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10703] #475 - 히가시야마 노리유키 편

핑크언니♡ 2011. 7. 6. 14:42

                                                                                 

ㅋㅋㅋ 히가시센빠이가 VS에 나왔을때 얘기하셨었죠...

<신도모토쿄다이> 수록도 있었다고...ㅋㅋㅋㅋㅋ

그래서 또 잊지않고 찾아본 핑크언니...흐흐흐

그나저나 나 쿄다이 안본지 오래된 모양...;; 언제 이렇게 바꼈대요??

그리고 AKB 타카미나는 왜 나오는거임???

쿄코짱은 어디간거?? ㅠㅠㅠㅠ

+

암튼 히가시센빠이는 젊은시절부터 너무 멋지셨었군요...

손안짚고 덤블링~~우와아아~~스고이~~!! ^^

더불어 각종 재미나는 에피소드도 많이 들려주셨어요~~

+

킨키 후타리와 함께한 라이브 무대 ♪가면무도회...완전 볼거리예요~!!

이렇게 세명이서 노래하는걸 언제 또 보겠어요~~최고최고~!! ^^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