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521] #06 - 끝말잇기 끝내기 & 스트리트 핸드 5on5

핑크언니♡ 2011. 5. 31. 00:58

                                                                                           

ㅋㅋ 요즘 정말 <양양~> 포스팅 열씨미하는군요...;; ㅎㅎ

오늘은 리듬 배틀 "끝말잇기를 끝내라"를 했는데요~

이젠 막 업그레이드 되서 후리까지 생기고...ㅋㅋㅋ

은근 중독성있는 후리...ㅎㅎㅎㅎㅎ 애들 엄청 절도있게 열씨미 해요~~ㅋ

오늘은 초급(3글자)→중급(4글자)→고급(5글자)까지...레벨업하는 방식으로...

케이짱 후리할때 장난스런 표정 왜케 귀엽나요~~이녀석들 정말 보면 볼수록 하나같이 완소~♡ㅎ

+

오늘 "스트리트 핸드 5 on 5"에는 VS에도 많이 나왔던 핸드볼계의 프린스 미야자키 선수가 나왔네요~^^

미야자키 선수에게 점프슛 레슨을 받고 게닌팀이랑 점프슛 스트라이크 아웃 대결을 했답니다~

+

오늘 라이브 무대는...

역시 OVER 싱글앨범에 들어갈...

ユ-・ガッタ・モ-ル 이구요... Hey! Say! 7 중 스케, 치이, 유토군이 불렀습니다~ㅋ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