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06 - 니노미야상~~오츠카레사마~~!! ^^ 너무너무 아리가또오~~ㅠㅠ

핑크언니♡ 2011. 9. 13. 11:32

여러분~~~연휴의 마지막 날이 밝았어요~~ㅠㅠㅠㅠ

아쉬워서인지 오늘은 유독 눈이 빨리 떠지더라는...;; ㅎㅎㅎ

그게 아니고 좀있다가 나가봐야해서~~겸사 일찍(?) 일어났어요...ㅋ

 

지난주 일본에 다녀온 이치고짱에게 또 부탁한것이 한아름이라...

내껀 뭐 천천히 받아도 되는데 국립콘 대행때문에...

피곤한 이치고짱을 무리하게 만났답니다~;;

 

강남역 "jamba juice"에 먼저 가서 철푸덕짱 기다리기~!!

잠바쥬스 우리나라 들어온건 몇달 전부터 봤었는데...첨가봤네요~

상암에도 있고 동네에도 생겼는데...ㅋ

근데 음...내가 마신게 그랬나는 몰라도 "스무디킹"보다 좀 심심하더라구요~싱거움~ㅋ

 

생오렌지 쥬스를 마실껄 그랬나?!

오렌지 향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우리가 오늘 가기로 한 곳은 "갓파스시"

원래는 일본에 있는 스시집이구요...부산에는 몇개 지점이 생겼는데 서울엔 강남역이 첨인듯~

전전날도 가족들이랑 "사까나야"가서 실컷 먹었는데...요즘 스시로 완전 달려주네요~~ㅋ

 

회전초밥집이 늘 그렇듯 녹차, 미소시루, 간장+와사비는 스스로 준비합니다~!

 

갓파스시는 특이하게 각 테이블마다 옆에 모니터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을 해요~^^

 

보통 회전초밥집처럼 레일위에 초밥도 돌아가고 있으니 그냥 집어서 먹어도 되구요~

주문모니터를 통해 특별히 주문을 하면 윗쪽에 있는 특별 레일을 타고 스시가 날라온답니다~ㅋ

 

주문한 스시가 도착하면 모니터에 이렇게 알려주죠~^^

갓파~가와이이~~ㅋ

 

접시에 그려져 있는 갓파들~ㅋ

 

아~ 갓파스시는 스시안에 기본적으로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아요~

테이블위에 와사비통이 있으니까 맘껏 자유롭게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와사비 사랑하는 이치고랑 핑크언니 신난다고 많이 넣었다가 훅~갈뻔하고...ㅋㅋㅋ

근데 암튼 생와사비 바로 갈아서 통에 넣어두니 맛있어요~^^

 

(클릭하면 좀 더 배고파질껄요~~ㅋㅋㅋ)

크하하...많이도 먹었다...그쵸?! ^^;; 그나마 겹치는건 뺀건데...;;

근데 가격이 워낙 착해서...저렇게 먹어도 얼마 안나와요~~

가격대비 맛도 훌륭하고...엄청 단골될것 같은 느낌~!! ^^

 

이치고짱이 데려온 리락이 굿즈들 구경~~^^

안경케이스인데 너무 귀엽죠?! ㅠㅠㅠㅠ

갑자기 안경이 쓰고싶어지네~~ㅋㅋㅋ

 

렌즈케이스도 완전 초~~가와이이~~^^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이치고가 데려온 온갖 굿즈들 보면서 수다한마당 하려고...

바로 옆 "스타바"로 옮겼지요~~ㅋ

 

빨리 굿즈들 볼생각에 들떠 있는데 이치고랑 철푸덕짱이 갑자기 내밀어서 깜놀~!!

내 생일선물...ㅠㅠㅠㅠ

어흑...고마워~~ㅠㅠㅠㅠ

그것도 내사랑 "LIZ LISA"를 데려오다니...ㅠㅠㅠㅠㅠㅠ

 

포장도 어찌나 러블리한지~~^^ 정말 너무 좋아~~리즈리사~~♡

 

꺄아아아~~~진짜 보고만 있어도 넘 러블리한 선물세트~~^^

 

살구색이 너무 사랑스런 슈슈~!! ^^

키스마이 샵한정 슈슈가 품절이라 다운된 텐션이 급 아게포요~~!! ㅋㅋㅋ

(그러나 키스마이 슈슈도 지금 츄츄가 구해서 날라오는 중~ㅋㅋ 꺄아~~럭키~!!)

 

후와후와 털이 넘 귀엽고 이쁘죠?! 머리핀이예요~~^^

나 1월에 리즈리사에서 살구색 옷 세트로 사온거 있는데 그거랑 하면 딱~일듯~~

진짜 이치고짱 센스 백만점...!!! ㅋㅋㅋ

 

음...이건 아는 사람만 아는 향...ㅋㅋㅋ

"리즈리사" 매장에 가면 독특한 장미향이 진동을 하지요~~~ㅋㅋㅋ

그 향 마니아들도 많아서 바디제품도 파는거 보긴 했는데...지난번에 무거워서 못사와서 아쉬웠건만

이렇게 아로마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ㅠㅠㅠㅠ

첨 맡으면 좀 강하단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뭔가 사랑스러워 지는 향기랄까요~

암튼 넘 좋아하는 향인데 아껴서 잘 쓸께요~~

이치고짱~~철푸덕짱~~너무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

맨날맨날 이쁘게 잘 하고 다닐께~~!!! ^^

 

요즘 맨날 손목에 걸고 다녀요~~초~러블리~~!! ㅋㅋㅋ

 

추석연휴에 개봉했어요~~방에 향기 가득하라고~~^^

 

오일이랑...스톤이 들어있어요~~

 

 

스톤 위에 이렇게 몇방울 떨어뜨려놓으면 하루종일 방안에 향기가 가득하답니다~~^^

꼭 "리즈리사" 매장에 들어와있는듯한 착각이 드는...ㅋㅋㅋ

 

정말 무겁게 이치고가 데려온 키스마이들 CD...

무려 12장이네요~~^^;;

이치고짱~~정말 미안하고 고맙고 싸랑해요~~!! ㅋㅋㅋ

 

철푸덕짱이 산 담당님 드라마 원작~ㅋㅋㅋ

쇼짱의 4분기 드라마 <수수께끼 풀이는 디너후에> 소설책~!!

안에 스르륵 열어보니...읽을 엄두가 안나는...ㅋㅋㅋ

 

집에와서 이제 보따리들 풀어보기~~^^

국립콘 굿즈 대행 받은 것들~~다들 잘 받으셨죠?! ㅋ

 

키스마이♡ 쟈니즈샵 굿즈&샵사들...

 

이렇게 큰 쟈니즈샵 봉투는 첨봤어요~~진짜 큼...ㅋㅋㅋ

쟈니즈샵한정으로 나온 토트백~!!

오히려 까만 콘서트 굿즈백보다 이뻐보여서 냉큼 구매~!! ^^

 

음...일단 사긴 샀는데 들고 다닐까요?! ㅋㅋㅋ

 

로고는 싸보이지 않고 괜찮네요~ㅋ

 

꼭 필요했던 티켓파일~!! ^^

 

이건 바로 뜯어서 그동안 아라시, 캇툰, 키스마이 티켓들 다 넣었어요~~^^

 

그리고 8/20에 나온 이번 데뷔콘 라이브 샵사들 타이삐 올콜~^^

 

빨간 의상은 후지+키타는 다 사고...나머지 멤버들은 풀샷빼고 크게 나온거 다사기~!!

내가 이렇게 멤버별로 다 샵사를 산건 정말 극히 드문일인데...ㅋㅋ

진짜 데뷔가 좋긴 좋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쌓아놓으니 참 풍족하네요~~^^

 

이치고가 데려온 12장~!! ^^

이것도 원래는 절대 멤버별로 다 살 생각 없었는데...데뷔가 뭔지...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막 사자마자 바로 품절이어서 절대 후회는 없어요~~

지금은 4~5배 줘도 사기 힘든거라...ㅋㅋㅋ

젤 위에 초회 A,B랑 통상은 회장에서 예약한거고...

아래 개인별 CD는 키스마이샵에서 구매~!! ^^

 

키스마이♥들 앨범 총정리는 따로 포스팅 할께요~~^^ ㅋㅋㅋ

 

이건 이치고짱이 데려온건 아니고...ㅋ

해피님이 데려다주신 도쿄돔콘 한정 굿즈~!! ^^

클리어파일은 품절이라 못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도쿄돔콘 클리어파일 남는분 저에게 좀 연락을...제발...ㅠㅠㅠㅠㅋ

 

슈슈 색깔 너~~~무 이쁘죠?! 딱 내색깔~~!!!....막 이러고 있죠~ㅋ

 

 

타이삐처럼 손목에 걸고 한장~!! ^^v

 

로고도 깨끗하게 잘 찍혀있구요...

 

라벨도 핑크색~~이뻐요~~!!

하나 더살껄...ㅠㅠㅠㅠㅋ

 

페이스 타올 ^^

 

 

이 로고가 너무 좋아요~!! ^^

 

다시 국립콘 굿즈로 돌아와서~~ㅋㅋ

국립한정이었던 후드타올입니다~~!! ^^

 

수영장이나 바닷가 갈때 가져가야지~~~^^

 

키스마이때처럼 쇼니치에 굿즈 줄 너무 길어서 펜라 못가지고 갈까봐 불안해서...

무겁지만 이치고에게 부탁...;; ^^;;

 

이렇게 정육면체 스타일인지 몰랐어요~~ㅋ

늘 그렇듯 납작한 스타일인줄 알았는데~~ㅋ

켜면 람군들 멤버별로 색깔이 바뀌구요...손목에 스트랩도 있고 이뻐요~~^^

 

굿즈 쇼핑백~!!

미리 리폼 좀 해서 후쿠오카 갈때 들고갈라고 이것도 미리 구매~!! ^^

가방도 크고 튼튼하고...양면 다 너무 이뻐요~~

 

노란색 부분 너무 귀엽긴한데...때탈까봐 무서워~~ㅋㅋ

 

그동안 도착했던 회지들 ^^

 

이번  ARASHI LIVE TOUR "Beautiful World"는 인터넷으로도 모시코미가 가능해서 정말 최고 편했었죠~

안내 엽서도 이렇게 간단히 도착했었네요~~^^

 

 

내 명의로 뭐 붙여줄때까지 암튼 죽어라 연장할꺼임~!!! 두고봐라~~ㅋㅋㅋ

 

 팜플렛과 찌라시 구하기의 달인 이치고짱~~ㅋㅋㅋ

이번에도 역시 저 멋진 au 책을 구해왔어요~~!! ^^

 

 이 책 너무 실함~~거의 콘서트 팜프에 가까운...ㅋㅋㅋ

속사진 포스팅은 전에 했으니까 패스~~^^

 

리다의 <괴물군 3D> 찌라시도 겟또~!! ^^

 

이건..."리즈리사" 이번 가을 카달로그~!!

선물가방 안에 점원언니가 알아서 넣어주신...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국투어 하고싶다~~~ㅋㅋㅋ

전국 각 지점마다 저렇게 다 한정으로 나오는 제품들이 따로 있어요~~

정말 너무 한정의 천국...;; ㅋㅋ

 

스타바 종이 코스타~

 

원래는 코스타가 아닌가?! ㅋㅋ

 

이치고가 지난번에도 줘서 넘 맛나게 먹은 미소라멘~!!

이따다키마스~~~^o^

 

니노미야상~~~진짜 완전 무거웠을텐데 고생 많았어요~~!!! ^^;;

아리가또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