 막 여기저기 도망다니며...가게 밖을 오가기를 수십번...

심지어 막 울기까지 하면서 그래도 또 기어코 갈비 먹겠다고...ㅋㅋㅋㅋㅋ

 

 각자 개인 양념장이 있어서 거기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저 양념장이 진짜 넘 맛깔나요~!!

그리고 불위에 올려진 마늘들~!! 저것도 양념장 안에 들어있는거라 나중엔 얼마나 맛있게 쪼려지던지...

마늘만 계속 집어먹었어요~~후후후

 

양념이 잘 배인 고기가 구워지고 있습니다~~^^

 

자~~다익었어요~~이따다키마스~~~!! ^^ 

꺄아아~~~이건 너무 잔인한 사진이예요오~~ㅋㅋㅋㅋㅋ 배고파아~~~ㅋㅋㅋ

 

연탄불이라 진짜 엄청 빨리 익어요...ㅋㅋ

이치고 기다리다가 시간계산 잘못해서 고기들이 다 양념장으로 대피하는 사태도 발생하고...ㅋㅋㅋ

 

 

 양념장에서 맛있게 쪼려진 마늘과 함께 한입~~!!

 

 뼈에 붙은 갈빗살도 맛있게 뜯어줘야해요~~ㅋㅋㅋ

연기때문에 너무 정신없어서 좀 힘들긴 했지만...왜들 그렇게 한참 줄섰다가 들어가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땡기는 날이면 또또또 갈꺼예요~~!! ^^

위치는...신촌 그랜드마트에서 좀 직진하다가 치안센터 앞에서 길건너면 바로 보여요~!!

줄을 꽤 길게 서있으니까 어딘지 금방 알수 있을꺼예요~~

너무 날씨 더운날엔 좀 괴로울수도 있으니...너무 덥지 않은날 한번 도전해보세요~!! ^^

  

 고기 신나게 먹고...온몸에서 고기 냄새가 풍겨나가고 있지만 굴하지 않고 니노 생파하러 카페로...ㅋㅋ

일단 투썸에 가서 귀여운 컵케익과 조각케익을 사서...카페 "NORITER"로~!!

 

 짜잔~~오늘도 철푸덕짱 특제 니노 이름이 붙어있는 초를 꽂았어요~!!

 

 어우~~~나 저사진 너무 좋아~~남자야 남자~~!!! ㅋㅋㅋㅋㅋ

사진은 이치고짱이 준비해왔지요~~ㅋㅋㅋ

 

 니노야~~~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 ^o^

 

 

카페 NORITER의 벽장식...^^

 

 푸딩 판다고 해서 찾아갔던건데...메뉴에도 없길래 뭐지?? 했는데...

서비스로 주는거였나??

암튼 저건 푸딩은 아니지만 우리가 푸딩찾아서 언니가 서비스로 갖다준 커피젤리~~^^

그릇이 참 특이하고 귀엽죠?? ㅋㅋㅋ

 

 

 제작년이죠...마사키가 첫 렌도라 <마이걸>을 할때...

핸드폰 케이스를 <마이걸>컨셉으로 데코덴했던 핑크언니...ㅋㅋㅋ

또 폰케이스  데코덴이 너무 하고 싶어져서 실(스티커)를 몇개 샀는데...

사이즈가 잘못와서 암튼 어중간한거 하나를 그냥 공짜로 받게되어서...뭐에 쓸까 고민하다가

내 다이어리를 언제나 깨알같이 채워주는 로트링펜을 꾸며주기로~~ㅋㅋㅋ

호피무늬인데...별로 티가 안나네...ㅠㅠ ㅋㅋㅋ

 

뚜껑도 꼼꼼이 꾸며줬어요~~!!

빨리 폰케이스 꾸며야하는데...또 게으름 작렬...ㅠㅠㅋ

 

 이거 끝내주게 이쁘죠~~~?! ㅋㅋ

핑크언니꺼는 아니구요...핑크언니도 이렇게 하고 싶지만 너무 화려해서 좀 참았던건데...

울 킴쏘가 이렇게 멋지게 아이폰을 꾸며왔어요~~!! 최고최고~~~!! (^^)b

킴쏘오~~~진주+큐빅 재입고 됐더라~~살래?! ㅋㅋㅋ

 

 

 장맛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지난주...

상암벌의 이뿌니들...BT1T가 모처럼 홍대 나들이를 했어요~!!

갑자기 츠케멘이 먹고싶다는 카라미의 의견을 접수...츠케멘이 유명한 "멘야 산다이메"를 찾아갔답니다~!

도쿄 돈코츠라고 써있고...옆에 라멘 등도 있고...암튼 라멘집이예요~!! ^^

 

 낮 11시 50분에 오픈해서 라멘스프가 없어질때까지 영업...ㅋ

 

 나무박스 안에 이렇게 한지로 씌여있는 메뉴판

 

 

 앞에 Bar에 붙어있는 메뉴판도 역시 한지에 적혀있네요~

 

 한국에서  첨으로 수소수를 사용했다는군요~!! ^^

수소수...몸에 더 좋은거 맞죠?! ㅋㅋㅋ

 

 다루마도 있고...

 

초 일본스러운 그림도... 

 

 냉장고 안에는 저런 박스가 쭉 쌓여있는데...아마도 면이 아닐까 싶어요...ㅋ

 

 아사히 나마 비-루 기계네요~!!

 

"멘야 산다이메"

자~~이제 젓가락 준비하고 먹을 준비~~!! ㅋㅋ

 

  제일 먼저 나온건 교자~!!

꺄아아~~~진짜 제대로 잘 구워져서 나왔죠?!

겉 껍질은 바삭바삭 속에 뜨거운 육즙이 가득한 아주 맛난 교자였어요~~^^

 

맛있어~~~맛있어~~~맛있어~~~^^

 

쿠로라멘

 

 커다란 차슈도 두덩이나 들어있구요~~국물도 느끼하지 않고 살짝 칼칼하고...맛났어요~!!

 

 기본 돈코츠라멘

 

 츠케멘...이 나왔어요~!! ^^

국물에 면을 찍어서 먹는 츠케멘...!!

일본에는 정말 맛난 츠케멘이 많은데 한국에선 아직 맛난 츠케멘을 먹어보지 못했어요...ㅠㅠ

더구나 히야시츠케멘은 왜케 안파는건지...ㅠㅠ

 

 히야시가 아니어서 좀 아쉽긴 했지만...뜨끈하고 진한 국물~!!

 

 탱탱 쫄깃한 면발...파랑 시금치랑 아지타마고가 같이 나왔어요~

 

숫가락이 특이하죠?! 나무 국자같은...ㅋㅋㅋ

히야시가 아니라서 아쉬웠던거만 빼면 아주아주 훌륭한 츠케멘이었어요~!! ^^

 

배가 찢어지게 불렀지만 식후 커피는 당연한 예의이므로...ㅋㅋㅋ

스타바에 가서 달달한 아이스 캬라멜 마끼아또~!! 

 

그리고 우리의 제빵왕 킴쏘가 구워온 사랑이 가득담긴 애플파이~!! ^o^

너무 심하게 달지 않고 시나몬향 가득해서 역시 내입맛엔 최고였어요~!!

빨리 킴쏘가 빵집 차렸으면 좋겠네~~!! ㅎㅎㅎㅎㅎ

 

 

 쵸코귀신에게 또 쵸코 선물이...ㅋㅋㅋ

ㅁㅈ씨...크큭 완전 고마워요~~이거 무지 맛있던걸?!

감기로 입맛 잃은 핑크언니의 제 2의 감기약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요~~아리가또오~~!! ^^

 

4가지 색깔에 4가지 종류가...^^

 

 담긴것도 가지런하게 넘 이쁘게 들어있지요?! ^^

 

 가만 생각해보면...아파도 입맛은 그렇게 떨어지지 않는듯...

쵸코는 언제먹어도 항상 맛있다니까요~~ㅋㅋㅋ

 

 

 지난주 토요일...날씨가 정말 너무많이 심하게 안좋았던 토요일...

비바람을 헤치고 직장동료의 결혼식에 갔다가 홍대에서 철푸덕짱과 만났어요~!! ㅋ

정말 어정쩡한 시간에 만나서...일단 "에이랜드"가서 탐스슈즈 쇼핑좀 해주고...ㅋ

배도 꺼뜨릴겸 상수역쪽까지 걸어와서 이젠 단골집이 되어버린 "Beanside"

찐~한 아이스라떼를 마시면서 타이삐♥ 생일 즐기기...ㅋㅋㅋ 

 

급하게 다이소에 가서 HAPPY BIRTHDAY 초랑 숫자초를 샀는데요...

음...T.A.I.P.I...이름에 I가 두개가 들어가는 바람에...비상사태 발생...!! ㅋㅋㅋ

 

 다른 스펠링을 살짝 I로 바꾸는 작업이 필요해졌어요...

초만들기 장인 철푸덕짱이 열씨미 초를 만들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고 있지요?! ㅋㅋㅋ

 

 대체 이렇게 좋은날 왜케 비가 와대는거야...-_-+

이날 싸돌아다닌게 감기의 원인이 되어버렸지요...ㅠㅠ

 

 크크큭...철푸덕이 I를 두개 만들어줘서 멋지게 초가 완성되었어요~!! (^o^)v

카페온김에 케익을 할까 하다가...아직 해도 안떨어졌고...뭔가 순서가 아닌것 같아서...ㅋㅋ

일단 배꺼질때까지 수다떨다가 저녁먹으러 고고씽~!!

 

우리가 찾아간 곳은...카페오는 길에 골목에서 찾은 라멘집 "라멘토모"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모든게 아주 새거였구요...ㅋ

심지어 아직 공사가 덜 끝난듯한 새집 냄새가 좀 많이 나긴 했네요...

 

라멘과 츠케멘이 다 있어요~!! ^^ 

 

 

 다이어트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심리적인 안심에 살짝 도움을 주는 판클 칼로리미트~ㅋㅋㅋ

철푸덕짱이 4알 주었어요~~ㅋㅋㅋ

 

 제일 기본인 라멘을 시켜야 그집 라멘 맛을 잘 알수 있을것 같아서 시킨 토모라멘

 

 뭔가 상당히 많이 어설펐던 교자...ㅋㅋㅋ

진짜 깜놀했다는...;; ㅎㅎㅎㅎㅎ

 

 미소츠케멘

 

면발은 역시 탱탱 쫄깃 맛있었어요...^^

 

 음...역시 히야시 아니고 따뜻한거였구요...

뭔가 너무 자극적인 특이한 맛이 나서 뭔가...했더니 바로 유자가 들어있었어요~!!

근데 유자를 너무 많이 넣으신거지~~ㅋㅋㅋㅋㅋ

아무리 먹어도 납득이 안가는 맛...ㅋㅋ

결국 사장님이 음식맛 어떠냐고 물으셨을때 우리 너무 솔직하게 다 말해줬다는...ㅋㅋㅋ

사장님...교자 좀 어떻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

 

 좀 색다른 카페 가보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녔지만...

좁아터진 카페들...테이블 간격이 너무나 좁아서 도저히 생일케익하기엔 적합지 않아서...

결국 찾아간 곳이 "aA"

 

타이삐가 좋아하는 스위츠가 애플파이거든요~~

그래서 애플파이 사러 학교앞까지 갔었는데...페기파이에 애플파이 다 떨어지고...ㅠㅠ

그래서 어쩔수없이 애플타르트로 대신...;; ㅋ

 

 가로 사진이 나을까요?

 

세로 사진이 나을까요?! ㅋ

 

이쁜 내사랑 타이삐♥야~~24번째 생일 너무너무너무 축하해~~↖(^o^)↗

 

어쩜 때마침 디카 배터리 다되가지고 막 사진찍느라 난리난리...ㅋ

 

토이카메라로 찍으면 역시 분위기가 굿~!! ^^

 

이렇게 해서...2011년 하반기 첫 속닥속닥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일은 또 아주 이쁜 것들 포스팅할 수 있을꺼 같아요...^^

(내가 부지런하게 포스팅 한다면...ㅋㅋㅋ)

그럼 기대기대기대해주세요~~~!!! 크큭~~나도 두근두근~~ㅋㅋ

 미나상~~해피 주말 보내요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