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507] #04 - THE 프레셔 10 & 스트리트 핸드 5on5

핑크언니♡ 2011. 5. 19. 21:05

                                                                                            

오늘 "THE 프레셔 10"는 은근 쉬워보이는데...아닌가봐요~~ㅋㅋ

축구공 그물에 넣기...ㅋㅋㅋ

하긴 뭐 너무 떨리면 그럴수도 있죠 뭐...ㅋ

쥬니어 아가가 쿠라모토군 울어버릴까봐 내가 다 너무 걱정...ㅎㅎㅎ

실패하고 나니까 쿠라모토군 와서 안아주는 야사시이한 료스케 형아...^^

진짜 울 스케는 뭘해도 이뻐요~~~아으응~~ㅋㅋ

+

다음 코너... "스트리트 핸드 5 on 5"는 지난주에 이어 쇼쿠치예능팀이랑 대결이예요~

아놔...딱 올림픽 결승만큼 흥미진진하네요~~ㅋㅋㅋ

진짜 손에 땀나게 응원했어요...승부차기..가 아니고 승부던지기까지 가서...ㅎㄷㄷ

완전 재밌는 경기...꼭 봐주세요~~강추강추~!! ㅎㅎㅎ

+

오늘은 라이브 없이 바로 담주 예고네요...

담주 예고가 왕대박대박!!!!!!

난 점프 아가들 콘서트 무대위 작은 스크린에 잡힌 타이삐를 찾았을 뿐이고...ㅋㅋㅋ

점프 콘서트할때 오사카 칸쥬 콘서트랑 실황 연결했었군요~~

오사카에 있던 울 타이삐를 저렇게라도 보니...어흑...ㅠㅠㅠㅠ 좋아앙~~~♡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