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1210~111217 - 광장시장 구루메 투어 & 마사키 만나러 갈 준비~~^^

핑크언니♡ 2011. 12. 20. 01:50

여러분~~こんあいば~!! ^^

날씨가 진짜 너무너무너무 춥죠?!!

이제 겨우 추운 겨울이 시작된건데...언제 겨울의 끝이 올런지 정말 걱정이예요~~ㅠ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 또 조심하세요오~~!!!

 

지난주말은 정말 너무 심하게 추웠는데...

그래도 엊그제 보다 덜 추웠던 지지난 주말...

이치고짱과 철푸덕짱과 함께 광장시장 먹거리 투어를 나섰어요~~^^

정말 엊그제 같이 추웠으면 다 포기하고 그냥 집에서 안나갔을지도...ㅋㅋㅋ

 

사실 광장시장에 가는게 목적이 아니었고...

콘서트 의상(?) 준비를 위해 동대문에 잠시 들르는 길에 가까이 있는 광장시장에 가서 늦은 점심을 해결~!!

 

워낙 TV에 많이 나와서 다들 들어보셨죠?!

광장시장 마약김밥 ㅎㅎㅎ

저도 늘 얘기만 들었었다가...지난번에 포스팅한 <~잇테Q>에서 먹었던게 생각나서...ㅋ

 

정말 테레비에 여기저기 많이도 나온거 같아요~~ㅋ

 

어딘지 못찾으면 어쩌지~라는 우려를 말끔히 씻어주는 긴~줄...ㅋㅋㅋ

줄을 서서 일단 차례를 기다립니다~

아줌마는 저렇게 김밥이 쌓여있는 통 앞에서 열씨미 포장을 해주십니다~

 

정말 든거 별거 없이 단무지랑 당근볶은거가 달랑인데~

뭐땜에 마약김밥이라는 걸까요?! ㅎㅎㅎ

일단 앉아서 먹을 자리는 없어서 포장해서 곧장 다음집으로~ㅋㅋㅋ

 

육회를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핑크언니가 진짜 몇년전부터 가야지~라고 손꼽았던 곳~!!

어떤 음식점 소개 프로에서 나오는거 보고 정말 눈물을 흘리며 봤었는데...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육회 한접시에 만원...

지금은 올라서 만2천원이지만...;;ㅋ

광장시장에서 육회로 젤 유명한 "자매집"에 갔지요~!!

여기도 자리가 없기 일쑤인데 다행이도 자리가 한테이블 딱 남았었어요~~ㅋ

 

육회랑 간,천엽, 육사시미, 한치회 등...메뉴는 심플하고 알차요~!! ^^

 

마약김밥도 2인분이나 포장해왔기 때문에...

일단 육회 한접시랑 육회를 즐기지 않는 철푸덕짱을 위해 한치덮밥~

 

일단 마약김밥 사온거 꺼내놓고 막 흥분하며 사진찍고 있는 우리...ㅋ

 

시원하며서도 진하고 깔끔한 소고기 무국이 서비스로 나오구요~

 

짠짠짠~~짠짜자잔~~~!!!

드디어 육회가 나왔어요오오오오~~~꺄오오오~~~!! ^o^

 

가운데 노른자도 참 탱글탱글 이쁘네요~ㅋ

 

한치덮밥도 등장~!!

 

한치가 좀 얼었어요 아직...;; 비비면 녹겠죠?! ;; ㅎㅎㅎ

 

먹기직전...한상가득 차려진 음식들 일단 찍고~~ㅋㅋㅋ

이따다키마~~스~~~!! ^o^

 

육회 아래 깔려있단 배랑 골고루 잘 비벼줍니다~~~ㅋ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음...암튼 다이스키~~♡

 

한치덮밥도 매콤새콤하면서 한치도 쫀쫀하고 맛있었어요~~^^

 

이게 바로 마약김밥.....입니다만 이렇게 찍어놓으니 뭐가 뭔지...ㅋㅋ

특제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 아주 더 잘 먹혀요~~

한입에 쏙쏙 잘 들어가고...왠지 이렇게 먹으니 배부른것도 잘 모르겠고...

정말 안에 든거 없는데 왜케 계속 손이 가는지...

진짜 마약김밥 맞는거 같아요~~!!!

지금도 사진보니까 막 맛이 떠오르면서...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ㅠㅠㅎ

 

한쪽 벽에는 연예인들 사인이 많이 붙어있었어요~

 

그중에서 눈에 확~띄었던건...

저번에 <헤이삼>에서 하와이까지 가서 아라시 노래 만들어 불러줬던 아메미야상~ㅎㅎㅎ

아메미야상 사인을 자매집에서 발견하게 될줄이야~~~ㅋㅋㅋ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밤 11시까지 입니다~~

그리고 매월 첫째주 일요일은 안해요~~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

 

배찢어진다고...배부르다고 난리치면서 결국은 이렇게 깨끗하게 흡입 완료~!! ㅎㅎ

 

부른 배도 꺼뜨릴겸 열씨미 걸어서 동대문에 가서...

콘서트때 사용할 이것저것들을 쇼핑하고...명동으로 고고씽~~!!

 

ㅋㅋㅋㅋㅋㅋ 오늘 우리가 득템한 아이템~!!

콘서트용 미니모자~!! ^^

어쩜 이렇게 담당별로 딱 색깔이 다 나와있는지...ㅋㅋㅋ

핑크색도 있었는데...타이삐를 위해 하나 사둘까 하다가 일단 참았지요~~

우선은 마사키 만나러가는게 급선무이니까 미도리 겟또~~!! ^^

 

모자 한쪽에 왕꽃이랑 망사가 붙어있어요~~^^

모자 뒷쪽에는 작은 집게가 2개있어서...그냥 머리에 집게로 꽂으면 끝~!!

 

네네~~~머리에 쓰면 이렇게 되요~~!! ㅎㅎㅎ

 

 

"FOREVER 21"가서 지른 오늘의 쇼핑물품들~ㅋ

체리핑크색 바스가운, 체리핑크 호피무늬 잠옷바지, 초록색펄 파우치

 

요즘 집에서 입는 바지들...ㅋㅋㅋㅋㅋ

왼쪽의 연분홍 호피무늬 바지는 MIXXXO에서 산 도톰한 잠옷바지~

타이삐랑 똑같은 핑크색 호피무늬 가디건 못산게 한이 됐는지

자꾸 핑크계열 호피무늬만 보면 집착하게 되요~~ㅋㅋㅋ

 

 

오늘 스타바에서 스티커 마저 다 모아서...

드디어 받았습니다~~!!

"2012 스타벅스 플래너"

 

빨간색 작은걸로 골랐는데...이뻐요~!! ^^

 

 

동생님이 또 여행갔다 오는길에 사온 선물~ㅋㅋ

왼쪽 토리버치 비치샌들은 자발적으로 사온거고...

오른쪽에 티파니 박스는 내가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꼭 받고싶다고 해서 엎드려 절받은...ㅋㅋㅋ

 

무엇이 들었을까~~요?!

이건 조만간 다시 포스팅 할께요~~ㅋㅋㅋ

 

아~~동생님이 가방도 사왔어요~~ㅋㅋㅋ

물론 엄마꺼도 포함이지만...엄마꺼 = 내꺼...ㅋㅋㅋㅋㅋ

 

 

핑크언니가 데코덴 마니아인건 다 아시죠?! ㅎㅎㅎ

한알한알 다 붙이는것도 물론 좋아라하지만...

스티커 형태로 한방에 해결하는것도 좋고...

이것처럼 아예 붙여서 파는 기성품도 좋아요~~^^

이렇게 핑크 호피로 나와주다니 정말 감개무량~~ㅋㅋㅋㅋㅋ

 

쪽집게도 너무 이쁘죠?! ^^

 

거울이랑 쪽집게 셋트~!! ^^

금색 은색 둘다 넘 이뻐서...아까워서 못쓰겠어요~~ㅋㅋㅋ

 

왜케 키라키라 하는 것들에 집착하는지...ㅋ

자꾸 손이 가요~~자동적으로~~ㅋㅋㅋ

 

휴대용 브러쉬가 필요하던 참이었는데 이렇게 이쁜게 있어서 냉큼 구입...ㅋ

 

 

이힛~~오늘은 자랑질이 좀 많은가요?! ㅎㅎㅎ

엊그제 블로그 이웃 여인이님에게서 서프라이즈 선물이 도착했어요~~^^

 

핑크언니가 젤루 사랑하는 무크지 가방...

소니아리키엘 뷰티...키스마크 가방~!!

키스마이 굿즈라고 생각하고 들고 다니지요~~ㅋㅋㅋ

전에 쓰던거가 하도 열씨미 들어서 후줄근해졌는데...

어쩜 이렇게 딱 아시고 새거를 보내주셨는지요~~~

여인이님 정말 너무너무 감사해요~~!! ^^ 그리고 올해 1등 크리스마스 카드도~~!! ^^

 

갑자기 부자가 된 느낌이예요~~~ㅋㅋㅋ

 

 

ㅎㅎㅎㅎㅎ 여러분 이게 뭔지 아시겠나요?! ^^;;

어디서 많이 본듯 하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네네~~~

핑크언니의 지난 포스팅을 본 분은 기억하실런지...ㅋ

핑크언니가 올해 1월에 키스마이콘 가면서 리폼했던 콘서트용 미니드레스~~^^

그땐 타이삐 때문에 핑크색 털로 리폼했었는데...

이번엔 마사키 만나러 가니까 미도리로~~^^

 

철푸덕짱은 쇼담이라 빨간색으로~~ㅋㅋ

 

둘이 스타바에 앉아서 마구 털날리며 바느질 삼매경해서 완성~~!! ^^

 

지난번 핑크색 털로 리폼했을때보다 털이 좀 과한듯 싶기도 하지만...

암튼 마사키가 이옷을 제대로 볼수 있을만큼 자리가 좋기를...제발...!!! ^^

 

더보기

빨리 이거 입고 후쿠오카 야후돔 안에 들어갔음 좋겠어요~~^^

도키도키~~와쿠와쿠~~~♡

 

보통  콘서트 열흘 전에 티켓 보내주는게 정석인 쟈니즈가 요즘 왠일로 이렇게 일처리가 빠른지...

다음달 1월 티켓들은 엄청 빨리 보내주고 있어요~~

오사카랑 나고야 티켓은 벌써 몇주전에 다 배송하고...

후쿠오카는 오라스라서 그런지 살짝 뜸들여서 완전 심장 쪼그라들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배송 메일이 왔어요~~~

이번주 목욜날 보내준다네요~~으아아아~~~떨려떨려~~~ㅋㅋㅋ

당선되기 전에는 붙여만 준다면...돔에 들여보내만 준다면...

3층 꼭대기라도...천장에 매달려서라도 볼께요~했는데...ㅋㅋㅋ

역시 이제 붙고나니 자리가 좋아야할텐데...라며 은근 아리나 기대하고...이러고 있는~~ㅋ

아녜요~~아녜요~~일단 맘은 비웠고...

어디든 좋으니~~빨리 내 마사키♥ 만나러 가고 싶네요~~^o^

두근두근두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