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423] #02 - THE 프레셔 10 & 스트리트 핸드 5on5

핑크언니♡ 2011. 5. 12. 01:19

 

이거 폴더를 따로 만들어야하나?! 요즘 점점 뭔가 일이 커지고 있네요...ㅋㅋ

암튼...점프 아가들과 쥬니어 아가들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양양점프>

앞으로도 가능한한 이거는 쭉~포스팅 해볼까 해요~ㅋㅋ 계속 재미가 있다면...ㅋㅋ

오늘 "THE 프레셔 10"에서는 우선 풍선에 붙은 테이프 떼기...!!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너무 끔찍하잖아요~~

보는것만으로도 넘 심장 간질거리게 괴로운 게임이네요...ㅎㅎㅎ

케이토~~ㅋㅋㅋㅋㅋ 어떡하니~~~ㅋㅋㅋㅋㅋ

두번째 더프레셔 10은...끝말잇기 끝내기...ㅋ

일본어에서는 ん으로 끝나는 단어를 말하면 끝말잇기가 끝나지요~

그래서...이번엔 일부러 ん으로 끝나는 단어를 말해서 끝내는 게임..!!

뭔가 아가들 덕분에 단어공부 하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

오늘 "스트리트 핸드 5 on 5"는 지난주에 이어 결승전~!!

양양 옐로우 VS 양양 레드의 대결이네요~~

누가 우승할지 잘 봐주세욧~!! ^^

+

마지막에 라이브도 있지요~~신곡이예요~~

♪愛ing -アイシテル-

역시 점프랑 딱 어울리는 귀엽고 상큼한 곡이네요~~ㅋ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