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709 - 키스마이 데뷔콘 "Kis-My-Ft2 SUMMER TOUR 2011" 굿즈 & 세트리스트

핑크언니♡ 2011. 7. 10. 00:40

 

미나상~~곰방와~~^^

오늘은 울 키스마이들 데뷔콘인 "Kis-My-Ft2 SUMMER TOUR 2011"의 삿포로 쇼니치 날이었습니다~!!

시간날때마다 하루종일 트위터와 웹을 뒤적뒤적~~ㅠㅠㅠㅠ

나도 가.고.싶.다...울면서~~ㅠㅠㅠㅠㅋㅋ

우선 몇일 전에 굿즈 리스트 나왔을때부터 너무나 궁금했던

굿즈의 실물들을 찾아 모아봤어요~!! ^^ 

 

 역시 젤 궁금했던건...반팔파카랑 토트백?! ㅋㅋㅋ

 

팜플렛

 

클리어화일 - 단체

 

 점보 우치와

 

 점보 우치와 - 타이삐♥

 

 오리지널 포토세트 - 타이삐♥

 

 굿즈 판매대 위에 있는 사진 찍어온거...ㅋ

밋군도 다 잘나온거 같아요~~특히 저 더블 피스 넘 좋당~~^^

 

 타마짱 & 켄삐 & 니카짱

다들 포토세트 완전 잘나왔네~~~이러다 나 다사는거 아님?? ㅋㅋㅋ

 

 스트랩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 ㅋㅋㅋㅋㅋ

작년 캇툰의 스트랩에 키라키라한 키스마이 특유의 스트랩을 추가했고...

이번 로고 플레이트도 있고...

첨에 색깔보고 뜨악했으나 볼수록 이쁜듯...좀 쇼킹하긴 하지만 어쨌든 내가 좋아하는 핑크니까~ㅋㅋ

 

 반팔 파카

ㅋㅋ 정말정말 궁금했었는데...음...음...음...

첨에 이거도 보고 대체 이거 뭐야?! 라고 욕...이 나왔으나...ㅋㅋㅋ

뭐 또 계속 보고 있으니까 잠깐 운동하러 나갈때라도 입을만 하겠다 싶기도 하고...ㅋ

그러나 암튼 미묘...미묘...ㅎㅎㅎ

 

 볼펜 (프릭션)

프릭션은 다들 아시죠?! 뚜껑위에 있는 고무(?)부분으로 문지르면 지워지는...ㅋ

키스마이들 지난 2월에 요요기 한정으로도 내놓더니 로고만 바꿔서 또 내놨네요~~

그때 품절이어서 못샀으니 이번엔 꼭 미리 사야지~~ㅋㅋㅋ

 

 펜라이트

정말정말 깜놀했던건 바로 이 펜라이트죠~!!!!

이렇게 쇼킹한 디자인으로 나오다니...

맨날 둥그런 무언가를 보아오다가 이런 길쭉한 스타일을 보니까 넘 생소하고...ㅋ

근데 특이하고 넘넘 이쁜거 같아요~~

저렇게 레인보우 컬러로 로고 해놓은것도 이쁘고~!! ^^

 

 토트백

반팔파카에 이어 또 미묘했던 토트백...ㅋㅋㅋ

차라리 에코백을 만들어주지...이거 사야해 말아야해~~~

사도 들고 다닐꺼 같지가 않은데...천이면 몰라도 가짜 가죽같은 재질이면...;;ㅋ

뭐 요코아리 가면 팬들이 많이 매고 돌아다닐테네 실물을 보고 판단해봐야겠네요~ㅋ

 

 이번 금테이프는 이렇게 생겼군요~~^^

자리를 잘 골라야 테이프도 겟또할텐데...아~~고민고민~~ㅋㅋㅋ

 

아...이번 콘서트 굿즈에 왜 포스터가 없나했더니...

이번 데뷔앨범 사면 주는 포스터가 이렇게 나오거든요~~

근데 현장에서 앨범을 벌써 파는거???

그렇다면 요코아리에서 그냥 앨범을 사와야하나...HMV에 예약하지 말아야겠군...ㅋ

초회 A, 초회 B, 통상...각각 포스터가 달라요~!! ^^;;

 

 

뽀나스로...이건 키스마이들 데뷔 TV CM~!! ^^

나도 빨리가서 나마로 보고싶당~~!! @_@

 

모든 사진출처는 일웹~;;

 

+

 ◆7/9 홋카이도 키타에루 쇼니치 18:00 SET LIST◆

 1. Everybody Go
2. 新曲
3. TRY AGAIN
4. Kis-My-Me-Mine
5. Kis-My-Calling
(1人ずつ挨拶) - 멤버 한명씩 인사
6. 3D Girl
7. 新曲
8. 宮田歌とコ-ナ-
9. SHOOTING STARS

10. 永遠のチケット
11. Kis-My-LAND
12. テンション
MC
ジャ二-ズJr. (PERFECT 他)
13. No.1 Friends
14. 新曲
15. 海賊×CanTry
16. My Love & 雨
17. Hair
18. Ready?
19. 祈り
20. FIRE BEAT
21. 新曲(エビバディゴ-カップリング)
22. Brand New Season
23. 千年のLove Song
24.endless road


<1st アンコ-ル>
1. Everybody Go
<2nd アンコ-ル>
1. Good-bye, Thank you

 

 우와~~이번에는 진짜 곡들이 더 알차고도 알차네요~~!!

신곡도 많고...해적도 들어있고...좋아좋아~~!!

그러니까 이렇게 좋은 곡들을 베스트 앨범으로 좀 내달라고~~~ㅠㅠㅠㅠ

아~~~쇼니치 시작하니까 정말 콘서트 너무 땡겨서 죽겠어요...ㅠㅠㅋ

암튼 이번 데뷔콘 투어 쇼니치 무사히 잘 시작했으니까...

8월에 마지막 오라스까지 다들 다치지말고 무사히...화이링~~!!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