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00307] 망상의 여왕...벳키♪#ㅎㅎㅎ

핑크언니♡ 2010. 3. 17. 16:07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자막팀

 

밧짱이랑 맨날 <시무라 동물원>에서 봐서 그런지 이젠 왠지 식구같은 벳키양~ㅋㅋ

재밌는 벳키가...더 재밌는데 킨키상을 또 만났네요~~

작년꺼도 넘넘 재밌었는데 오늘도 재밌군요~~ㅋㅋ

+

오늘도 뭐 말하는 한마디한마디 다 빵빵 터뜨려주시는 킨키형님들...ㅋㅋ

리다 엉덩이가 니노밍꺼라면...

쯔요시군 엉덩이는 코이치왕자님꺼네요~!! ㅎㅎㅎ

+

벳키...왠지 진짜 망상 잘할꺼 같이 생겼는데 역시나...

망상 데이트뿐만 아니라 자기 미래예상에서까지 아주 제대로~ㅋㅋㅋ

벳키가 원하는 프로포즈의 대사 말해주는데...

쯔요시군...코이치군...둘다 어찌나 웃기는지...

역시 비싼 남자들...멋져멋져~~ㅋㅋㅋㅋㅋ

 

 담아가실때는 댓글을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