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쇼] [CINEMA SQUARE-2011년 vol.40] <신의 카르테> 사쿠라이 쇼♡

핑크언니♡ 2011. 8. 17. 01:36

 

 

이번 <CINEMA SQUARE>에는 양면 핀업이 참 이쁘게 잘나왔네요~!! ^^

 

 

 

 

 

 

 

 

 

<신의 카르테> 완성 피로 기자회견

 

 

꺅~!! 울 마사키가 나레이션을 맡은 <일본열도>에 대한 얘기도 나왔네요~!! ^^

 

아놔...진짜 저런 옷 막입혀놓고 나무옆에 세워뒀을 뿐인데...

또 혼자 막 화보찍고 계시네요~~ㅋㅋㅋ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masakitaisuki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