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090517] 8주년 기념 한국투어 (下)

핑크언니♡ 2009. 5. 19. 01:11

                                                                                                 출처 : 共有클럽박스™

 

지난주에 이어...신도모토쿄다이는 한국 투어 두번째 입니다~~!!

저녁도 제대로 못먹었는데...'토속촌' 삼계탕 보니까...진짜 눈물나네요...ㅠㅠ아~배고파...ㅠㅠ

회식때 가끔 가서 앉았던 바로 저 자리~!! 내가 앉았던 저 자리에...킨키상이~~!!! ^o^

괜시리 기쁜건 뭔지...ㅎㅎㅎ

코이치군은 삼계탕이 싫으신지 계속 맛을 어떻게든 바꿔보려하시고...

김치넣어서 먹는건 너무 한국적인데?? ㅋㅋㅋ

암튼 토속촌에서 몸보신 하시고...화성에가서 "메리안" 한국어로 부르고...

남대문 사장가서 김까지 사고...알찬 한국 여행을 마쳤네요~^^

막판에 신라호텔 선전까지 확실히 해주시고~ㅋㅋ

다른 쟈니즈들도 로케로 한국 와서 저렇게 맛난거 많이 먹고 갔음 좋겠네요~!!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