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707 - 도쿄에서 날라온 사랑스런 굿즈들~!! ^^

핑크언니♡ 2011. 7. 7. 21:51

미나상~~~こんあいば~!!

이젠 정말 비좀 그만 왔음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드는 밤이예요~~

퇴근길에 정말 어찌나 어찌나 비가 많이 오던지...

대체 장마는 언제 끝나나요?? 이거 장마 맞나요?? ㅋㅋㅋ

주말에 또 비온다던데...;; 어흑...비 시러...ㅠㅠㅠㅠㅋ

날씨가 이러니까 호되게 걸린 여름감기가 쉽게 떨어지지가 않네요~~

아직도 목소리가 잘나오지 않는...ㅠㅠ

목소리도 안나오고 코찔찔이던 지난 주말...또 굳이 외출하신 핑크언니...;;

실은 맛난 와플 or 팬케익을 먹기위해 모였으나...또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ㅠㅠ

오랜만에 "아소산"으로 고고씽~~^o^

강남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먹고싶은거 너무너무너무 많음~~ㅋㅋㅋ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으나 테이블 정리하느라 잠깐 5분쯤? 기다렸더니...

이렇게 데마끼가 서비스로 나왔네요~~이히히~~ㅋㅋㅋ

별거 안들었는데 저 타르타르소스가 넘 좋아~~^o^

 

아소산하면 냉우동...냉우동하면 아소산이죠~~!!! ㅋㅋㅋ

더운 여름이면 더더더더더 못참게 생각나는 냉우동~!! 완전 최고 강추예요~~^^

 

어찌보면 정말 심플한데...저 진한듯 시원한 국물이 최고예요~!!

 

아소산의 알밥은 뜨거운 뚝배기에 나오는 알밥이 아니라...톡톡 터지는 알이 매력적인 찬알밥~!

게다가 이건 타르타르소스가 듬뿍 들어있는 소스알밥~!!

 

이건 왠지 집에서도 만들수 있을것 같은 느낌...(귀찮아서 안하겠지만...ㅋ)

 

해물 야끼우동도 매운맛으로 시켰더니 칼칼한게 아주 맛났어요~!!

 

생긴건 돈까스인데 좀 특이한 그릇에 올라가있죠?! ㅋㅋㅋ

이녀석 이름이 냉돈까스..인데요~~위에 있었던 냉우동 국물위에 샐러드 야채가 잔뜩 올려져 있고...

그리고 그 위에 토실토실한 돈까스들이 올라가있어요~!!

이건 이날 첨 먹어봤는데 담에가면 또 시킬꺼 같아요~~

냉우동과 돈까스를 동시에 즐길수 있어서 일석이조~~히히

 

또 이렇게 신나게 먹어주고...카페찾아 살짝 방황해주다가...

"테이크얼반"가서 빵 잔뜩 먹어주려했는데 또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ㅠㅠ

어쩔수없이 그냥 탐탐가서 커피마시며 수다 신나게 떨다가...

도쿄에서 날라온 아라시 굿즈보면서 모리아가리~~~^o^

그리고 잡지사러 교보문고로 고고씽~~!!

 

다행이 사고싶었던 A.N.JELL이 표지인 <오리★스타>가 있었어요~~이힛~^^

 

어제 제작발표회도 하고...이제 정말 스타트가 코앞에...^^

 

이마깐 타마짱은 아무리봐도 아직 어색...;; ㅎㅎㅎ 고멘~~

 

짜잔~~~!!! 아우 이쁜것들~~~ㅋㅋㅋ 도쿄에서 막 날라온 이쁜 굿즈들~♡

이번에도 콘서트 굿즈는 올콜이 예상되고 있지만..;;.ㅎㅎ

우선 몇개는 당장 빨리 보지 않음 못견딜꺼 같아서 대행을 부탁했었거든요~~

 

자선이벤트 한정 클리어화일~!!

어쩐지...쫌 싸더라 너무 와쿠와쿠 학교 마크만 덜렁~ㅋㅋㅋ

 

뒷면엔 이렇게 귀엽게 써있네요~~^^

 

클리어화일 마사키꺼~!!

 

 

미니우치와는 단체랑 나머지 멤버들꺼도 다 사야하는데...

우선 마사키꺼만 빨리 보고싶어서...^^;;

 

 

울 마사키 이쁘게 잘 찍어준 준군...고마워요~~^o^

 

자선 이벤트 한정 수첩

 

겉표지를 살짝 벗겨보니 안쪽이 더 이쁘네요~~^^

 

수첩 속지가 정말 이쁘죠?! 센스가 넘치네요~~ㅋㅋ

 

아라시 자선 참~!!

이 왕자님 얼굴 참 징하게 계속 쓰네요...ㅋㅋ 귀엽긴하지만...ㅋ

 

자선 이벤트 한정 스티커

사긴샀으나 이거 어디 아까워서 붙이겠나요...;;

 

그림그리기 펜세트

케이스가 너무 귀엽죠?! ^^

 

케이스 여는 부분이 완전 깜찍 ^^

 

딱 람군들 담당색으로만 구성된 펜 세트~!!

 

보드마커 느낌의 사인펜이예요...^^

 

펜 색깔은 이렇게...^^

색깔은 다 이쁜데...이렇게 두꺼운 사인펜을 어디다 써야할지...;; ㅋㅋ

 

아라시의 와쿠와쿠 학교에는 다녀오지 못했지만...

한정 굿즈 사서 학생증은 받았어요~~^^;;

 

해바라기 씨앗이 붙어있지요...ㅋ

 

저기 아래쪽에 붙어있는게 씨앗이예요~~

저거 진짜루 심어서 새싹이 나왔다고 포스팅한 팬들 중웹 돌아다니다가 꽤 봤네요...ㅋㅋ

나도 함 심어볼까?! ㅋㅋㅋ

 

굿즈 사진들을 보고 있으니...빨리 나머지 굿즈들 직접 사러 가고싶어 죽겠어요~~ㅠㅠ

언제가 될런지 쟈니상의 손에 달려있지만...ㅠㅠ 제발...꼭~!! ㅋㅋㅋ

더 수다를 떨고 싶지만...

람군들이 6/24...7/6에 샵사를 마구 쏟아내주셔서...;; (좋긴한데 피눈물이...ㅠㅠㅋㅋ)

그거 얼렁 포스팅하러 갈께요~~~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