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10929 - 아이고~~뒤숭숭해라~~;; ㅎㅎ + 정신없는 레귤러 소식들~!! ^^

핑크언니♡ 2011. 9. 29. 21:43

미나상~~~こんあいば~!! ^^

음...제목 그대로...뭔가 너무 뒤숭숭한 기분 묘한 밤이예요~~

맛나게 저녁먹고 귤까지 배터지게 먹고...VIA 한잔 타가지고 방에 들어와 노트북을 켰더니...

아니 이게 무슨 쇼킹쇼킹한 소식인가요?!

울 키스마이♥들 데뷔한지 얼마나 됐다고...또 데뷔조가 탄생?! -_-;;

 

 

이름은 또 "Sexy Zone"이 또 뭥미...;;;; 푸하하하~ㅎㅎㅎㅎ

어쩐지 이번 키스마이 데뷔콘때 꼬꼬마 쥬니어 3명 겁나 민다했더니...

B.I.Shadow에서 좀 쓸만한 녀석 켄토랑 후마를 포함해서 5명...!!

키스마이들의 갑자기 뜬금없던 제국극장 라이브도 다 이것들 데뷔를 위한 것이었나?! 흐음...;;

1995년 V6를 시작으로 4년마다...1999년엔 아라시, 2003년엔 NEWS, 2007년엔 Hey!Say!JUMP...

월드컵 발리볼 때마다 배구 데뷔조를 탄생시킨 쟈니즈가 이번에도...배구 데뷔조를 내놓는군요~

<FIVB 월드컵 발리볼 2011 남녀 대회>가 11월 4일 개막이니까 뭐 그 즈음에 CD 데뷔하겠네요~

다시한번 "Sexy Zone"을 소개하자면...ㅋ

나카지마 켄토, 키쿠치 후마, 사토 쇼리, 마츠시마 소우, 마리우스 요

이렇게 다섯명입니다~!!

마리우스는 독일에서 온지 얼마안돼서 일본어도 잘 못하는 아이인데...이를 어째~~ㅋㅋㅋㅋㅋ

뭐 켄토가 쇼쿠라때 항상 좀 눈에 들어오게 이뻤고...후마는 좀 음...너무 나대고...ㅋ

쇼리, 소우군은 진짜 똘망똘망 잘생기고 이쁜건 알겠는데...

당연히 쟈니즈 아가들이니 이뻐해주긴하겠지만...그래도 뭔가 기분이 좀 뒤숭숭...

왜...A.B.C-Z를 이렇게 두번 죽이나요...;;;;;;

A.B.C-xyZ 어쩌구 하시더니...참...쟈니상 야속하네요~~;;;

그리고 초~이기적인 핑크언니는 올해는 우리애들만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길 바랬는데......

어쩜 그게 더 속상하고 짜증나는 걸지도...

울 키스마이들은 쥬니어로 10년 넘게 고생고생하다가 이제 겨우 데뷔했다고 눈물나게 좋아했는데...

음...뭐 좀 그렇네요...;;;;;

+

이제 좀 분위기를 바꿔서...ㅋ

그동안 뭐가 그리 정신없었는지 수다떨면서 할말이 많았는데 이제야 푸네요~ㅋ

역시 데뷔가 좋구나~라는걸 또 새삼 느끼는 요즘...

키스마이들 테레비랑 라디오 레귤러 소식이 마구마구 들려왔어요~~^^

 

일단 키스마이들 단체로 다 나오는 레귤러 2개 확보!!! ^^

9/17에 먼저 발표났던게...매주 토요일 후지테레비에서 하는 <모시모투어즈>

단독 레귤러는 아니지만 그래도 애들 다같이 여행 다니고 맛난거 먹으러 다니고...로케 좋아요~~!! 이히히~

낼모레...이번주 토욜날 드디어 첫출연이네요~~크큭~~

그리고...몇일전에 추가로 발표난게...

나카이군의 방송에 또 키스마이들이 레귤러로 결정~!!

매주 화욜 <나카이 마사히로의 이상한 소문이 모이는 도서관>

키스마이 멤버들 모두 매주에 두번씩 꼬박꼬박 보게되다니 너무너무 기뻐요~~

애들이 말도 완전 잘하고 엄청 재밌게 대박 좀 터뜨리길~~!! 화이링~!! ^^

 

<모시모투어즈> 홈페이지...아래 키스마이들 10/1부터 레귤러 결정이라고 소개중~!! ^^

 

크아아아~~~라디오 레귤러도 겟또~!! ^^

<키스마이풋2 키스마이 라디오>

10/6(목)에 첫방이구요...첫회는 7명 다같이 나오구...

그 담부터는 2명씩 돌아가면서~~ㅎㅎㅎ

테레비랑 다르게 또 잔재미 가득한 라디오...진짜진짜 기대되요~~!!

후지+키타도 하겠죠?! ㅋㅋㅋㅋㅋ 큭~~생각만해도 좋네~~♡

 

키스마이들보다 더더더 레귤러가 정말 필요했던 캇툰이들~~!!!

캇툰이들도 <카툰캇툰> 이후 1년반만에 드디어 레귤러 스타트입니다~~^^

<캇툰의 절대 따라하고 싶어지는 TV>

닛테레 심야...딱 카캇 후속답네요...;;

 

그리고 이건 좀 슬픈소식...ㅠㅠ

준군의 라디오 <JUN STYLE>이 지난 토욜을 끝으로 이제 막을 내렸어요...ㅠㅠ

난...레코멘만 듣는 뇨자이므로...준군꺼는 2~3번 밖에 안들어봤지만...

역시 끝..이라는건 뭔가 많이 아쉬워요~~ㅠㅠ

 

근데 준군이 방송했던 그 시간에...이게 왠일...카메가 이사했어요~!! ^^

카메가 지금 하고 있는 <亀梨和也のKス バイ Kス>도 그럼 낼이 마지막이겠군요...

카메의 새 라디오 제목은...<KAT-TUN 亀梨和也のHANG OUT>

카메의 나긋나긋하고 섹시한 목소리는 밤에 들어야 제맛인데...

내가 꿀맛같은 단잠을 잘 토욜 저시간에...;;; 이제 카메꺼도 본방사수는 좀 힘들어지겠군하~~;; ㅎㅎㅎ

 

음...키스마이들 제국극장 라이브 얘기...아니 라이브 얘기가 아니고 굿즈 얘기를 좀 해야하는데...

일단 좀 씻고...컴백할께요오~~~

암튼..."Sexy Zone"때문에 갑자기 급 수다 풀었네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