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828 - "Kis-My-Ft2 Everybody Go to TOKYO DOME" 行きたい~!! ㅠㅠ

핑크언니♡ 2011. 8. 28. 14:20

미나상~~~곤니치와~~!! ^^

올여름은 여름같지도 않았어~!!...라고 한게 무색하게 덥네요...;; 여름 다시 오나요~~;;

안그래도 더워서 짜증 스물스물인데...

핑크언니는 타마시가 지금 뱅기타고 도쿄돔가서 굿즈사는데 줄서있어요...ㅠㅠㅠㅠㅋ

어쩌죠?? 이 정신줄...놓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s-My-Ft2

Debut Tour 2011

Everybody Go to TOKYO DOME

어흑...도쿄돔 앞에 이렇게 해놨군요...나마로 봐야하는데~~~징징징징~~~ㅠㅠ

 

東京ドーム...行きたい~~!! 行きたい~~!! ㅠㅠㅠㅠ

 

정말 기념할만한 첫 도쿄돔콘인데 한정굿즈가 안나올리가 없잖아요~~;; ㅎㅎㅎ

쟈니상이 어떤 사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구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그래도 은근 한국팬분들도 많이 가서 다행이 대행 성공~!! ^^

도쿄돔 공연 한정으로 추가된건...클리어화일, 슈슈, 페이스타올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이게 바로 추가된 도쿄돔 한정 굿즈 3가지~!!

 

꺄~~타올 깔끔하니 넘 이쁘다~!! 근데 정말 너무 새하얘서 더러워질까봐 꺼내지도 못하겠네...ㅋ

 

차이가 뭔지 모르겠지만...중웹에 대륙언니들이 써놓은거 보니

위에있는 건 쟈니즈샵 한정으로 나온 그레이 컬러라고...;;

음.........흰색은 보관하고 회색은 사서 콘때 써줄까?! 고민~고민~;; ㅎㅎ

 

쿠헉...!!!

내가 이 미친 핫핑크색을 무조건 좋아하는건 사실이지만...ㅋ

이번 스트랩도 진짜 맘에 들긴 했는데...슈슈까지 이색깔로 나올줄이야...;;

지난 3rd 콘때 빨강에 이어 또 한번 충격~!! ㅎㅎㅎ

 

그리고 중웹 방황하다가 깜놀한것이...

추가 목록에도 없던 바로 이 빨간 가방~!!!!! @_@

뭔가 했더니 또 쟈니즈 샵한정...;;;;;;;;;;;;;;;;;;;;;;;;;;

제발 한정 좀 그만 만드세요오오오오오~~~!!! ㅎㅎㅎㅎㅎ

이건 까만 가방보다 좀 쓸만한듯...런치토트 사이즈라니까 자그만한것이 귀여울듯 해요~

로고도 큐빅이라 맘에 들고...^^

샵한정이면 좀 오래 팔려나?? 금방 품절 되려나??

어찌할까 또 고민에 휩쌓인 핑크언니...ㅠㅠㅋ

 

 

샵한정 굿즈 때문만이 아니고 쟈니즈 샵에 또 미친듯 가고싶은 이유가...

바로 지난주 토욜(8/20)에 발매된 키스마이들 새샵사...ㅠㅠㅠㅠ

이번에 단체는 달랑 이거 하나??

일옥 뒤진거라 확실히는 몰겠지만 암튼...또 다들 넘 잘나온거고...ㅠㅠ

 

라이브 단체샷은 후지+키타+타마 세명만?? ^^;;

이럼 곤란한데...정말일까??? 설마~~~ㅎㅎㅎ

 

멤버별로 이번 데뷔콘 라이브 샵사가 15장씩~!!

 

그리고 빨간의상 입은 사진 2장씩인데...밋군만 3장~!! ^^

 

 

이 빨간의상 사진은 다들 너무 잘나왔어요...ㅠㅠㅠㅠ

진짜 절대 담당 사진밖에 안사는데...이 빨간의상 왼쪽 사진들은 다 사고 싶은...;;ㅋㅋㅋ

 

 

 

 

 

의상도 골고루 진짜 퍼펙트하게 잘 구성됐어요~~~ㅠㅠㅠㅠ

맨날 선명하지 않은 파파샷에 눈이 답답했으나...이건 아주 선명하니 이쁠꺼야...ㅠㅠㅠㅠ

빨리빨리 보고싶어어어어어어~~!!!! ㅠㅠㅠㅠ

 

어흑...ㅠㅠ 아무리봐도 너무 잘나온듯...ㅠㅠㅠㅠ

 

 

 

 

 

그리고...파미쿠라에 추가로 전시된 키스마이들 데뷔 싱글~!! ^^

멤버별 CD까지 저렇게 전시해주었군요~~넘 이뿌다~!!

 

음...진정 도깨비로 갔어야했나?! ㅠㅠㅠㅠ

쟈니즈샵 가서 샵사랑 한정 굿즈들 사고...파미쿠라 가서 새로 싱글 전시된거 사진도 좀 찍고...

그러고 도쿄돔 가서 굿즈 사고...DVD 예약하고...라이브 보고...그랬어야했어...ㅠㅠㅠㅠㅠㅠ

그러나 후회하면 뭐할꺼...몸뚱이는 지금 여기 이러고 있는데~~

타마시만 날라가서 제정신도 아니고...뭔가 또 진정 안되고 불안불안...ㅠㅠㅠㅠ

그래도 정신 잘 챙겨서 조금 이른 준군 생파하러...나가야해요~!!! ^^;;

(사실 준군 생파를 핑계로 치맥 먹으러...흐흐흐)

어흑....ㅠㅠㅠㅠ 그럼 모두들 해피 주말~!! ^^

 

好きなキスマイ

ずっと夢だと言った東京ドーム公演の日だよね...

みんな今何してるのか本当に気になるし,めっちゃ会いたいよ~ㅠㅠ

リハ...ちゃんとしてからご飯もちゃんと食べて...

皆...怪我しないように気をつけてね~^^

記念すべき東京ドームライブが無事に終えるように祈りますよ~!!

みんな...頑張って~!! ↖(^^)↗

Everybody Go~!! キスマ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