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8XX - 너무 밀려서 포스팅하기도 민망한 핑크언니의 8월 어느날들...ㅋㅋㅋ

핑크언니♡ 2011. 9. 12. 22:25

여러분~~~곰방와~~~!! ^^

오우...추석연휴가 이제 내일 하루 남았어요...어흑...ㅠㅠㅠㅠ

아까워서 잠도 못잘것 같은 느낌...ㅋㅋㅋ

연휴라고 뭔가 밀린 포스팅을 대단히 할꺼 같았는데...뭐 그닥...ㅋㅋ

대신 외장하드에 엄청 쌓여있던 핑크언니의 일상 사진들을 좀 정리...;;

그동안 또 속닥속닥 엄청 포스팅 안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몇차례로 나눠 또 밀린 숙제 할께요~~ㅋㅋㅋ

 

음...이건 뭐...ㅋㅋㅋ

음식점 간판을 찍지 어찌나 메뉴판만 자세히 찍어왔는지...;;

8월초...핑크언니가 일본 다녀오자마자...

이치고짱과 철푸덕짱에게 전달할 것들이 있어서 강남역에서 급 만남을 가졌답니다~

"버터핑커팬케익"

청담동쪽에 옛날에 생겼을때 열씨미 다니다가...강남역꺼는 첨 가봤어요~^^

지난번 주말에 여기 가려다가 웨이팅 넘 길어서 못간게 억울해서 오늘은 그냥 웨이팅에 몸을 맡겨...ㅋㅋ

 

식사류 종류도 엄청 많죠?!

 

음료, 팬케익, 와플도 다양하게 있어요~~

배가 불러서 와플을 못먹은게 너무 안타까움...ㅠㅠㅠㅠㅋ

 

젤 아래...저 자이언트 앨리게이터 꼭 먹어봐야하는데~~ㅋㅋㅋ

 

테이블에 아래쪽에 가방걸수 있다고 써놓고...가방거는데 없었음..;; 뻥쟁이~!! 흥~!!

 

내사랑 자몽에이드~!! 자몽이 너무 좋아요~~^^ ㅋㅋ

 

 

인디언 빅볼 샐러드

진짜 빅볼에 나와요~~그게 버터핑거의 특징이거든요~ㅋ

 

 

콘비프 해쉬 콤보

 

독특한 식감의 콘비프랑 해쉬포테이토 그리고 고기, 미니팬케익이 나오는 세트예요~!! ^^

 

이렇게 팬케익에 고기얹고 콘비프랑 해쉬포테이토 얹어서 한입가득~~냠냠~~^^

아........................맛있겠다~~~ㅋㅋㅋ

 

그리고 커피빈가서 일본에서 데려온거 이것저것 구경하고 수다떨기~~ㅋ

쇼 리락-마사키 리락-카즈 리락이도 이번에 데리고 왔어요~~^^

셋이서 사이좋게 나란히 손잡고 1월에 후쿠오카 갈꺼예요~~ㅋㅋㅋㅋㅋ

 

이 예쁜 선물 보따리는 츄츄가 준거~~^^

가방이 중요한게 아니고...ㅋ

(근데 이 가방은 핑크언니 런치백으로 아주 유용하게 들고 다니고 있어요~ㅋ)

 

츄츄가 득템한 갤S 커버들~!! ^^

핑크언니가 좋아라하는 색깔로 이렇게나 많이 챙겨줬어요~~

데코 좀 해서 기분에 따라 바꿔끼고 다녀야지~~!!!

츄츄~~혼또니 아리가또오오~~ㅋ

 

ㅋㅋㅋ 이것도 8월 어느날...ㅋㅋ

갑자기 호텔 뷔페가 먹고 싶다는 옆자리 동료와 함께...

급 웨스틴조선호텔 "ARIA"로 출동~!!

 

호텔 뷔페 다 비슷하지만...난 "아리아"가 좋더라~ㅋ

여자 둘이 호텔 뷔페가는거 좀 이상한가요?! ㅎㅎㅎㅎㅎ

그러나 우린 굴하지 않고 완전 오~~래 먹고 나왔다는...ㅋㅋㅋ

 

첨엔 마치 골고루 다 찍고 먹고 할것처럼 하더니...

뒤로 갈수록 배 찢어지게 괴로워서 그냥 막 깨작깨작...ㅋㅋㅋ 사진은 뒷전...ㅋㅋㅋ

 

 

비싼 호텔 뷔페니까 불도장은 꼭 먹고나와야죠~~

가뜩이나 여행갔다와서 몸보신이 필요했으니까~~ㅋㅋㅋㅋㅋ

(평소에 먹는걸로 봐서는 몸보신이 필요할까 싶지만 말이죠...ㅋㅋㅋ)

 

쟈니즈들 콘서트나 부타이 외에 가끔 다른 문화생활도 한답니다~~ㅋㅋㅋ

사촌언니가 갑자기 "내일 뮤지컬 안볼래?!" 라고 급 연락와서 보게된 <아가씨와 건달들>

 

무지무지 옛날에 본 기억이 있는 <아가씨와 건달들> ^^

 

 

 

음...옥주현 캐스팅은 아니었어요...김영주씨야 워낙 잘하니까...다행인가?! ㅋㅋ

그래도 옥주현 어떤지 좀 궁금하기도 했는데~ㅋ

 

 

 

 

 

 

 

 

 

LG아트센터에서 보고 나와서...바로 그옆에 있는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지아니스 나폴리"

 

음...디카 없어서 핸폰으로 막 찍었어요~ㅋㅋ

벽에 있는 그림도 넘 귀엽고~ 주방도구 걸어놓은것도 귀엽고~ㅋ

 

주방쪽 천장에 빵들이 재밌는 모양으로 걸려있네요~

 

한 가운데에는 이렇게 빵나무(?)도 있어요~~ㅋㅋㅋ

 

마치 깔죠네 피자처럼 생겼지만...그냥 속 뻥~비어있는 식전 빵이예요~ㅋ

 

네가지 종류의 피자를 한꺼번에 맛볼수있는 콤비네이션 피자~!!

 

새우 로제 파스타...(이름은 기억 전혀 안나고~ㅋ)

 

음...그럼 다음 속닥속닥 또 바로 이어 갈께요~~ㅋ

아~~~"비첸향" 육포 너무 드립했더니 짜다 짜~~~맥주 땡긴다~~~ㅠ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