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090510] 8주년 기념 한국투어 (上)

핑크언니♡ 2009. 5. 12. 13:53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자막 : 共有클럽박스™ 자막팀

 

이분들 왔다가셨다고 아주 꽤나 떠들썩했었는데...ㅋㅋ

드디어 영상을 보게되는군요~!! ^^

산낙지 먹는거 왜케 귀여운건지...

쯔요시군 낙지볶음 먹고 매워서 계속 재채기하는데 완전 귀엽네요~~~!! ^o^

코이치군은 역시 왕자님~~멋지다아~~!!

올해나 내년에 결혼 하시는겁니까?? ^^

+

담주에는 '토속촌'가서 삼계탕 먹나봐요~~ㅋ

학교서 가까우니 토속촌이나 함 들러줄까나~~ㅋㅋㅋ

사진찍어서 벽에 걸어놨을까?? 주인아줌마가 얘들이 유명한 연예인인건 알긴했을까?? ㅋㅋ

암튼~킨키상~~역시나 노래는 잘해요~!!

빨리 듣고싶네요~~메리안~내곁에 있어줘~~♪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