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108 - 사랑하는 내 타이삐♥입소 13주년을 축하합니다~!! ^^

핑크언니♡ 2011. 11. 8. 23:29

어흑...ㅠㅠ 진짜 이 기쁜날~~빨리 포스팅하면서 축하해주려했는데...

진짜 이번주에 어마어마하게 중요하고 큰 행사가 2건이나 있어서

진짜 욕나오고 토나오게 바쁠뿐이고...ㅠ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기쁜날 하루가 다가는 이마당에 급 축하 포스팅~!!! ^^;;

 

크크큭...진짜 울 타이삐가 이렇게 귀요미 시절이 있었다는게 믿기시나요?!

너무 귀여워이이잉~~~ㅠㅠㅠㅠㅋㅋㅋㅋ

 

교복을 입혀놔도 진짜 주체못하게 마구 흘러나오는 섹시함~~ㅋㅋㅋ

 

이 세상에서 젤 섹시해~~~♥

그래서 니가 좋아~~~♥

너무 좋아~~~♥

타이삐~♥

ㅋㅋㅋㅋㅋ

 

콘서트에서 인사할때...우리에게 행복하냐고 묻고...자기도 저렇게 행복하다고~~^^

그리고 볼이 터져라 힘껏 나게츄 날려주는 야사시이한 타이삐♥

오늘따라 정말 너무너무너무 보고싶네요~~~!!! ^^

 

너무 보고싶어서 막 움짤 좀 던져주시고...ㅎㅎㅎ

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렇게 귀엽고 이쁘고 섹시한 타이삐의 입소 13주년을 넘넘넘 축하하며...

本当に出会って良かったよ!!

大大大大大好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