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815 - 쟈니즈 공식 스마트폰 전용 "쟈니즈 웹 어플" 탄생~!! 쟈니즈 만만세~~!! ^^

핑크언니♡ 2011. 8. 16. 02:10

 

미나상~~こんあいば~!! ^^

연휴라고 신나라 하면서 마치 엄청난 잡지 포스팅을 할것처럼 하더니...

결국 또 삼천포로 빠져서...ㅋㅋㅋ

아니 이건 삼천포가 아니라 정말 왕대박 완소 보물을 발견해서 그거 가지고 노느라...ㅋㅋㅋ

핑크언니를 사로잡아버린 보물이 뭐냐면요...

바로...바로...

쟈니즈 공식 스마트폰 전용 "쟈니즈 웹 어플"이랍니다~!!

지난주...언제였더라?!

아...키스마이 데뷔날~!! 그날 공식 어플이 출시되어 다운로드를 받았죠~!!

그러나 아직 서비스 안되는 부분도 많고 준비중인 코너가 많았으나...

오늘 드디어 어플이 꽤 완성되어 정말 신세계가 열려버렸어요~~!! ^^

진짜루...쟈니즈가 너무 인터내셔널해지고있음...!!!

캄사해요~~쟈니상~~!! 이렇게 해외팬질을 한껏 즐겁게 해주시니~~ㅋㅋ

그리고 아직 아이폰은 안되고 안드로이드만 되니까...안드로이드 만만세~~!! ^^ 히히히~~

(곧 아이폰도 되겠죠...아이폰인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

 

이건 쟈니즈넷에 나와있는 내용...!!

어플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늘 일본팬들이 부러웠던 것중 하나가...핸폰으로 실시간 정보 받고...

또 아티스트들이 올리는 웹한정 연재들 보는거였는데...

공식 어플 회원등록을 하고 월 315엔만 내면 이제 그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게 되었답니다~!!

해외팬들을 배려하여...신용카드 결제까지 도입해준 쟈니즈...!!!

진짜 너무 고맙고 감격스러워서 눈물이...ㅠㅠㅠㅠ

그리하여 핑크언니는 그거 보자마자 울 키스마이들 연재 시작한거 보기 위해 바로 결제~!! 결제~!! (^^)v

결제 과정은...넘 빨리 해버리느라 캡쳐를 안했네요...;;

혹시 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질문 주세요~!! ^^;;

 

이게 바로 어플의 첫 화면입니다~!! ^^

 

이건...8/10날 캡쳐해둔건데...ㅋ

키스마이들 싱글 발매가 첫 소식이었어요~!! ^^

 

오늘 어플 회원등록하고 결제하면서...

FAVORITE ARTIST 고르는거에서 키스마이♥들 골랐더니...

이제 첫화면이 이렇게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일단 키스마이들 연재를 보기위해서 결제한거라 키스마이 고른건데...

사실 아라시도 보고싶고 캇툰도 보고싶어서 망설이다가...

그룹별로 볼수 있는거면 또 골라서 결제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오우~~~이게 왠일이래요~~~!!

일단 회원등록하면...모든 아티스트의 연재를 전부다~~볼수가 있는거 있죠~!!!

정말 에헤라디야~~쟈니즈 만만세~~!! ㅋㅋㅋㅋㅋ

 

자~~이제 좀 자세히 들어가 볼까요?! ㅋㅋ

 

아랫쪽에 메뉴를 보면...

최근 새소식을 볼수있는 New!! 코너

그리고 그룹별로 정리된 Artist 코너

파미전용 JFC 코너

아티스트들의 메시지 영상을 보여주는 Video 코너

 

먼저...Artist 코너로 들어가면...

너무나 이쁜 그룹/개인별 로고와 함께 아주 정리가 잘 되어있지요~!! ^^

 

JFC...쟈니즈 패밀리 클럽

아직 쟈니즈넷에서 처럼 그룹별로 파미번호 넣고 들어가는 시스템은 아직인거 같아요~

 

시부야 파미쿠라에 가서만 볼수있었던 영상들을 그냥 인터넷으로 볼수 있게 됐을때만해도

정말 너무너무 놀라고 기뻤었는데...ㅋㅋㅋ

이제 그걸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히 볼수 있게 되었네요~~!! ^^

참 세상 너무 좋아졌죠?! 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늘 더 자세하게 그룹별로 다 포스팅 하려 했지만...

또 영상보고 놀면서 하다보니...시간이 어느덧 이렇게...;;

키스마이♥들 비스트로스맙 나온거나 한번 더 보고 자야겠어요~~^^ 크큭~

민나~~오야스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