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10521] #07 - 스트리트 핸드 5on5 & 뒤죽박죽 워드

핑크언니♡ 2011. 6. 18. 23:29

                                                                                             

언제쯤  "스트리트 핸드 5 on 5"에 게닌들 말고 좀 다양한 대결 상대가 나올까요?!

음...하긴...다양한 상대가 나와준다면 또다른 <VS아라시> 같은 방송이 되겠군요~ㅋㅋ

+

오늘 리듬배틀은 새로운 게임이예요~~!! "뒤죽박죽 워드"

막 뒤죽박죽 섞여있는 글자들을 보고 숨겨진 단어를 맞추는 게임인데요...음...어려워요...ㅋㅋ

단어를 아주많이 알고 있지 않으면 절대 맞추지 못하겠어요...;; ㅎㅎ

케이군 별 스티커 2개 됐어요~~오오오~~ㅋㅋㅋ

+

라이브 무대는 계속 신곡 소개네요~!!

오늘은 BEST멤버들의 ♪Screw입니닷~!! ^^

 

영상 & 자막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