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02 - <美男(イケメン)ですね> 부타이化 결정~!! ^^ 밋군~미얏찌~오메데또오!!!

핑크언니♡ 2011. 9. 3. 12:55

 

여러분~~곤니치와~!! ^^

어제 포스팅한대놓고 이제야...;; ㅋㅋㅋ

요즘 진짜 키스마이들때문에 정신이 너무 없어요...정말 죽겠음...;; ㅎㅎㅎ

왜이렇게 하루가 멀다하고 뭘 터뜨려주시는지...

드라마 콘서트 DVD 포토북...난리더니 이젠 부타이까지~~!!!

어제 아침 출근길에 트위터 들어갔다가 완전 깜놀했지 뭐예요~~

요즘 후지타마가 열씨미 찍고 있는 <이케멘데스네>가 부타이로도 하게 되었답니다~!! ^^

그리고 그 주인공이 바로...또 키스마이 멤버로...ㅋㅋㅋ

이번엔 렌과 슈가 아니고...렌과 유우키예요~

렌 역할에 울 밋군이...그리고 유우키 역할엔 미얏찌가~!!

울 타이삐가 하고있는 슈 역할은 우치가 맡았군요~~

16회짜리 원작 한국 드라마를 10화로 만드는 것도 어떻게 달라질지 기대되었는데...

이젠 드라마가 2시간여의 부타이로 재탄생한다니 이것역시 너무너무너무 기대되네요~~!!! ^o^

암튼 밋군과 미얏찌 너무너무 축하해요~~~!!!↖(^^)↗

 

 

「美男ですね」舞台化!キスマイ北山 意欲

TBS系でリメーク版が放送中の韓国ドラマ「美男(イケメン)ですね」が日本で舞台化されることが1日, 分かった。

 4人組バンド, A.N.JELLの青春ストーリー。ジャ二ーズ勢3人と女優1人のキャスト構成はTBS系ドラマと変わらないがメンバーを総入れ替えし,10月8~20日に東京・赤坂ACTシアターで上演。 横浜, 大阪, 福岡公演も行う。

 韓流スターのチャン・グンソク(24)が演じたバンドリーダー, 桂木廉役はKis-My-Ft2の北山宏光(25)で「僕にしかできない廉ができると信じている」と意欲的。クールな藤城柊は内博貴(24), ムードメーカーの本郷勇気はKis-の宮田俊哉(22)が演じる。“紅一点”のボーカル, 美子(双子の兄との2役)は高畑充希(19)が挑む。

(サンスポ)

 

<이케멘데스네> 부타이화!! 키스마이 키타야마 의욕~!!

TBS에서 리메이크판이 방송중인 한국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일본에서 부타이화되는것이 1일 알려졌다.

4인조 밴드, A.N.JELL의 청춘스토리. 쟈니즈 소속 3명과 여배우 1명의 캐스팅 구성은 TBS 드라마와 다르지 않으나

멤버는 전부 바뀌어, 10월 8일 ~ 20일에 도쿄-아카사카 ACT시어터에서 상연.

요코하마, 오사카, 후쿠오카 공연도 행해진다.

한류스타 장근석이 연기한 밴드의 리더, 카츠라기 렌역은 Kis-My-Ft2의 키타야마 히로미츠(25)로

"저만이 가능한 렌이 될것으로 믿고 있습니다"라고 의욕을 밝혔다.

쿨한 후지시로 슈는 우치 히로키(24), 무드메이커인 혼고 유우키는 키스마이의 미야타 토시야(22)가 연기한다.

홍일점인 보컬, 미오(쌍둥이 남매 1인2역)은 타카하타 미츠키(19)가 도전.

(산케이 스포츠)

 

미오가...별로 안이쁜듯...;; 다행인건가?! ㅋㅋㅋ

 

공식 사이트로 부터...^^

 

쟈니즈넷 부타이 스케쥴 뜬거...!!

천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9월이 아니고 10월이라...

밋군, 미얏찌 생일이랑 다 안겹친다는거...ㅋㅋㅋ

오우~~그러나 암튼 티켓전쟁이 불보듯 뻔~하게 보이네요...;;; 무섭...;;

담당님이 안해서 천만 다행이긴 하지만 또 몹시 땡기는것도 사실이고...ㅠㅠㅠㅠㅋ

오사카 좀 땡기는데...우치 팬들 겁나게 몰리겠지?! ㅠㅠㅠㅠ

아~~~보.고.싶.다...부타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