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810 - ★경축★Kis-My-Ft2♡ 데뷔를 축하합니다~~~!! ^^ (데뷔 축하 파티~ㅋ)

핑크언니♡ 2011. 8. 11. 11:42

여러분~~~정말 좋은 아침이예요~~!! (^o^)/

왜냐...어제가 바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키스마이♥들의 데뷔일이었으니까요~^^

그냥 뭔가 하루종일 기분좋고...들뜨고...행복했어요~~!! ㅋㅋ

뭔가 감격스럽기도 하고...아~~뭐랄까~~복잡미묘한 행복함...ㅋㅋㅋ

 

"데~!뷔~!"를 가장 실감나게 했던게 바로...쟈니즈 웹이었어요~!!

드디어...쥬니어에서 독립해서 이사나왔어요~~!! 에헤라디야~~ㅋㅋㅋ

저 위에  Kis-My-Ft2 글씨가 저렇게 이쁠수가 없네요~~하하하

 

아티스트 코너에도 이렇게...하하하

 

여기도...ㅋㅋㅋㅋㅋ

아~~~~그냥 마냥 좋네요~~좋아좋아좋아좋아좋아~♡

 

프로필 사진도 다들 완전 멋져이잉~~~ㅠㅠㅋ

 

에이벡스의 오피셜 웹사이트도 카운트다운 화면에서 이렇게 바뀌었지요~!!

 

 

이렇게 경사스러운 기쁘고도 기쁜날...사실 별 계획이 없었는데...

그 전날 철푸덕짱과 얘기하다가 촛불이라도 꺼야하지 않을까?! 라는 얘기가 급 나와서...

급 파티번개 고고씽~~!!! ㅋㅋㅋㅋㅋ

감사하게도 지인들이 선뜻 참석의사를 밝혀주었어요~~^^ 아리가또오오~~ㅋ

그래서 급 퇴근하고 떡주문하러...ㅋㅋㅋ

이게 얼마만에 또 떡 돌리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 첫 렌도라 주연따고 나서니까 거의 2년 만이네요...ㅋㅋㅋ

 

갑자기 파티 준비에 바빠진 핑크언니...ㅋㅋㅋ

 

 파티에 참석한 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

키스마이...타이삐를 대신해서 미요짱이 대표로...ㅋㅋㅋ

 

 이번 데뷔콘 로고가지고 스티커도 만들고...ㅋㅋ

 

2011.08.10 데뷔...오메데또~!! 문구까지 넣어서~!! ^^

 

 이건 문구없는 그냥 스티커...ㅋㅋ

이참에 스티커나 제작해서 팔까?! 이거 좀 이쁜듯...ㅋㅋㅋㅋㅋㅋ

혼자 만들어놓고 대만족하고 여기저기 붙여대고 있어요~~ㅋ

 

 오늘 Kis-My-Ft2 데뷔 축하 파티...(...라고 말하니 좀 거창하군요...ㅋ) 참석 기념 프레젠또~!! ^^

 

다들 모여서...얼마전에 극찬했던 상수역 "겐로쿠우동"에서 일단 배채우기...ㅋ

 자루우동

 

 지도리우동

 

 규니쿠우동

 

 키츠네우동

 

 자루소바

 

 우와아아~~~다 맛있어~~ㅠㅠㅠㅠㅠㅠ

 

또 터지기 직전의 배를 부여잡고...참새 방앗간인 카페로 갔지요~~ㅋㅋㅋ

"Beanside"

 

 오늘 키스마이 데뷔 축하 파티에 참석한 분들에게는 감사떡과 금테이프 & 메시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

 

금테이프 뒷면에는 아까 감사 메시지를 붙여서 코팅...ㅋㅋㅋ

책갈피로 쓰면 유용할꺼예요~~ㅋㅋㅋ

(이 사진은 츄츄가 제공...아리가또~ㅋ)

 

 유용하게 쓰이는 스티커~ㅋㅋ

 

 울 타이삐랑도 함께...ㅋㅋ

 

 사실 내가 좋아하는 떡으로만 구성...

이상한거 많이 박힌 몸에 좋은 영양찰떡 다 빼고...

무지개떡, 증편, 꿀떡...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 이번 컨셉이 무지개니까 무지개떡 꼭 넣어야한다며 떡집 아줌마한테 난리~ㅋㅋㅋ

(아...급 사정상 불참한 이치고짱 떡은 내가 맛있게 냠냠...ㅋㅋ 담에 떡 사줄께~~ㅎㅎ)

 

 오늘 케익은...타이삐가 좋아하는 애플파이...ㅋㅋㅋ

"Peggy Pie"의 스페셜 캬라멜 애플 크림파이

지난번 타이삐 생일날 사려고 했었는데 미리 주문 못해서 품절이어서 슬펐던...ㅠㅠ

초가 없어서...ㅠㅠ 그냥 애들 사진꽂고 일단 촬영...ㅋ

 

 타이삐가 삼지창만한 포크들고 먼저 한입...ㅋㅋㅋ

 

 이미 우동때문에 괴로울만큼 배불렀지만...

아이스캬라멜마키아또도 한사발 마시고 있었지만...

케익 배는 당연히 따로 있다며 계속 처묵처묵...ㅋㅋㅋ

암튼 자려고 누웠는데도 배불렀음...ㅋㅋㅋㅋㅋ

 

이렇게 기쁜날 그냥 넘어가지 않고 멋진 파티 할수있게 해준...

철푸덕짱,치에짱,대빵이,츄츄...아리가또오~!! ^^

앞으로도 울 키스마이♥들 아라시 다음으로 많이많이 아껴주세요~~ㅋㅋㅋ

 

 수다를 시작한 김에 몇개 더 추가로 투척...ㅋ

핑크언니가 참전한 이번 요코아리 데뷔콘이 드디어 드디어 DVD로 나오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오라스날 오늘 DVD 수록한다고...카메라 엄청 들어와있더니...ㅋㅋㅋ

역시 데뷔...좋네요~~!! 콘서트 DVD라...아~~시아와세~~~♡

 

 울 키스마이들 데뷔한다고 아주 푸쉬가 장난이 아니지요...

앨범 홍보 이렇게 제대로 해주시다니...

나도 도쿄 길바닥에서 저 홍보트럭 만나고 싶다~~ㅠㅠㅠㅠ

(사진출처는 중웹이예요~)

 

시부야 홍보 간판이랑 아주 구도 절묘하게 잘찍었네요~ㅋ

 

통상반 트럭도 있다...ㅠㅠ 보고싶어잉~~ㅠㅠㅋ

 

그리고...뭐 추가로 푸쉬 자랑질 좀 하자면...ㅋ

담주 <SMAPxSMAP> "비스트로 스맙"에 울 키스마이들 나와요~~!!!

도쿄돔 공연 결정만큼이나 나에겐 너무 깜놀한 소식...ㅎㅎㅎ

빨리 보고싶어요오오~~~!!

역시...아침부터 쓰던 포스팅은 어느덧 마무리 하다보니 점심시간이...-_-;; ㅋㅋ

그럼 여러분 맛난 점심 드세요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