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090802] 테고마스 ^^

핑크언니♡ 2009. 8. 8. 01:45

                                                                                  영상 & 자막출처 : 共有클럽박스™

 

요새는 람군들 레귤러랑 드라마로만으로도 충분히 바빠서...

킨키키즈 레귤러들을 잘 못봤는데 테고마스가 나왔다길래 한번 봤어요~~

(그냥 쟈니즈끼리의 만남은 이유불문 무조건 챙겨본답니다...ㅋㅋㅋ)

역시 오랜만에 봐도 저 두사람의 뭔가 농익은 개그는 너무 재밌고...

늘 쟈니즈 후배들이 나오면 후배들 놀리는 재미에 방송 더 열씨미 하는거 같고...ㅋㅋㅋ

여러분~~근데 곰이 어떻게 우는지 아세요??

쯔요시군이 알려줄꺼예요~~ㅎㅎㅎㅎㅎㅎㅎ ^^;;

곰때문에 웃음 터져서 계속 주체못하고 웃어대는 코이치 왕자님 정말 넘 좋아~ㅎㅎㅎ

맛스~~친구가 유야한테 관심있음 배아프니까 암말 안할꺼라는데 왜케 진심같지??

아 귀여워~~ㅎㅎㅎㅎㅎ

글구 마지막으로 귀여운 테고마스의 윙크와 사랑해~♡도 참 훈훈하네요~~!! 하하하 ^o^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