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07 - HAPPY BIRTHDAY TO 핑크언니♡ From.아라시 ㅋㅋㅋ

핑크언니♡ 2011. 9. 7. 01:36

                                                                                                     영상녹화 : 핑크언니♡

 

크크큭...포스팅하기 살짝 민망하지만...;;

네네~~오늘이 핑크언니 오탄죠비입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람군들에게서 축하메시지가 도착했어요~~^^

이치고랑 철푸덕짱 만나서 미친듯 폭풍수다 떨다 지쳐 들어와서

목욕재계하고 00시 되자마자 람군들의 축하메시지 보기~~히히히

작년엔 캡쳐하고 녹음하고 삽질을 했지만...올해는 다행이 녹화 완료~~^^v

리다땜에 진짜 빵빵 터져요~~ㅋㅋㅋㅋㅋ

嵐のみんな, ありがとう~~!!! ^^

 

★☆★이 메시지는 9월 7일 24시까지 볼수 있습니다.★☆★

 

아...아래 핑크색 글씨앞에 뭔가 주의표시가 반짝거려 봤더니...

파미 유효기간 24일 남았다고 연장하라고...ㅋㅋㅋ

안그래도 엊그제 연장했네요~~이 싸람들아~~ㅋㅋㅋ

 

꺅~~마사키♥ 아리가또오~~~♡

 

오늘 하루는 핑크언니가 세상에서 젤 행복할꺼예요~~!!! ㅋ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