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090426] 이쿠타 토마

핑크언니♡ 2009. 5. 9. 12:07

                                                                                     영상출처 : Infinite Johnnys

                                                                                       자막 : 共有클럽박스™ 자막팀

 

<신도모토쿄다이>에 나온 토마군~!!

웃긴 두분 시작부터 후배 괴롭히기에 열씸이시고...저 터미네이터 놀이는 대체 뭔가요...ㅋㅋㅋ

쯔요시군...막 대놓고 이제 자랑질하시는데 왜케 웃긴지...

어깨에서 요정이 나온데....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럴 자격이 충분히 있는 킨키이므로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

+

토마군이 두근~한다는 여자가 "응~?!"하는거...괜히 한번 해보게 되고...ㅋㅋ

+

킨키상 백에서 가라스노쇼넨 때 췄던 춤을 잘도 기억하고 있네요~ㅋㅋ

Tell me 는 킨키보다 더 잘 기억하고 있는 토마군...대단~대단~!!

킨키상이 SMAP의 댄스를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는거 보면...

역시 쟈니즈들은 선배들 백에서 춤출때 바짝 긴장해서 열씨미 안무 외우나봐요...ㅋㅋ

+

내일 드뎌 <신도모토쿄다이> 한국 로케편 방송이라는데...超기대~!! ^^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