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091220] 늘 재밌는...칸쟈니8 ㅋㅋㅋ

핑크언니♡ 2009. 12. 29. 11:26

                                                                                   영상 &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신도모토쿄다이>에 은근 자주 나와주시는 칸쟈니8

킨키 두분만으로도 늘 웃긴데...

더웃긴 칸쟈니8까지 합세해서 완전 웃겨요~ㅋㅋ

긴장감 제로인 사회자 두사람...

조용한 료군 막 공격하시고...ㅋㅋㅋㅋ

료군 막 당황해서 허둥대는거 넘 귀여워요~

암튼 뉴스에 있을때랑 사뭇다른 분위기...ㅋㅋㅋ

얌전한듯하다가 막 요코한테 엄청 반항하고...ㅎㅎㅎ

히나의 팔꿈치 얘기는 또 왜케 웃긴건지...

별거 아닌데 막 웃다 울었네요...ㅋㅋㅋ

스타벅스에서 주문도 맘놓고 못하는 왕자님...진짜 연예인하기 쉽지 않죠잉?? ㅎㅎㅎ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