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25 - <자랑질 1탄 ㅋㅋㅋ> 정말 많이 고맙고...또 고맙습니다~!!

핑크언니♡ 2011. 9. 25. 23:19

미나상~~곰방와~~!! ^^

속닥속닥 엄청나게 오랜만에 쓰네요~~~

그동안 또 뭐가 그리 바빴는지...;; ㅎㅎㅎ

오늘은 본의 아니게 좀 자랑질 포스팅이 될듯...ㅋ

해가 거듭 될수록 더더욱 굳이 챙기고 싶지 않은 생일인데...ㅋ잊지않고 다들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생일 다음날~ ㅁㅈ씨랑 첨 가게된 "Barn Choi(반초이)"

음식이 너무 깔끔하게 입맛에 맞아서 그뒤로 엄청나게 자주 가고 있네요...ㅋㅋㅋ

같이간 사람들한테 전부다 평도 좋고~~암튼 꽤 강추예요~~!!

상수역 1번 출구...쪽에 있습니다~!!

 

 

가격도 뭐 적당한듯해요~!!

 

식사류 말고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특히 저 치킨 가라아게랑 꽃게탕~ㅋ

 

물통이 이쁘죠?!

연두랑 핑크랑 파랑이랑 다 알록달록~넘 이뻐요~!!

 

꽃게탕 홍보중인 퐁듀 그릇...근데 사진보니까 진짜 꽃게탕 시킴 여기다 나오나보네~ㅋ

 

테이블에 기본으로 깔려있는 매트

 

꺄아아~~나왔어요~나왔어~!! ^^

내가 시킨건 "눈치없는 연어"

(다른건 다 고기인데...혼자만 생선이라 눈치없는 연어란 이름이...ㅋ)

 

유자맛이 상큼하게 나는 데리야끼 소스?! 암튼 양념이 달달하니 맛깔나요~

근데 아래 양파는 좀 지나치게 살아있었네요...ㅋㅋㅋ

 

밥...양 적어보이는데 은근 배부름...ㅋ

위에 한숟갈 누가 퍼먹었냐고...ㅋㅋㅋ

 

야채+과일 피클

 

모듬 튀김

 

치커리 샐러드

 

깍두기

 

ㅁㅈ씨가 시킨...사실 같이 나눠먹으려고 시킨거라...ㅋㅋ

암튼 ㅁㅈ씨쪽에 놓고간 "부담스런 햄버거"

 

완전 맛나보이죠?! ㅎㅎㅎ 이름만큼 부담스럽지 않아요~~ㅎㅎㅎ

 

밥 다먹고 나와서 카페 찾아 삼만리하다가 찾아간 "Snob"

 

뭔가 고풍스런 건물과 큼지막하고 맛나보이는 케익이 유명한 곳이지요~

케익 종류 넘 많아서 뭐 먹을까 진짜 한참 서서 고민했다는...ㅎㅎㅎ

우리가 시킨건 체리케이크~!!

많이 달지도 않고 체리도 실하고 맛났어요~~^^ 

 

ㅎㅎㅎ 민망하게 ㅁㅈ씨가 갑자기 내민 내 생일선물~~^^;;

 

옴마야~~타이삐가 있네요~~ㅋㅋㅋ

 

ㅋㅋㅋ 내 블로그 메인 스킨으로 만든 메시지 카드~ㅋㅋㅋ

 

선물 너무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 진짜 잘쓸께요~~!! ^^

 

 

색깔 너무 이쁜 KATE 핑크색 립스틱 ^^

 

ㅋㅋㅋㅋㅋ 리락이 덕후라 역시 리락이 관련 선물도 올해 많이 받았어요~

비타민 사탕에까지 진출한 리락이~~ㅋㅋㅋ

 

집에 왔더니 책상위에 놓인 쇼핑백...^^

 

뭘까~~요?! ㅎㅎㅎ

 

 

오오~~~넘 세련되고 이쁜 귀걸이~!!

동생 여친님이 보내셨네요~~ㅋㅋㅋ

 

팬질에는 관심없는 절친 언니가 만들어준 수제 가방~ㅋㅋㅋ

키스마크가 진짜 최고죠?!

마사키랑 타이삐랑 키스마이 이름 외우느라 고생 많았던 언냐~

이젠 다 외웠으려나~~ 맨날 블로그 구경와서 애들 이름 외운거야?! ㅋㅋㅋ

 

지퍼까지 달고~~완전 최곤데?! 우리 이거 만들어 팔까?! ㅋㅋㅋ

 

 

가방안에는 또 화장품이 골고루~~ㅋㅋㅋ

언냐~~고마워~~~!! ^^

 

추석연휴 마지막날...사아랑 만남~!!

우린 정말 친척인가...직장도 완전 가까운데 명절때만 만나는구나...ㅋㅋㅋㅋㅋ

가까운 코엑스에서 만나서 라멘이 땡겨 "쇼군"으로...ㅋㅋㅋ

내가 시킨 돈카츠 라멘...그냥 라멘위에 돈카츠 떠있음~ㅋㅋ

 

사아가 시킨 챠슈라멘

 

고로케 셋트

 

가뜩이나 명절때만 만나는데...이렇게 생일 선물 받으니까 꼭 생일 선물 받을라고 만난거 같잖아~~ㅠㅠ;;

 

역시 여자한테 젤 만만한건 화장품~!! ㅎㅎㅎ

무려 마스크팩 20장이나...ㅋㅋㅋ 두고두고 완전 잘쓸께~~~!!

 

스타바에서 수다떨고 놀다가 사아가 가지고 있는 스타바 카드들 구경~!!

음...나도 조만간 이쁜 스타바 카드 나오면 하나 충전해야지~~!!

우리나라 디자인은 아직 맘에 드는게 없음...ㅠㅠㅠㅠ

 

꿀맛같던 추석연휴가 지나고...오랜만에 아라시까이 모임~!!

츄츄랑 미소가 연휴기간동안 일본에 갔다와서 부탁한 것들 받을겸 내 생일 겸사겸사~ㅋ

퇴근 시간들이 다 제각각이라...늘 그렇듯 "할리스"에서 일단 집합~!! ㅎㅎ

너무 배가 고팠던 핑크언니는 다 모일때까지 아무것도 안먹단 쓰러질듯하여 시킨 저 쵸코퐁당쇼콜라~ㅋㅋㅋ

진짜 달고 맛나요~~이제 할리스 갈때마다 먹어야지~~룰루~♪

 

크크큭...츄츄가 겟또 해온 슈사마 우치와~!!

내가 갔을때도 품절...이치고가 갔을때도 품절...이더니 드디어 손에 넣었어요~~ㅠㅠㅋ

 

이건 그냥 A.N.JELL 로고 우치와~!!

 

이것도 이치고 갔을때 품절이라 똥줄탔던 키스마이 샵한정 슈슈~!! ^^

 

역시 츄츄는 핑크언니의 취향을 딱~알죠~!!

츄츄가 준 생일선물...흐흐흐~~너무 호피인가요?! ㅎㅎㅎ

워낙 kitson도 좋아하고...호피도 사족을 못쓰는데 그 둘의 코라보라니~~!!

어쩜 츄츄는 이렇게 매의 눈을 가진건지~~ㅋㅋㅋㅋㅋㅋㅋ

츄츄~~혼또니 아리가또오오~~~^^

 

아참...우리나라에도 VIA가 들어왔죠?!

근데 아직 이거...엑스트라 볼드인 프렌치 로스트는 안들어왔죠~~

츄츄의 오미야게~!! ^^

이건 많이 진해서 우유에 타서 라떼로 만들어 마심 딱 좋아요~~!!!

 

다들 모여서...우리 또 "반초이" 갔음~~ㅋㅋㅋ

오늘은 "내성적인 닭고기" 시켰어요~~ㅋ

 

이거야 말로 데리야끼 소스가 아주 끝나줬어요~~^^

기름 쪽~빼서 꼭 훈제같기도 하고...ㅋ

 

철푸덕짱은 연어~!!

 

치에랑 미소는 햄버거~!!

 

대빵이는 불고기~!!

 

오오~~생일...좋네요~!! 이렇게 한아름 선물을...ㅠㅠ

정말정말 고마워요~~~전부 하나같이 다 꼭꼭 필요했던 것들...ㅠㅠ

더 많이 이뻐질께요~~ㅎㅎㅎ

 

집에 와서 다시 사진찍고 놀기~~^^

 

우치와 뒷면도 이쁘네요~~ㅎㅎㅎ

 

이건 아무래도 맘이 불안해서 두개...ㅋㅋㅋ

 

하나는 쿨하게 꺼내서 잘 쓰고 있답니다~~^^

 

kitson도 좋고~~호피도 좋고~~^^

 

특히나 젤루젤루 맘에 드는 핑크호피~~♡

 

근데 아까워서 이걸로 막 손닦고 그럴수 있으려나...;; ㅋㅋㅋ

 

미소가 나의 눈가 주름을 위해 선물준 아이크림~!! ^^

아리가또오~~날마다 꼬박꼬박 잘 챙겨바를께~~ㅋㅋㅋ

 

치에짱이 아주 멋진 컬러 메니큐어를 주었어요~~

DEEP SEA 컬러라...약간 파랑과 녹색이 섞인...ㅋ

초록색 생각하며 산거라고 1월에 마사키 만나러 갈때 꼭 발르고 가라고~~ㅎㅎ 아리가또오~~^^

 

대빵이는 촉촉하고 보드라운 손 잘 유지하라고 록시땅 핸드크림~!! ^^

지금 쓰고 있는 라벤더향이랑 이거 로즈향 너무 좋하는데~~진짜 고마워~~!! ㅋ

 

 

그리고 대빵이가 이렇게 멋스런 집게핀도...^^

수공예로 일일이 다 그리고 보석 붙인거라 넘 고급스럽고 이뻐요~~!!

역시...초록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욤깜찍 리락이 스티커~!! ^^

 

귀여운 쌍둥이 엄마가 된 교회 친구가 준 선물~~

 

내사랑 블러셔~!! ^^

 

어느순간 부턴가 너무 블러셔에 집착하고 모아대는데 어찌 딱 알고~~ㅋㅋ

고마워요오~~~^^ 히히~~

 

음...여기까지 포스팅했는데 이미 스압 장난 아니네요~~;;;

아직 자랑질 사진은 많이 남았는데...;; ㅎㅎㅎㅎㅎ

그럼 바로 이어서 또 포스팅 할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