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430] #03 - 스트리트 핸드 5on5 & 끝말잇기 끝내기

핑크언니♡ 2011. 5. 14. 23:30

                                                                                              

"스트리트 핸드 5 on 5" 그냥 쥬니어들끼리 하는게 더 재밌는데~~ㅠㅠ

오늘은 양양팀 VS 쇼치쿠예능팀...으로 나눠서 경기를 했네요~

울 스케 진짜 왜케 잘하죠?! 완전 날라요~날라~~!! ^^

+

리듬 배틀 "끝말잇기를 끝내라"

지난주에 했었죠~~ㅋ

오늘은 지난주와는 다른 형태로...점프팀 VS 쥬니어팀으로 나눠서 대결을 했답니다~

점프팀에서는 스케, 치이, 야부가 나왔구요...

쥬니어 팀에서는 B.I.Shadow의 켄토, 후마, 유고군이 나왔습니다...

아이고...울 스케 긴장했니?! ㅋㅋㅋㅋㅋ

+

오늘 라이브는...♪ 「ありがとう」~世界のどこにいても~

노래 중간중간 아가들이 각 나라 언어로 한마디씩 하는데...

역시 울 스케가 감동의 쓰나미를 던져주네요~~~ㅋㅋㅋ

그 부분만 귀여워서 계속 돌려보고 있음...ㅎㅎㅎㅎㅎ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