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031 - 오...;; 한달 만에 갱신하는 핑크언니's 속닥속닥...ㅠㅠ

핑크언니♡ 2011. 10. 31. 02:00

미나상~~오겡키데스까?! ^^;;

아아~~블로그를 시작한 이래...가장 오랜만에 갱신하는 속닥속닥이네요...;;

음...무엇이 문제였을까나~~;; ㅠㅠㅋ

특별히 뭔가 일이 막 바빴던건 아닌데...역시 잘 먹고 잘 놀고 다니는데 말이죠~~;;

 

암튼 또 한달만에 돌아왔으니 이얘기 저얘기 수다를 좀...;;

벌써 10월 마지막날이예요~~ㅠㅠ 내일이면 11월...ㅠㅠ

이제 2011년도 두달 밖에 남지 않았다니...진짜 믿기시나요?! ㅠㅠ

그래도...두달이나 남았으니 알차게 끝까지 잘 마무리하자구요~~!! ^^

2012년엔 더더더 좋은일 행복한 일만 가득할테니~~♡후후~~

 

10월을 시작하던 어느 휴일...ㅋ

역시 우린 또 거하게 먹을 계획을 한참 전부터 세워놓고...모였다지요~!!

핑크언니, 이치고, 철푸덕...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만나서...일단 "밀탑" 빙수를 에피타이저로...ㅎㅎㅎㅎㅎ

 

쌉쌀한 녹차맛이 강한 녹차빙수~!! ^^

 

하얀 눈같이 이쁘고 부드럽고 맛난 우유빙수~!! ^^

 

맛난 규나베를 먹을수 있는 곳이라고 이치고가 알아와서 날씨 쌀쌀해지면 가자~~라고

여름부터 이미 말해왔던 곳...!! ㅎㅎㅎ

"Okatte (오갓테)"입니다~!! ^^

이자카야인데 요리 종류가 좀 다양하게 많다고 할까요?! ㅋ

한남동에서 유명한 "다이도코로"의 패밀리 미세이기도 합니다~~

 

 

직인(?)이 아주 귀엽죠?! ㅎㅎ

 

아아~~~진짜 메뉴 보고 주문하는데 괴로워서 죽을뻔 했지요~~

먹고싶은건 너무 많은데...셋이 가서 10개를 시킬수도 없는 노릇이고...ㅠㅠㅋㅋ

 

 

 

 

요리 메뉴 뒷장은 드링크 메뉴인데 드링크 종류도 완전 많아요~~!! ^^

 

크크큭...무엇보다 우리 맘에 쏙~들어서 우릴 반하게 해버렸던 노미호다이~!! ^^

우리나라에서는 좀처럼 찾기 힘든 노미호다이~~ㅎㅎㅎ

사와 두잔 마시면 이미 노미호다이 가격 넘기때문에 우린 당근 이걸로 콜~~!!

와인, 사케, 생맥주, 소주, 사와, 콜라, 스프라이트를 2시간동안 맘껏 마실수 있어요~!! ^o^

 

우리는 단란하게(?) 조용히 수다를 떨고 싶어서 룸을 예약했죠~

룸 진짜 분위기 짱~!! 4~5인까지의 모임하기엔 최고의 분위기...!!!

바닥에는 일본식 다다미가 깔려있는데 그게 온돌처럼 따뜻하고...ㅋ

등도 넘 이쁘죠?!

 

 

노미호다이 첫 시작은 사와로 달려줍니다~

레몬사와 두잔, 매실사와 한잔...ㅋ

 

사케도 마셨구요...와인도 마셨구요...ㅋ

와인은 왜 사진이 없는지...;; ㅎㅎㅎ

 

사케 시킬때마다 병이 바뀌네요~~ㅎ

암튼 우린 본전 뽑고 남을 만큼 종류별로 알차게 마시다 나왔어요~~흐흐흐 뿌듯~ㅋ

 

피클도 맛나고...^^

 

이게 젤 유명하다던 "명물 매운닭"

그냥 사진만 봐도 엄청 매워보이죠?! 저 무서운 고추들...ㅋㅋㅋ

 

닭은 그렇게 맵지는 않은데...고추는 매웠어요...;; 근데 계속 손이가~~ㅋㅋㅋㅋㅋ

 

맛난 닭 부위가 골고루 구워져 나오는 "야키토리 세트"

 

]

ㅠㅠㅠㅠ 아이고~~침고여~~ㅠㅠㅠㅠ

 

파파팍~~꼬치에서 해체해서 맛있게 냠냠~~^^

꼬치구이는 늘 술을 부르지요~~ㅎㅎㅎ

 

시치미 통은 왜 찍은거...;; ㅎㅎㅎ

 

꺄아아아아~~~~오늘의 주인공...ㅋㅋㅋ

메인 하이라이트 "명물 규나베"입니다~~ㅋㅋㅋ

 

람군들도 고기 먹을때 이렇게 계란 풀어서 찍어먹는거 자주 보셨죠?! ^^

기본으로 계란을 준답니다~~ㅋ

 

 

규나베가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리는 중이예요~~^^

빨리 끓어라~~빨리빨리~~~ㅋㅋㅋ

 

데키아가리~~~완성입니다~~~!! ^^

타베요~~~!! ㅎㅎㅎ

 

계란을 빛의 속도로 풀고~~ㅎㅎㅎ

 

양념이 맛나게 잘 배인 고기랑 야채를 계란에 풍덩 담궜다가 냠냠~~~

아아~~~완전 담백 부드러운 계란 맛까지 더해져서 최고 맛나요~~

시아와세~~~~~♡

 

정말 나베 밑바닥 뚫어질 만큼 국물까지 싹싹 먹고...

계속 드링크 드링크 하다가...2시간 다되서 마지막 드링크 오더도 하고...ㅋㅋ

마무리로 디저트 먹기~!! ^^

 

이것도 아주 유명한 디저트예요..."콩가루 모치"

ㅎㅎㅎ 사실 뭐 그냥 달달한 인절미 구이?! ㅎㅎㅎ

근데 진짜 따뜻할때 먹는 콩가루 모치는 정말 눈물나게 맛있었어요~~

배 찢어진다고 누워서 괴로워하다가 먹어도 이건 한참 더 먹고싶어지는...ㅋㅋ

 

"오갓테 아이스크림"

이것도 아이스크림에 캬라멜 시럽과 콩가루가 듬뿍 토핑되어 있어요~~^^

아~~~나 콩가루 너무 좋아~~~ㅋㅋㅋ

 

음....이렇게 실컷 디저트까지 다 먹어주고 또 커피는 마셔야한다며 "스타바"에서 또 수다삼매경...

집에가니 역시 목아프더라는...ㅎㅎㅎㅎㅎ

 

 

역시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도 처묵처묵 포스팅이 되어버리는군요...ㅋㅋㅋ

이번에 소개(?)할 곳은...ㅋㅋㅋㅋㅋ

신촌에 위치한 "돈부리모노"입니다~~

츄츄랑 철푸덕짱이랑 지지난주? 쯤...간듯하군요...ㅋㅋㅋ

사실 츄츄가 신촌에 맛난 돈부리집을 발견했다고 말한지 한달도 넘었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이제야 겨우 가게되었네요~~^^;;

 

아...메뉴판을 찍다 말았네요...진짜 메뉴판만 찍었네...;; ㅎㅎㅎ

메뉴 부분을 안찍었군요...ㅠㅠㅋㅋ

돈부리 종류도 많고~ 셋트로 구성된 메뉴도 있고~ 좋아요~~!! ^^

 

일본스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여기저기 가득이예요~~

 

벽에는 돈부리 맛나게 먹는 방법도 쓰여있구요...ㅋㅋㅋ

 

무지무지 혹~했던 버터라이스~!!!!!

그러나...ㅠㅠ 배불러서 못해먹었어요~~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ㅋ

 

유부가 동동 떠있는 미소시루...

그리고 양배추 찍어먹는 저 소스가 맛나서 양배추도 막 흡입~~ㅎㅎㅎ

 

믹스 돈부리 (약간 매운맛 소스..)

에비후라이랑 돈가스가 올려져 있어요~~

 

규동

 

정말 제대로된 규동~~!!!

여긴 쌀밥도 왜케 꼬들꼬들 맛난지...ㅠㅠㅠㅠㅋ

 

우리한테 젤 인기 있었던 "아부리 사케 돈부리"

연어를 타다키 식으로 살짝 구워서 밥위에 얹어 나오는데...

직화구이 한 연여맛이 진짜 최고최고최고~~!!!!! ㅠㅠㅠㅠㅋㅋ

 

우어~~~~침 흘러요 흘러....ㅠㅠㅠㅠㅋ

 

세트메뉴로 시켜서 나온 고로케~~^^

 

고로케도 넘넘넘 맛났는데...문제는 진짜 돈부리 3개에 이거까진 무리...;; ㅎㅎㅎ

남기고 온 녀석이 아깝...ㅠㅠㅠㅠ

 

원래 계획은 바로 가까이에 있는 "크리스마스 카페"에 가려했으나...

공사중인지 문을 닫은건지...암튼 우린 또 만만한 스타바로~~ㅎㅎㅎ

 

키스마크가 아니라 입술모양만 있어도 사버리는 나쁜 버릇...ㅋㅋㅋ

신세계에 과자사러 갔다가 계산대 옆에서 발견...!!

 

 

민티아나 프리스크 같은거예요~~^^

 

 

가을비가 꽤 많이 오던 지지난주 토욜~!!

후쿠오카 호텔 예약때문에 동대문에 있는 도요코인 호텔에 들렀다가...

명동으로 몬자야키 먹으러 출동한 우리...ㅋㅋ

"시부야"에 갔지요~~~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일단 먹어주시고...

 

중독성 강한 몬자야키...ㅎㅎㅎ

참 사진찍어놓으면 정말 비쥬얼이 몹시 삐리리함...ㅎㅎㅎ

 

그리고 부른 배를 꺼뜨리기 위해 미친듯 쇼핑...쇼핑...쇼핑....ㅋㅋ

 

휴식을 위해 들른 스타바에서 또 플레인 스콘이랑 에스프레소 샷케익 시켜버림~~!!

 

디카를 안가져가서 푸딩카메라로 대충 찍어서 이모양인데요...

이 아이...에스프레소 샷케익...진짜 엄청난 비쥬얼의 소유자예요~~

생각보다 심하게 달지도 않고...에스프레소 샷을 듬뿍 머금고 있는 케익...

아...위산 분비...속쓰려요....ㅠㅠㅋㅋ

 

명동 "FORERVER 21"에서 정말 쌩뚱맞게 득템한 네일 파일...ㅋㅋ

핑크+호피...아~~저 가운데 핑크호피로 된 가디건을 사야하는데...ㅠㅠㅠㅠㅋ

대체 타이삐♥가 입은 그 가디건은 어딜가면 살수 있는거냐구~~~ㅠㅠㅠㅠㅋ

 

 

 

 

이히히히히히~~~~

천사같은 블로그 이웃 부르마님의 선물이 또 도착했어요~~~

작년에도 보내주시더니 올해 또또또...ㅠㅠㅠㅠ

진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식사는 늘 고구마로 하는 고구마대장 핑크언니에게 이렇게 일용할 양식을 보내주시다니~

이 은혜를 무엇으로 갚아야 할까요~~ㅠㅠㅠㅠ

후쿠오카에서 니노밍을 잡아오겠습니닷~!!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직접 손수 길러 수확한 것들 중 미스코리아 미모를 가진 녀석들로만 골라 보내셨다더니

어쩜 하나같이 이렇게 동글동글 실하고 이쁜지~~~^^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부르마님~~~정말 감사합니다아아아~~~!!!!! ^o^

 

 

음...최근 또 미친듯 질러댄 것들이 마구 하나씩 도착하고 있어요...;;

 

뽁뽁이에 잘 쌓여서 도착한 것은.....

 

A.N.JELL 앨범입니다~~!! ^o^

초회랑 통상...당근 둘다 질렀죠~~~

드라마 DVD는 고민중이지만...ㅠㅠㅠㅠ 진짜 드라마 DVD는 왜케 비쌀까요?!

<미사키 넘버원~!!>도 사고싶었지만 꾹 참았는데....어흑...ㅠㅠㅠㅠㅋ

 

캐발랄하게 나온 슈사마...ㅎㅎㅎ

 

 

 

받자마자 사무실에서 이거 사진 찍어놓고...

다시 곱게 뽁뽁이에 쌓여서...그상태 그대로 어딘가에 방치된...;;

뜯어본다면서 맨날 까먹는...;;

 

그리고 이건 오늘...아니 날짜로 치면 어제...

교회에 갔다가 집에오니 방에 왠 박스들이 쌓여있어요~~

EMS 올게 있긴 했는데 설마 일욜날 올줄이야...ㅋㅋㅋㅋㅋㅋ

역시 비싼값을 하는군요...;; ㅎㅎ

왼쪽 작은 박스는 HMV에서 시킨거...오른쪽 박스는...히..미..쯔...ㅋㅋㅋ

좀 나중에 공개할께요~~^^;;

ㅁㅈ씨~~~고생 많았어요~~고마워요~~~ㅠㅠㅋㅋ

 

지난 수욜날 발매된 키스마이 라이브 DVD

이것저것 할인받으면 암튼 해외배송임에도 불구하고 HMV에서 직접 주문하는게 더 싸서...

공동구매식으로 6개를 주문했지요~~ㅋ

세관에 걸릴까봐 2개씩 나눠서 3곳에...ㅋㅋㅋㅋㅋ

 

너무나 간절하게 기다렸던 콘서트 DVD...ㅠㅠㅠㅠ

정말 지난 수욜부터 미친듯 무한반복 중이예요~~너무 좋아~~ㅠㅠㅠㅠ

쥬니어들은 콘서트 DVD를 안내주니까 너무 기다렸기도 했지만...

직접 참전했던 콘들이라 더 재밌고 좋아요~~~

회장에 있는 자기 찾기...ㅋㅋㅋㅋㅋ 눈 빠질것 같지만 말이죠~~ㅎㅎㅎㅎㅎ

 

무지무지 오랜만에 쓰는 속닥속닥인데 뭐 별 특별한 얘기없이 역시 처묵 포스팅이었네요...ㅋㅋ

내일이면 11월...!!

중요한 기념일도 있는 달이고 하니...속닥속닥에 자주 수다떨도록 할께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한주 잘 시작하시구요~~~ 

더불어 11월에도 더더더 행복하세요오~~감기도 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