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PHOTO

[ARASHI] [Hanako-110825(No.1001)] 아라시와 함께, 새로운 도쿄로~!! ^^

핑크언니♡ 2011. 8. 17. 01:51

어이쿠...역시 <Hanako> 답네요~~!!!

표지부터 뭔가 따뜻하고 부드럽고...아~~이뻐~~~!!!!!

 

그렇게 여러분이 도쿄 오라고 일부러 소개 안해도 늘 가고 싶어서 몸살나 죽어 간다구요...ㅠㅠㅎㅎㅎ

 

쇼짱이 자꾸 아이바 스승님 기장을 따라하려해...ㅋㅋ

쇼짱도 발목이 이쁘니까요~~^^

 

오오~~~리다 머리봐요~~새 깃털같아요~~!! ^^

 

 

아웅~~뭔가 너무 슬림해...ㅠㅠ 울 마사키 보약 좀 지어 먹여야겠어요~~ㅠㅠㅋ

 

꺅...!!! 이번 <Hanako>에서는 카즈가 1등~!! 단연코 1등~!!

니트도 잘어울리고 왜케 멋진거...ㅠㅠㅠㅠ 역시 나도 쇄골 패치인가?! ㅎㅎㅎㅎㅎ

 

 

옴마야...울 마사키 발목 누가 뽀샵으로 겁나게 줄여놨나요?! ㅠㅠ

진짜 부러질꺼같다구~~~ㅠㅠㅠㅠ

 

 

 

1001호 기념으로 또 각각 한마디씩...^^

 

 

Photo size : 10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daodao125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