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416] #01 - 점프아가들 &Jr. 새 레귤러

핑크언니♡ 2011. 4. 27. 00:54

                                                                                             

귀여운 점프 아가들의 새 레귤러 방송이 시작했어요~~!! <양양점프>

진짜 아직도 넘 애기같기만한 아이들이...오늘은 완전 남자...;; ㅋㅋ

"스트리트 핸드 5 on 5"

역시...역시...남자는 스포츠~!!

아가들도 역시 남자였어요...엄청 승부욕도 있고...쟈니즈라 역시 몸놀림도 훌륭하고...ㅋㅋ

나 완전 침흘리면서 계속 감탄하면서 정줄놓고 봤음...ㅋㅋㅋㅋㅋ

+

히미쯔에서 종종 봤었던...'한방 겜블러 아라시'랑 같은 스타일이죠~

"THE 프레셔 10"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기선 이노오 케이군이 미라클 보이가 됐군요~~ㅋㅋㅋ

앞으로도 재밌는 코너 많이 했음 좋겠어요~~

꽤 기대되는 프로그램~~!! ^^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