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720 - 지금...꿈을 꾸고 있는건 아니겠죠?! (^o^)/ 꺄아아~~~ㅋㅋ (아라시 후쿠오카 쇼니치 당선)

핑크언니♡ 2011. 7. 21. 10: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이를 어쩌면 좋아요?! ㅋㅋㅋ

입이 진짜루 찢어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내년 1월에 마사키 만나러 갑니닷~!!! (^o^)/

"후쿠오카 쇼니치 당선"

진짜 완전 아게포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나름 골고루 모시코미 열씨미 했는데...계속 처참히 낙선 소식만 접하다가...

이치고짱의 파미중 한개가 우릴 살렸어요~!! ^^

어흑....이치고짱 진짜 쵝오~~!!!

싸랑해요~~이치고~!! 우윳빛깔 이치고~~!! ㅋㅋㅋ

내가 후쿠오카 호텔부터 야후재팬돔까지 이치고 업고 갈꺼임~!! ㅋㅋㅋㅋㅋ

 

암튼...그리하여....여러분께 대행도 해드릴수 있게되었네요~

근데 너무 늦은 젤 마지막 공연이라 그전에 뭐 대행하실분들은 다 하시겠지만...

어제부터 흥분이 좀처럼 가라앉지가 않아서

담주 가야하는 여행도 이거 완전 정신없고...ㅋㅋㅋ

키스마이 당선된거 말고 나머지날 티켓도 구해야하는데...진정이 안됨...ㅋㅋㅋ

 

저 그럼 진정 좀 하고 돌아올께요...

어제부터 진정이 안되서 포스팅 All STOP~!!! ㅋㅋㅋ

 

아아아~~진짜 이치고짱 1등으루 고맙구...

마사키...쟈니상 전부다 고마워요~~~더 열씨미 팬질 할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