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611] #09 - 끝말잇기 끝내기 & THE 프레셔 10

핑크언니♡ 2011. 7. 6. 00:01

                                                                                              

오늘은 또 오랜만에(?) "끝말잇기 끝내기" 게임이네요~!!

벌써 승자의 별 스티커를 두개나 얻은 케이짱~ㅋㅋ 후배들이 인사하는게 다르데...ㅋㅋㅋㅋㅋ

히카루 막 까불면서 야오토메 댄스하는거 넘 웃기고...ㅎㅎㅎ 정말 완소야~~♡

마지막에 남은 최후의 두사람...다이짱과 케이짱~!! 과연 오늘의 승자는?? ㅎㅎㅎ

+

두번째 코너는 "THE 프레셔 10"입니다~!! ^^

오늘은 물병이 놓인 쟁반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손 위에서 한바퀴 돌리기...

저거 진짜 어렵나?? ㅋㅋㅋㅋㅋ 한번 해봐야겠네요~~ㅋㅋㅋ

+

오늘의 라이브는 조촐하게 다섯이서 불러주는 ♪OVER 입니다~!! ^^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