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111 - 빼빼로데이 & Pocky Day ^^ 그리고 일상...ㅋ

핑크언니♡ 2011. 11. 12. 01:33

오오오~~오늘은 막 속닥속닥 폭주입니다~~ㅋㅋㅋ

낼 일있어서 출근도 해야하는데 이시간까지 이러고 있는...ㅠㅠ

내 토요일을 돌려줘이이잉~~ㅠㅠㅠㅠㅋ

 

아~!! 오늘...아니 날짜로 치면 어제~~무려...무려...밀레니엄 빼빼로데이였는데...

다들 빼빼로는 많이들 드셨나요?! ㅎㅎㅎ

전...정말정말정말 먹고싶었지만 요즘 밀가루 금지이므로 눈으로만 많~~~이 먹었습니다~~ㅠㅠㅋ

 

아!! 지난번에 일본에서 날라온 EMS 박스중 하나를 공개 안했었잖아요~~

오늘 느닷없이 공개합니다아아~~ㅎㅎㅎ

.

.

.

.

.

.

.

.

.

.

.

.

.

.

 

짜잔~~~~~!!! 완전 아게포요죠?! ↖(^o^)↗

울 니노밍이 CM 중인 Pocky들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빼빼로데이도 아니고 무려 2011년 11월 11일인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라는데

포키 정도는 먹어줘야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 ㅋㅋㅋㅋ

그래서 급 공수해버렸습니다~~

여러분께 다 나눠드리고 싶지만...ㅠㅠ

일단 눈으로 다양하게 맛보시길~~^^;;

 

젤루 베이직한 기본 Pocky

 

약간 짭짤한맛 Pocky

 

최고로 얇은 극세 Pocky ㅋㅋㅋ

 

딸기가 으깨져있는 과육(?)들이 박혀있는...츠부츠부 이치고 하트풀 Pocky

아~~포키 단면이 하트모양인가봐요~~^^

 

이건 그냥 기본 이치고 Pocky

 

나왔습니다~~기간한정~~ㅋㅋㅋ

코코아시아게 Pocky

 

쇼콜라 온 쇼콜라 크리미 Pocky

 

아몬드 크러쉬 Pocky

 

카스타드&오렌지 Pocky

 

화이트&쇼콜라 Pocky

 

우와~~정말 Pocky 종류 너무너무 많죠?!

사실 이것보다 더 많아요...Pocky 홈페이지 가서 보면...ㅋㅋ

이거 다 구하러 다녀준 ㅁㅈ씨 정말정말 고마워요~~!! 아껴서 잘 먹을께요~~^^ 히힛~

 

이건 뽀나스 선물~~^^

코알라노마치...음...울나라 칸쵸같은 과자예요~~ㅋ

 

따뜻하게 렌지에 데워서 먹을수 있는 특이한 과자~ㅋㅋ

겨울 한정인가?!

 

음...이건 할로윈 한정인가봐요~~

이치고&밀크 맛이네요~~!!

 

이젠 짧막하게 일상 얘기로...ㅋ

울나라 스타바 크리스마스 한정 카드들이예요~~!!

둘중에 뭐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둘다 충전해서 구입~!! 히히~~

갑자기 스타바 카드를 모을것 같은 불길한 느낌이...순간 엄습해옵니다~~;; ㅎㅎㅎ

 

오늘 철푸덕짱이랑 스타바서 목아프게 또 수다 떨다가...

3층 매장은 일찍 마감한다고 쫓겨나서 뭔가 그냥 집에가기 아쉬워서 Franfranc 쇼핑을 했지요~

오늘 득템한 물건들~~!! ^^v

아~~엄청나게 키라키라한 녀석들인데 그 키라키라함이 전해지지 않아 슬프네요...ㅠㅠㅋ

 

핑크색 보석까지는 아니고...암튼 키라키라한 녀석으로 둘러진 거울이예요~~^^

핑크색이 넘 핫하고 이뻐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요긴 뒷면~!!

자세히 잘 보면 수작업 하시던 분이 중간중간 집중력을 잃으셨는지 좀 맘에 안드는 삑사리들이 있긴해요~ㅋ

 

이것도 넘 이쁘죠?! 연두색이 아주 이쁜 보석함?! 아니 그냥 스틸 케이스...ㅋ

 

뭘 담아야 좋을지 고민이긴 한데...악세사리 담아 놓으면 이쁠것 같아서 일단 겟또~!! ^^

 

캔들쇼를 담당으로 두고있는 철푸덕짱이 선물로 준 캔들~~ㅋㅋㅋ

(아~!! 캔들쇼...는 오늘 <엠스테>를 봐야 아는 이야기...ㅋ)

카게야마 집사님이 요즘 아로마캔들에 빠져있다고 하셔서...우리는 따라쟁이~~ㅋㅋㅋ

 

기다렸어요...이거 찍어보겠다고...ㅋㅋㅋ

디카들고 노트북앞에서...ㅋㅋㅋ

그래서 얏따~~!! 톳따요~~!! ^^

현재 시각은...2011년 11월 11일 11시 11분 11초 입니다...ㅋㅋㅋ

 

이렇게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는 지나갔습니다~~ㅋ

2111년 11월 11일 11분 11초에도 우리 후손들은 빼빼로데이를 기념(?)하고 있을까요?! ㅋㅋㅋ

졸리니 갑자기 허무맹랑한 상상을...ㅋㅋㅋ

<엠스테>까지 포스팅하고 자고 싶지만...아시타 하야이~라서 이만 오야스미~~^^

바이바이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