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820 - 타케모토군 만나고 명동 나들이~!! ^^ + 준군 생일파티~!! ㅋ

핑크언니♡ 2011. 9. 12. 23:12

미나상~~~곰방와~~ㅋㅋㅋ

이렇게 연속으로 속닥속닥 달리다니...ㅋㅋㅋ

8/20날 토욜...원래는 <간츠, 퍼펙트앤서>를 보려했는데...

상영시간과 장소가 하도 거지같아서...;; 이거 보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철푸덕짱이 <허니와 클로버> 볼까 한다길래 그냥 나도 쿠로노군 대신 타케모토군 만나러 갔어요~ㅋ

 

<허니와 클로버> 무지 오랜만이네요...^^

 

대체 왜 일본영화들은 상영관이 그렇게 없을까요?!

정말 다들 그렇게 재미없어하나요?! 흐음..........;;;;

"스폰지하우스"도 참 무진장 아담하죠~~근데 아담해도 티켓값은 똑같군요~~;;

 

"스폰지하우스(광화문)" 모습입니다~!! ^^

아오이 유우짱 스페셜 기간인가?! ㅋㅋㅋ <코안도르>도 상영중인가봐요~

 

어이쿠...수까지 놓고...;; ㅎㅎ

 

<안티크>가 생각나게 하는 영화네요~

 

한쪽 벽면에 <코안도르> 홍보가 잔뜩~!!

 

 

 

미니어처 장식품들 너무 귀여워요~~^^

 

 

영화 다 보고 나와서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명동으로 고고씽~ㅋㅋㅋ

고기를 먹어야겠다며 또 "육쌈냉면" 방문~!! ㅋㅋㅋ

음식 나오기 기다리면서 씐나게 쟈니즈웹 가지고 놀기~~ㅋㅋㅋㅋㅋ

어머~~우린 FAVORITE ARTIST가 다르네~~ㅋㅋㅋㅋㅋ

 

크하하~~~나왔다~~~냉면~!! ^o^

 

 

 

음...냉면 값도 지난번 보다 500원 오르고...고기 양도 줄었어요~~분명히~~ㅋㅋㅋ

이럼 곤란한데~~~~;; ㅎㅎㅎ

 

이른 저녁을 먹고 나와서 또 H&M" 쇼핑 씐나게 하고~~

일본에서 건너온 "하라도너츠"에 갔어요~!! ^^

밀가루로 만든게 아니고 두부로 만든 도너츠라 유명하죠~~!!

우리나라에 들어온지 얼마 안됐더라구요...

 

 

 

철푸덕짱이 시모키타자와에 있는 하라도너츠 갔었는데...

가게 바깥쪽 인테리어도 똑같이 해놨다고 해요~~^^

 

 

도너츠 종류는 7~8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1층에서는 도너츠 고르고 계산을 합니다~!!

 

 

하라도너츠 창업주 할머니?! ㅋ

 

역시...일본스럽게 에코백을 만들었군요~

판매용은 아닌가봐요~ㅋ

 

카페 좌석은 2층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ㅋㅋㅋ 계단에 일일이 숫자까지...;;

 

머리를 부딪히지 않게 조심하세요~~^^

 

넓지않고 아담한 2층 좌석들

 

딱 일본스럽네요~~특히 저 가방 넣어서 두는 바구니들이...ㅋ

 

 

 

천장이 특이하죠?! ^^

 

 

 

아이스커피랑 아이스홍차 그리고 오리지널 도너츠랑 초코 도너츠

 

따뜻하게 데워서 가져다주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식감도 쫄깃~^^

음...달지 않아서 10개도 먹겠더라구요~~~(오바는...;;ㅋㅋ)

 

철푸덕짱에게 타이삐 보여주려고 데리고 외출했어요~

(내 더피는 죄다 이름이 타이삐...ㅋㅋㅋ)

 

큰사이즈 더피 아니구요...포치 사이즈 더피예요~~^^

 

맨날 카페에서 이것저것 마시고 놀다보면 배불러서 못먹었던 소프트아이스크림~!!

오늘은 기어코 꼭 반드시 절대로 먹겠다고 다짐하였기에...ㅋㅋㅋ

집에 가기 직전에 하나씩 물고 출발~ㅋㅋㅋ

철푸덕짱은 딸기+요거트...난 녹차+바닐라

진짜 길죠?! ㅋㅋㅋㅋㅋ

 

8월 포스팅 살짝 추가하면...ㅋㅋㅋ

8월 마지막 주말...키스마이들 도쿄돔콘이 있던날...

몇일 빠른 준군 생파를 위해 시간 되는 사람끼리 모여서 "작살치킨"에 갔어요~ㅋㅋ

대빵이랑 먼저 만나서 들어가서 타이삐랑 셋(?)이서 이치고랑 철푸덕 기다리기~ㅋㅋ

 

울 타이삐는 센스있게 준군 생일이라고 보라색 모자까지 쓰고 왔어요~~ㅋㅋㅋ

 

담당이 없음 이렇게 초도 없는 조각케익인거죠...;;

미안해요 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린 분명히 준군 생일 축하했어요~~ㅋㅋㅋㅋㅋ

어머...그러고보니 올해는 준군 생일날 생일 포스팅도 따로 안했네요...;; 니노밍때도...;;

고...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