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25 - <자랑질 2탄 ㅋㅋㅋ> 정말 많이 고맙고...또 고맙습니다~!!

핑크언니♡ 2011. 9. 26. 01:15

크큭...바로 이어서 또 포스팅해요~~!!

이번 포스팅은 더더욱 덕후스러운...ㅋㅋㅋ

코리락 + 호피...로 압축되는 선물들~~ㅋㅋㅋㅋㅋ

 

사무실 동료들도 핑크언니가 코리락 덕후인건 너무나 잘알고 있어요~~ㅋㅋㅋ

선물 고르라고 고르라고 계속 생일날부터 닥달당하다가...

추석연휴 내내 여기저기 뒤져보다가...고른 선물~~이히히~~^^

추석 지나고 사무실로 도착했어요~~ㅎㅎㅎ

코리락 파우치랑 리락쿠마 티팟이예요~!!

 

원래는 필통인데요...핑크언니는 그냥 이것저것 다 넣어가지고 다니는 파우치로 쓰고있어요~!!

 

ㅋㅋㅋ 이거 진짜 너무 귀엽죠?! ^^

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계속 품절이다가 다시 재입고돼서 얼른 주문~!!

사무실에서 커피나 티 내려마실때 쓰려고...히히

너무 귀여워서 저렇게 그냥 세워놓는것 만으로도 텐션 아게아게예요~~!!

 

팟에는 티망까지 들어있구요...

 

코리락은 머그...

 

병아리 뚜껑까지 해서 이렇게 세마리가 한세트~!!

 

사무실에서 차 마시다가 잠깐 놔둘때는 저렇게 뚜껑 머그에다 덮어놓기도 하구요~

날마다 한번씩 애지중지 잘 쓰담쓰담하며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

 

크큭...이건 사실 내 선물은 아니고...동생이 선물받은 아이패드~~ㅋㅋㅋ

동생은 VAIO 노트북에 넷북도 있으니...

핑크언니가 아주 잘 훔쳐쓸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러나...들고다니기 너무 크다...귀찮아~~ㅋㅋㅋ

 

 

 

 

지난 월욜...오렌지보라님이랑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

그리스 음식 전문점인 "토니스 그릭"에 갔어요~!!

 

흰색과 파랑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들이 진짜 지중해스럽죠?!

산토리니스러운게...ㅋㅋㅋ

 

 

 

파~란색 물병이 너무 이쁘네요~~!! 코발트블루 넘 좋아~~!! ^^

 

메뉴판에 사진들이 진짜 식욕을 자극하는...

 

 

그리스 음식이라 이름도 생긴것도 다 특이하고 신기했어요~!!

 

 

 

 

 

둘이 가서 많이는 못시키고...추천메뉴 중에서 고심해서 두개를 골랐어요~

"토니스 무사카"

토마토 소스와 소고기, 가지, 감자, 고소한 크리미 베챠멜 소스를 토핑해서 오븐에 구운 요리~!!

 

이탈리아 음식 중 라쟈냐랑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

 

옆에 나오는 샐러드도 드레싱 아주 깔끔하고 맛났어요~

음식들이 뭔가 굉장히 건강에 좋을것 같은...ㅋㅋㅋ

 

"기로스"

이녀석이 젤 유명한거 같았어요...ㅋ 치킨이랑 포크 중에 고르는건데 우린 치킨으로~

그리스 전통방식으로 양념한 뒤 얇게 썰어낸 전통 바베큐 구이래요~

짜찌키 소스랑 샐러드, 감자튀김, 피타브레드가 함께 나와요~!!

 

수제 요거트 소스인 '짜찌키'가 은근 상콤하니 계속 땡겨요~ㅋ

 

페타치즈가 들어있는 샐러드도 아주 별미~!! 치즈 너무 좋아잉~ㅋ

 

그리고...토니스 그릭...하면 또 유명한게 바로 이 "그릭 요거트"

수제 요거트에다가 위에 호두와 꿀로 토핑~

집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ㅋ 집에서는 잘 안해먹게 되죠?! ㅎㅎ

 

보라양이 유치하다고 욕하지 말라며 내민 선물...ㅋ

대체 뭐길래~~왜그러는데~~~ㅋㅋㅋ

 

꺄아아아~~~~~코리락이 두마리나~~!! ^^

코리락 마우스랑 마우스패드~~~입니다!!!

 

안그래도 이 마우스 첨 나왔을때 넘 귀엽다며 이치고랑 철푸덕이랑 난리쳤는데~~ㅎㅎㅎ

 

아이고~~이뻐라~~~^^

 

가운데 휠이 없는게 좀 단점이지만...너무 귀여워서 얼마든지 용서 가능~!! ㅎㅎㅎ

 

사무실에 이미 장착 완료~!! ^^

양쪽 귀를 딸깍딸깍 눌러주며 되요~~히히히

보라양 진짜루 진짜루 고마워요~~~!!! 절대 안유치하고 완전 맘에 쏙 들었음~~ㅋㅋㅋ

 

아~홍대에 또 특이한 도너츠집 방문~!!

싱가폴에서 온 "Chewy Junior (츄이주니어)"

 

 

토니스 그릭에서 한참 수다떨다 나와서 일단 배불러서 못먹고 포장해왔는데...

결국은 그날 못먹고 그 담날 먹었네요~~;; ㅎ

 

쵸콜릿 뭐시기...? 랑 치즈 러버

그리고 미니츄이 박스

 

 

 

음...뭐랄까...식감은 깨찰빵 같은 느낌?!

근데 그 안에 슈크림이 들어있는...ㅋ

깨찰빵 별로 안좋아해서...전 그냥 슈크림이 더 좋네요~~ㅋ

 

해피님이 또 신경써서 보내주신 최신 파파샷 2장...ㅠㅠ

 

감사해요...ㅠㅠㅠㅠ

 

ㅎㅎㅎ 또 "반초이"입니다~~ㅎㅎㅎ

상암벌 축구장의 미녀군단 BT1T♡들이 모여서 출동~!!

이번엔 "활기찬 돼지고기"를 시켰어요~~

기름 쫙 뺀 삼겹살 구이?! ㅋㅋㅋ 이것도 별미네요~~암튼 다 맛있어~~ㅋ

 

케익 괜찮으니 그냥 카페가서 조각케익 먹자했건만...

기어코 "peony"에 가서 쵸코치즈케익 사주시는 이쁘니들...ㅋ

근데 진짜 여기 쵸코치즈케익 너~~~~~~~~~~~무 맛있음~!!! ㅠㅠ

 

케익들이 다 자그마해서 좋아요~!! ^^

 

특이한 카드들도 많네요~!!

 

가게 안에 테이블도 있지만 우린 그냥 케익만 사가지고 "Beanside"로~ㅋㅋ

 

완전 진하고 맛있는 쵸코치즈케익~!!

전혀 달지도 않고 진하고 부드럽고...우어어어~~침나와~~ㅠㅠㅋ

 

언제였더라?? 일하고 있는데 킴쏘에게 전화가 왔어요~~

카라미랑 모여있는듯 했음...ㅋ 선물 뭐 받고 싶은지 빨리 말하라고~~

빨리 말 안하면 셋이서 똑같은거 세개 산다고...ㅋㅋㅋㅋㅋ

그래서 핑크언니는..."그럼...그냥 호피면 다 좋아~~"라고...ㅋㅋㅋㅋㅋ

그렇게 킴쏘, 카라미, 히릿 셋이 모여서 명동을 토할만큼 뒤져서 찾아낸 선물들~~

 

 

 

짜잔~~~정말 다 호피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피 티셔츠

 

핑크호피 귀걸이~ㅋ

 

이쁘다...ㅋㅋ

 

호피 리본핀

 

호피 실크 스카프~

어쩜 테두리에 핑크까지...!!! 정말 최고로 이뻐~~ㅠㅠㅋㅋ

 

그리고 이쁘니들이 직접 써준 손편지...ㅋ

이게 또 대박이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피는 선물로 준비했으니 키스마크 뭔가도 해주고 싶었던 이쁘니들...ㅋ

열씨미 연습까지 해가면서 키스마크를 보내줬어요~~!! ^^

카라미는 우~하고 입술 모아서 찍어서 귀요미 펭귄모양...ㅋㅋ

 

킴쏘...저 스티커 넘 이뻐~!! ㅎㅎㅎ

 

킴쏘는 립스틱 색깔까지 바꿔가면서 3개나...ㅋㅋㅋ

 

띠릿은 봉투에...ㅋㅋㅋ

 

그리고 띠릿 편지지는 핑크 호피...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말 너무 덕후 티냈나봐~~

다들 핑크색 or 초록색 or 호피무늬 or 키스마크...이것만 보면 나한테 바로 제보하고...

선물은 더더욱.....ㅋㅋㅋㅋㅋ

이쁘니들의 정성과 발품이 모두 담긴 소중한 선물 아주아주 잘쓸께요~~고마워요~!! ^^

BT1T♡ FOREVER~~!!! ㅋㅋ

 

크큭...그리고 엄마랑 동생님이 계속 선물 안고를꺼냐~~괴롭혀서...

방에서 쓰던 노트북이 수명을 다해...

인터넷은 전혀 괜찮은데 포토샵/인코딩 같은 작업을 하면 너무 버벅거려서...

그냥 노트북을 생일 선물로 골라버렸어요~~ㅎㅎㅎ

울 나라에선 야마삐가 광고를 하진 않지만...도시바로...ㅋㅋㅋ

 

금욜날 도착해서...주말내내 이것저것 셋팅하느라 바빴네요~~

어제 오늘 계속 쓰고 있는데 아주 괜찮은거 같아요~~이히히~~

 

크큭...어제 받은 따끈한 선물~~

받았다기 보다 뺏었다고 해야할까~~ㅋㅋㅋ

퐈니양이 제주도에서 몇달간 지내면서 장 열렸을때 가서 산 보라색 호피바지...ㅋㅋㅋ

퐈니가 입고 찍은 사진보고...내가 색깔 이쁘다며 하도 난리쳤더니 퐈니가 줬어요~~ㅋㅋㅋㅋㅋ

 

색깔 완전 곱죠?! ㅎㅎㅎㅎㅎ

입고 집밖으로 나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맘에 들어요~~ㅎㅎㅎㅎㅎ

입고 찍은 사진 보내줬더니 넘 잘 어울린다며...

퐈니가 핑크호피도 부탁해놨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정말 제 지인들 좀 다 너무 짱이죠?!

내 취향을 너무 다 잘 알고 인정해주는 내사람들...다 너무 싸랑해요~~♡

 

올해도 정말 너무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

어떻게 글로 다 표현을 하겠어요...제 맘은 훨~씬 더 크다는거 꼭꼭꼭 알아주세요~!!

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皆...大大大好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