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104 - 아라시 12주년 기념 축하 파티~~!! ^^ ...뒤늦게 포스팅...ㅠㅠㅋ

핑크언니♡ 2011. 11. 11. 23:59

여러분~~~곰방와~~~!! ^^

눈코뜰새 없이 바빠서 거의 토하고 쓰러져가는 핑크언니입니다...ㅠㅠ

빼빼로데이 기념 포스팅을 할까...더 늦기전에 람군들 12주년 축하파티를 포스팅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이왕 빼빼로데이 다 끝나가는거 그냥 순서대로 하기로...ㅋㅋㅋ

 

크크큭...이번 축하 파티 장소는 지난번에 찜해놨던 "Okatte"

또 조용하고 안락한 룸을 미리 예약하고...람군들도 다 데리고 갔답니다~!! ^^

 

 네네~~그러나 오사케는 람군들 빼고 4명만 마셨어요~~ㅎㅎㅎ

핑크언니, 이치고짱, 철푸덕짱, 치에짱

 

 이번에도 명물 규나베 시켜주시고~!!

 

 꺄아아~~오니쿠~~오니쿠~~~^o^

 

 이것은 치킨남방~!! ^^

 

  계화루의 카라아게를 너무 그리워하며 시킨 카라아게...ㅠㅠ

그러나 역시 난 계화루 카라아게가 먹고싶을 뿐이고...ㅠㅠ 이맛이 아니야...ㅠㅠㅠㅠ

암튼 4명중 3명이 돈들이면서 다이어트 중이라 간단히 먹고...마무리 지었지요~~ㅋ

 

 철푸덕짱이 선물로 가져온 쵸코레또~!! ^^

크크큭...어쩜 색깔이 저리도 딱인지~~ㅋㅋㅋ

 

 제 담당님 맛(?)은 스윗모카입니다~!! ㅎㅎㅎ

다섯개 다 구하러 다니느라 애쓴 철푸덕짱~~오츠카레사마~ㅋㅋㅋ

 

 현대본점 지하에서 만났기 때문에 케익은 그냥 베즐리에서 조각케익으로...

 

 오메데또오~~오메데또오~~12살 된 람군들 생일을 축하해요~~!! ^^

 

ㅎㅎㅎ 다이어리에 단체사진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우치와를 들고...ㅋ

 

 쵸코무스슈크림으로 만들어진 조각케익...^^

적당히 달고 엄청 맛났음~!! ㅋ

 

마사키 생각나는 미도리라 안살수 없었던 그린티무스~

이름은 몰라요...그냥 녹차맛이 진하고 맛났던걸로 기억이...ㅋㅋ

 

이렇게 또 올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랑하는 람군들의 데뷔 기념일을 축하할수 있어서 넘 기뻤어요~

오늘도 철푸덕짱이랑 얘기했지만...

진짜 몇살까지 이렇게 팬질하면서 지낼까요?! ㅎㅎㅎ

핑크언니는 과연 언제까지 블로그를 열씨미 할까요?! ㅋㅋㅋ

맛치상 디너쇼 하는거 처럼...람군들이 나중에~~나중에~~~디너쇼 할때까지 함께해요~~♡

아라시가 열씨미 하는것 만큼...핑크언니도 간바리마쑤우~~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