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710~15 - 현중이네 치킨집 "작살치킨" 방문 + 처묵처묵 포스팅 ^^

핑크언니♡ 2011. 7. 18. 10:36

미나상~~~오하요오고자이마스~~!!

정말 징글징글하게 계속되는 비가 이제 끝난거 같죠?! ^^

가뜩이나 비도 싫어하는데 진짜 3주나 계속되니까 정말 우울증걸려 죽는줄 알았어요~ㅠㅠ

근데 사실 비가 계~~속 오는데도 참 이것저것 꾸준히 잘도 먹으러 다녔네요...흐흐흐

 

지지난 주말...어제 말고 전주 일욜날

내사랑 치킨을 먹으러 석촌역 "작살치킨"에 다녀왔답니다~!!

SS501 김현중이 친구들과 함께 만든 치킨집으로 유명하죠~

팬들 사이에서는...특히 해외팬들...성지와 같은 곳이라고...ㅋㅋㅋ

석촌역 7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요~찾기도 쉽고...^^

3시에 오픈인데 우리가 1등 손님...ㅋㅋㅋ 좀 민망...;;;

 

메뉴는 아주 다양한데요...벽에는 대표 메뉴들만 붙여놨네요~

 

젤 유명한건 젤 첫번째 있는 작살오리지날~!! ^^

 

작은 조각 사진이랑 캐리커쳐로 꾸며진 액자~!!

자기네가 직접 한건가?? 팬들이 만들어다 준건가?? ㅎㅎ

 

현중이가 저렇게 오토바이타고 배달오면...맨날 하루에 두끼는 치킨을 시켜먹겠어요~ㅋㅋㅋ

 

주방 입구에 이번 노래 포스터도 붙여놨네요~ㅋ

 

작살오리지날 순살이랑 치즈떡볶이랑 나마 비-루를 주문해놓고...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또 이것저것 물품교환(?)의 시간...

배송료 절약을 위해 이것저것 나눠 함께 샀던 물건들을 배달하는 시간...ㅋㅋㅋ

이치고와 핑크언니의 리락쿠마 사랑은 끝이 없습니다~

어찌나 신상은 자주 나오는지...ㅠㅠㅠㅠ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네이트온 켜면 이치고가 오하욧~쓰 인사와 함께 신상 막 보여줌...ㅋㅋㅋㅋㅋ

 

뿌띠 케이스라고 되어있는 이건...도시락 쌀때 케찹과 마요네즈를 담는 소스통이예요~

저 위에 사진처럼 리락쿠마랑 코리락 2마리씩이 한세트라 이치고랑 한마리씩 교환~!! ^^

 

아우우~~너무 귀욤깜찍해서 여기다가 뭘 넣을수 있을까요?! ㅋㅋㅋ

여행갈때 작은 귀걸이 넣어갈까 생각중이예요~~^^

 

 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너무 이뻐서 안살수가없었던 실리콘 얼음틀

 

 얼음뿐만 아니라 쵸코렛틀로도 사용할수도 있어서 아주 유용해요~!! ^^

 

 서있는 리락이랑 누워있는 리락이가 골고루 있구요~~

사무실 가져가서 사과쥬스 넣어서 얼려놨다가 꺼내먹었는데...

꼭 아이스크림같이 귀엽고 맛나고~~꺄아아~~올여름에 아주 유용하게 쓸꺼 같아요~~^^

 

이치고짱이랑 철푸덕짱이 함께 선물준 키스마크 머리끈~^^

이번 아이들 데뷔콘 갈때 꼭 잘 쓰라고~~ㅠㅠㅠㅠ

아리가또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

 

 요즘 키스마크만 보면 주변 지인들의 제보가 장난이 아니예요~~ㅋㅋㅋ

 

머리끈보다도 팔찌로 하니까 더 이뻐서 팔에 맨날 걸고 다녀요~~

그러다가 더우면 머리도 묶고...일석이조~!! ^^

다시한번 아리가또오네~~!! ^^

 

이치고짱이 전에 짬뽕 칭찬해서 먹었던 공화춘~!!

철푸덕이 자장면도 괜찮더라며 하나 줘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ㅋㅋ

어제 저녁으로 먹었음...흐흐흐

 

캬아아~~~보는것 만으로도 시원~해지네요...!!!

역시 치킨에는 생맥주죠~!! ^^

 

"작살치킨"가기전에 블로그들 네토사가시를 많이 했었는데...

치킨뿐만 아니라 샐러드 칭찬도 많더라구요~~

 

 겉에서 보면 그냥 평범한데...안에 특이한 머스터드 소스도 들어있고~

암튼 칭찬에 걸맞게 아주 맛났어요~!! ^^

 

 치킨집에서 왠 떡볶이?? 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다들 너무 칭찬이 자자한거예요~~갖다오면 치킨보다 이게 더 생각난다고...ㅋ

즉석떡볶이식으로 나와서...맛이 기대되고 있습니다~~두근두근~~ㅋ

 

 우와우와우와~~~!!!

이게 바로 오늘의 주인공...작살치킨의 대표작 '작살오리지날 순살'~!!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로 시켰구요...

사실 원래 너겟이나 텐더 같은 그런 뻑뻑한 가슴살 덩어리 맛 싫어서 순살치킨 잘 안시키는데

여기꺼는 순살도 다릿살과 날갯살로만 만들어서 진짜 쫄깃 탱탱 맛있어요~!! ^^

 

양념은 교촌치킨스러운 맛인데...

그보다 덜 자극적이고 암튼 배부른데 계~~~속 손이 가는 맛이랄까요?!

집 가까이에만 있었어도 교촌아니고 이거만 시켜먹었을듯...ㅠㅠ

 

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 침나와~~!!! ㅋㅋㅋ

 

꺄아아~~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요~!! (^o^)/

 

 치즈로 시켰더니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고 부드럽고...달콤매콤함이 딱 적당해서...

다들 한입먹고 막 극찬하고 난리...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이렇게 우리는 깨.끗.이 비워주었습니다~!! ^o^;;

 

 ㅋㅋㅋㅋㅋ 우린 너무 잘먹는거임...ㅋㅋㅋㅋㅋ

잘먹어야 힘내서 팬질도 잘하죠~~해외팬질은 힘든거니까요~~ㅋㅋㅋㅋㅋ

 

 가게가 작아서 저녁시간때 가면 늘 기다린다고 하더라구요~~

현중님은 가게에 없지만...ㅋ 진짜 맛으로 승부한다고 소문내주고 싶은 "작살치킨"

진짜 맛있어요~~강추강추~~!! ^^

 

 

ㅋㅋㅋ 새로운 아가를 입양했어요~

이름은 팅커벨이예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를...ㅋㅋㅋㅋㅋ)

 

원래도 갈색 토이푸들 너무 좋아하는데...

가뜩이나 그분이 최근에 이 귀요미를 입양하셔서 나도 또 앓이 시작...

그러나 울 핑크님이 질투의 화신이라 절대 다른 강아지는 데려올수가 없어요...ㅠㅠㅋㅋ

그래서 인형으로 대신...ㅋㅋㅋ 근데 꼭 진짜 같죠?! 흐흐흐~~

인형인걸 알아서인지 울 핑크님도 그닥 신경쓰지 않고 무시~ㅋㅋㅋ

 

아~~진짜 강아지였음 좋겠다~~ㅠㅠ

근데 내머리 왜케 개털같이 나옴?! ㅎㅎㅎ

 

ㅋㅋㅋㅋㅋ 네네...최근에 갈색 토이푸들 입양한 분이 바로 울 타이삐♥

타이삐가 최근에 여자친구가 생겼어요~라고 잡지에서 말한...

그 여친이 바로 저아이...팅커벨~♡

그래서 나도 고민없이 이름을 팅커벨이라고 정했지요~~하하하

별걸 다 따라해~~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쌩뚱맞게 왠 스머프?? ㅋㅋㅋ

핑크언니 요즘 또 버거 드립중이예요~~ㅋㅋ 진짜 이럼 안되는데~~;;

요즘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세트에 따라나오는 장난감이 바로 저 스머프들~!!

총 8종류인거 같던데...파파스머프, 허영이, 똘똘이, 용감이가 어제까지 였구요...

오늘부터는 또 다른 4종류인데...암튼 스머페트까지만 모아야지~~;; ㅎㅎㅎ

참...다음달에 <개구쟁이 스머프> 영화 개봉하는데...

일본은 주제가 헤세점프 아가들이 부른다더라구요~~

우리나란 어떨지 궁금하네요~^^

 

 

비가 또 추적추적 짜증나게 내렸던 지난 화욜...

이쁘니 BT1T♡들과 함께 명동 나들이~!!

"시부야"라는 오코노미야키&몬쟈야키 집에 갔어요~!!

비오니까 부침개 비스무래한 것들이 땡기므로...ㅋㅋㅋ

 

 

 

비쥬얼적으로 아직 별로 좋지 않네요...치즈오코노미야키...ㅋㅋㅋ

 

이까야키소바~!!

 

오코노미야키도 잘 구어지고 있네요~~^^

 

치즈오코노미야키 완성~!! ^^

 

이것이 몬쟈야키~!! 비쥬얼적으로 최고 안좋은...ㅋㅋㅋㅋㅋ

근데 맛은 정말 끝내줘요~~치즈멘타이코몬쟈 ^^

 

 

업무적으로나 어른들이랑 먹는 저녁자리는 사진을 안찍긴 하지만...

음...보아하니 7일중 4일은 거하게 외식하는 핑크언니네요...;;

지난 금욜날은 방학 내내 날마다 만나고 있는...ㅁㅈ씨랑 데이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 식당가에 있는 "송(松)"에 갔어요~

워낙 유명해서 여기도 대기표 뽑고 기다려야하는 그런 곳...ㅋ

메밀국수가 유명하지요~!! ^^

 

정말 다양한 메밀국수 메뉴가 있군요...ㅋㅋㅋ

 

요즘은 더워서 좀 안땡기지만...

그날보니까 우동도 완전 맛나게 생겼더라구요~~담엔 꼭 우동 도전~!! ^^

 

으흐흐~~우리가 시킨건 쟁반메밀국수정식

메밀국수도 푸짐한데 유부초밥 3알이랑 튀김까지 나와요~~완전 양많아~ㅋ

 

그냥 보고만 있어도 더위가 싹~사라지죠?!

 

나 방금 아침으로 고구마와 요거트 신나게 먹었는데...

이거보니까 또 배고파지는건 뭐임?? ㅠㅠㅎㅎ

 

국수도 국수지만 튀김이 너무 맛났어요~~ㅠㅠㅠㅠㅋ

 

저녁 잘 먹고 배찢어지게 불러서 반디앤루니스로 쇼핑~ㅋㅋㅋ

안그래도 대빵이가 서점가면 위험할꺼다 경고했는데...ㅋㅋㅋㅋㅋㅋ

가서 신나게 질러주셨습니다~!! 아직 한국에 안들어와서 못산거도 있으니 앞으로도 걱정...ㅠㅠㅋ

5대 잡지 중 4개가 이케멘들~~ㅠㅠㅠㅠ

일단 그건 분철로 만족해야지...ㅠㅠㅠㅠㅋㅋ

 

<FINEBOYS> 8월호~!!

타이삐 단독표지~~!! 머리 자르기 전이네요~~^^

달랑 한장인거 아냐?? 라고 걱정하면서 샀지만...

안에 제법 알차게 이쁜 사진 가득가득~~!! 스캔할라고 갖고 왔으니 오후에 스캔 삼매경좀 해줘야지~^^

 

<COOL TRANS> 8월호

슈 & 렌 & 유우키

 

<TV GUIDE PLUS> 2011 SUMMER ISSUE Vol.3

어흑...ㅠㅠ 우리애들 이제 또 얼마나 표지 작렬해주실까~~

표지도 이쁜데 안에 대형 포스터도 완전 이쁘구...잡지 내용도 깨알같이 알차게 재밌고~

<티비가이드플러스> 완전 싸랑해여~!! ^^

 

<二ッポンの嵐> 포켓판~!!

ㅋㅋㅋ 이거는 굳이 사려한건 아니었는데...진짜 많이 쌓여있더라는...;;

그래서 그냥 당연하게 집어들어 사버렸어요~~

큰사이즈를 포켓판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안에 진짜 글씨 깨깨알...

돋보기가 필요할 지경이예요~~ㅋㅋㅋㅋㅋ

 

음...그럼 니노 만나고 온 다음 포스팅을 위해 이만 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